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로 기도 중 Vision 을 보았습니다. 미국의 동부해역이 진동하기 시작함을 보았습니다. 지진 처럼. 북부에서 부터 시작됨이 보여졌습니다. 뉴욕의 지역 같았는데, 해역을 따라 퍼져 나갔습니다. 나는 그 지역의 위에서 내려다 보고 있었습니다. 어두웠으나, 무엇이 일어나는지는 볼 수 있었습니다. Vision 을 계속 보고 있는 동안 현실적으로 영의 충격이 가해졌습니다. 그럼에도 일어나고 있는 것을 계속 보았습니다. 잠시 후 거대한 물의 동체 처럼 보이는 것이 육지 위로 넘쳐옴을 보았습니다. 이를 보고 있는데, 주님이 "내가 보호하는 자들 외에는 아무도 생존하지 못하리라" 라고 하시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바다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 보았습니다. 물 밑에 있었지만, 숨을 쉴 수 있었고, 아래에서 관찰 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어두웠지만, 제 주변을 여전히 볼 수 있었습니다. 물 위에 또는 물 아래에 시신들이 떠있음을 보았고, 잔해들도 모든 곳에 떠있었습니다. 그리고는 Vision 이 끝났습니다"
9/6일자로 올라온 메시지에서 Elizabeth Marie 자매는 9/2일의 체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9/2일 아침에 일어났는데, 주님으로 부터 "Manhattan Watch Manhattan" (맨하탄 맨하탄을 지켜보아라) 라는 말씀을 들었다고 합니다. 무엇이 언제일어나는지는 모르고 다만 위치의 경고만을 받았을 뿐이며, 그곳의 사람들을 위해 회개와 자비와 주님의 온전한 뜻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해야 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이 왜 중요하는가 하면, 2010년 2/27일의 부림절 보름달날 달이 사자좌(Leo)의 일등 별 Regulus 앞에 위치하면서, 마치 낫의 형태로 나타나는 "Sickle of Leo" (사자좌의 낫)에 위치했었는데, 이는 Harvest 가 온다는 징조로서, 그 날의 부림절 보름달로 부터 2022년 부림절 보름달까지가 12년이 되고, 금년 부림절 보름달로 부터 이번 9/10일-11일의 추석 보름달이자, Elul월 보름달까지가 7번째 보름달로서, Harvest 보름달이라고 부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첫신부가 출산되어 추수를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가하면,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 3번째 도표를 보면, 9/7일-9/8일에 달이 Capricornus(산양자리)에 위치하게 되는데, 오래전 <Gods Gift> Darla 자매는 주님으로 부터 "Capricornus" 라고 들었던 것입니다. 또한 4번째 도표를 보면, 9/10일-9/11일에는 달이 왕을 상징하는 Jupiter(목성)에 위치하게 되고, 9/12일에는 Pisces(물고기자리)에 위치하게 되는데, Pisces 는 물고기 두 마리 중 하나는 천상으로 향하고, 하나는 평행선으로 머물러 있는 형태로서, 이는 올라가는 성도들과 남겨지는 성도들의 갈라짐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쯤되면, 추석 연휴에 들뜨지 마시고,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