디스펠링은 제가 생각했을때 사용하지 않을거같습니다.
일단 레온은 인의의 기사 였던가??? 하여튼 성기사들이 주는 칭호도 받앗죠????
처음에는 성기사 요녀석들이 도와주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봣습니다 하지만 이건 좀 아니라고봅니다.
또 샤일라는 벌써 나와서 레온을 도와주는건 너무 시기가 빠르다고 생각되구요.
제가 생각하는 내용은 바로 브로큰하트 가문이 다시 나오는거죠..ㅎ
다크메이지 마지막부분에서 마계로 떠나기전 테오도르 에게 어떤 부탁을 하고 떠나지요??
이 부탁은 하프블러드에서 데이몬을 소환하던 흑마법사와 관련이 있던걸로 저는 알고있는대요.. (아닐수도...)
100년동안 데이몬의 부탁을 잊지않고 실행하고있던 브로큰하트 가문.......... 데이몬은 브로큰하트가문에서는 시조 와
마찬가지이죠............ 레온...... 데이몬의 제자입니다............... 자 과연 브로큰하트가문이 레온을 버릴까요????
크로센에서는 분명히 레온이 배운 마나연공법이 흑마법사 데이몬의 마나연공법이라는걸 알고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브로큰하트가문에서 레온을 도와줄것이며 레온은 극적으로 탈출하겟죠?????
그리고 동부전선과 합류 합니다. 당연 할아버지에 복수가 먼저이겟죠???? 레오니아 도 찾아야 하구요
이때 용병왕 카심이 다시 한번 등장하겟죠. 용병들과 함께 레온과 합류 할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하지만 우리 왕세자는 살아남기 위해서는 당연히 레오니아를 납치하고 있어야합니다.
다시 한번 크로센 제국에 도움을 요청할것입니다. 다시한번 레오니아를 미끼로 레온을 잡으려고 웰링턴 공작이 나오겟죠??
웰링턴공작과 싸우는 레온 하지만 레오니아 때문에 전력을 다하지는 못할것입니다.
서서히 승기가 기울어져 갈때 기사 한명이 레오니아를 구하기위해서 뛰어들어갈것이고 레오니아를 극적으로 구출하고
나서 죽을것이며 이 기사는 쿠슬란으로 생각됩니다. 뭐 제가 작가는 아니므로 이 과정까지 오는 도중에 이야기는 예상 못하겟고
레온은 웰링턴공작을 이기고 크로센 군대를 다시 돌려보낼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쿠슬란이 죽지 않고 발렌시아드가 등장해서 레오니아를 구출하는방법도 있지만 그러면 너무 소설에 좋은일만 생겨!!!
슬픈일도 한번 생겨줘야 더 재미있는법!!!!!!!!
레오니아는 여왕으로................. 빠바바바밤...............(장난입니다)
첫댓글 크로센에서는 분명히 레온이 배운 마나연공법이 흑마법사 데이몬의 마나연공법이라는걸 알고있습니다. << 데이몬은 말그대로 흑마법사이지 무인이 아닙니다 -_-;;; 크로센놈들은 영호명이 마나연공법을 준 후 700 년 동안 무술을 개량하지 못할정도로 바보들입니다. 그런 유추는 불가능하다고 보시는것이 정확합니다 ㅇㅅㅇ
무술을개량못하다니요; 몇백년전하고 지금은 차원이다릅니다 그때는 마나속박도없고 나이먹는다고 무조건 소드마스터 되지도못했습니다
무술이 아니라 마나연공법 아닌가요.
레오니아가 죽어야 레온이 진화 할듯
그냥 오줌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