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카메라는 이제 사진을 Google 포토에 자동으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Gooogle One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Google에서는 카메라에서 Google 포토로 이미지를 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근 캐논 카메라 소유자는 이제 휴대폰을 통해 무선 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연결하여 인기있는 사진 관리 플랫폼 에 자동으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포토에 대한이 자동 백업 기능은 iOS 및 Android 버전의 image.canon 앱 모두에서 작동하지만 카메라가 호환 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그렇다면 최신 image.canon 앱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사진을 Google 포토로 전송하는 새로운 옵션이 표시됩니다. 후 캐논의 응용 프로그램에 새로운 기능을 활성화 , 미래의 사진과 동영상은 구글의 사진 저장 플랫폼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모든 이미지가 원본 품질로 Google 포토에 동기화되므로 사진의 품질을 잃을 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캐논은 2 월에 자체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 인 image.canon을 출시했으며,이를 통해 캐논 카메라는 Wi-Fi를 통해 사진을 원활하게 백업 할 수 있습니다. image.canon에서 사용자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Google 드라이브 또는 YouTube (업로드 된 동영상의 경우)와 같은 다른 위치로 자동 전송하는 옵션이 있으며 이제 Google 포토가 해당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별표 하나가있어 일부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Google One 멤버십 이 필요합니다. Google은 Canon 고객 이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Google One (100GB 저장 용량 포함) 1 개월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가판이 종료되면 Google One 요금제는 100GB 저장 용량으로 월 2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이달 초 Canon은 저장된 사진과 비디오가 누락 된 후 일시적으로 image.canon 을 중단했습니다 . 어도비는 또한 이달 초 클라우드의 라이트 룸에 동기화 된 일부 사진이 영구적으로 손실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놀라운 문제 가있었습니다. 지금까지-노크 온 우드-Google 포토에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