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계인 점령지 사라예보 상공
거대한 에어버스 E 수송기 옆으로 유로파 전투기 4대가 유유히 날아갔다.
SSwaffen은 유로파 전투기를 가볍게 양쪽날개를 살짝 흔들었다.
1리터 (EDN 육군 원수) : 아직...물자 보급은 멀었나?
1리터의 목소리는 약간 초조하듯 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이제 거의 도착했다. 자세한 좌표를 보내달라.
1리터 (EDN 육군 원수) : 좌표는 S.A 7.20.1 그리고 교육인적자원부 장군의 부대는 S.A. 2.19.1 이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위치 카피. 수송기들 물자 투하 준비
EDN 수송기 파일럿 : 명령 카피. 드롭준비 완료.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자... 아래에 지상군이 보이는 듯 하다. 투하 투하
EDN 수송기 파일럿 : 투하.투하.투하
에어버스 E 뒤 꼬랑지로 낙하산과 함께 수많은 보급품이 투하됐다.
1리터 (EDN 육군 원수) : 물품이 하늘에서 보인다. 정말 수고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행운을 빈다. 우린 교육인적자원부 장군의 부대로 향하겠다.
SSwaffen은 교신이 끝나자 재빨리 교육인적자원부 장군과의 교신주파수로 맞추고 유유히 기수를 돌렸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불길한 느낌이 자꾸 들었다.
외계인 점령지 제니차
황무지 위로 많은 수의 레오파드와 퓨마 등 각종 전투차량들이 달려나갔다. 그 위로 타이거 공격헬기가 날라갔다. 하지만 그들
앞에 있는것은 엄청난 외계인 사단이었다. 특히 제니차에 포진한 외계인들은 포위망을 지키기 위해 모여 들은 최정예 방어사단
이었다. 각종 참호 속에는 방어포가 포진해 있었고. EDN 기갑사단이 한 군대를 격파하면 넓은 황무지 뒤로는 그러한 방어진지가
수십 수백 개가 더 포진해 있었다.
레오파드나 퓨마에 비해 사거리가 긴 고정 포에서 연속적으로 포탄을 발사했고 레오파드와 퓨마에 작렬했다. EDN 기갑병력은 방
어진 근처에 다가가기 전에도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
인민해방전선 (EDN 육군 원수) : 젠장....
그때 통신기에서 주연의오라 장군의 목소리가 나왔다.
스페인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일명 쾌속반응 부대을 이끄는 주연의 오라 장군은 얼마전 동남부 공세떄 스플리트로 이동했다.
주연의 오라 (EDN 육군 원수) : 인민해방전선 장군! 아무래도 피해가 너무 큰 듯 합니다! 일단 재정비를 해야 합니다.
인민해방전선 (EDN 육군 원수) : 저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젠장 15개 사단이 고립되있는 현재 여유를 부릴 수
없습니다!
인민해방전선이 절망적인 표정을 지었다.
주연의 오라 (EDN 육군 원수) : [☆]요키멍아빠 장군이 오니예크 쪽으로 진격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행이 제니차로
몰려든 병력 덕에 오니예크에는 별다른 병력이 없다는 EONI(EDN 첩보부)의 첩보입니다.
주연의 오라 장군의 장군의 말에 인민해방전선 장군의 표정은 바뀌었다.
인민해방전선 (EDN 육군 원수) : 알겠습니다. 그럼 스플리트로 다시 후퇴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이! 후퇴명령 내리도록
인민해방전선이 통신기를 내려놓고 옆에 있는 병사에게 명령을 내렸다.
인민해방전선은 우울한 표정으로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오늘따라 이상하게도 6월의 여름이 너무 추웠다.
외계인 점령지 오니예크
레오파드 전차와 퓨마 전차가 열심히 평원 위를 질주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뒤로는 사라예보에 있는 15개 사단을 위한 보급트럭
이 무대기로 따라왔다. 동부유럽 특히 이쪽 지방은 옛날부터 엄청난 내전과 외계인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대부분의 문명의 해택
(도로부터 도시까지)라는것이 없었다. 마치 황량한 행성을 달리는듯 했다.
EDN 전차수 1 : 젠장! 전방에 적군 발견! 장군님!
[☆]요키멍아빠 (EDN 육군 원수) : 빨리 사라예보로 향하는 보급로를 뚫어야한다. 젠장.. 자꾸 외계인이 방해한다면...
EDN 통신병 1 : 장군님 공군에서 연락입니다!
[☆]요키멍아빠 장군이 순간적으로 전차 내부에서 천장으로 가려진 보이지않는 하늘을 쳐다봤다.
외계인 점령지 오니예크 상공
MARINE (EDN 공군 대장) : 여기는 검은 독수리 편대 지상군은 들리나?
[☆]요키멍아빠 (EDN 육군 원수) : 여기는 15기갑군단. 지원포격인가?
MARINE (EDN 공군 대장) : 그렇다. 레이저 조준 완료. 잠시 멈춰주기 바란다.
MARINE 대장이 요키멍아빠 장군과 통신수신상태가 양호하자 캐노피 밖으로 다른 전투기 파일럿 조종사들을 향해 손으로 원을 그
렸다.
MARINE (EDN 공군 대장) : 편대원 전원 조준지점 확인. 1번기 팍스 투!
검은 독수리 편대 2번기 EDN 파일럿 : 2번기 카피 조준지점 확인. 2번기 팍스 투!
검은 독수리 편대 3번기 EDN 파일럿 : 3번기 카피 조준지점 확인. 3번기 팍스 투!
살짝 기체가 가벼워진 것을 느끼자 MARINE 대장이 기수를 돌리며 살짝 아래쪽을 내려봤다.
EDN 기갑부대가 멈춰서고 그 앞쪽에 있던 외계인 사단이 방금 전 발사한 지대지폭탄으로 인해 박살이 나고 있었다.
[☆]요키멍아빠 (EDN 육군 원수) : 정말 고맙다. 귀하 덕분에 드디어 사라예보에 거의 도착했다.
아래 보이는 기갑부대의 사령관인 요키멍아빠의 통신이었다. MARINE은 바로 기수를 스플리트로 돌렸다.
외계인 점령지 사라예보 상공
EDN 수송기 파일럿 : 투하! 투하! 투하!
여러 대의 에어버스 E 수송기 뒤로 또 낙하산과 함께 보급품이 투하됐다.
교육인적자원부 (EDN 육군 원수) : 보급품이 보인다. 드디어 오니예크쪽에서도 육군이 도착한다고 하는군. 정말 고맙
다.
조기경보기 파일럿 : 라이프 편대. 외계인 비행물체가 사라예보 상공으로 진입 중이다. 현재 레이더 정보를 보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알았다.
SSwaffen이 조기경보기로부터 오는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조종석 왼쪽에 있는 모니터를 봣다. 모니터에는 단 1대의 비행물체가
사라예보 상공으로 진입하고 있었다. 뭔가 수상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라이프편대! 편대장이다. 다른 편대원은 모두 기지로 귀환하도록 해라. 나 혼자
격추시키고 오겠다.
EDN 라이프 편대 2번기 파일럿 : 괜찮겠습니까? 편대장님?
SSwaffen (EDN 공군 대장) : 괜찮으니 먼저 돌아가도록 해라. 어쩌피 외부 연료 통을 달은 것은 나 혼자뿐이잖아.
EDN 제노바 공군기지 전투정보실
전투정보 실은 형광등은 대부분 꺼진 체 수많은 모니터에서 나온 불빛으로 전투정보 실을 밝혔다.
EDN 통신병 2 : 조용우 사령관님!
조용우 (EDN 공군 사령관) : 무슨 일인가?
조용우 공군 사령관이 EONI로 부터 올라온 보고서를 보다 자신을 찾는 통신병의 옆으로 걸어갔다.
EDN 통신병 2 : SSwaffen 공군 대장님이 사라예보로 진입중인 외계인 비행물체와 단독교전을 한다고 합니다.
조용우 (EDN 공군 사령관) : 적의 숫자는?
EDN 통신병 2 : 조기경보기 정보를 분석한 결과 단 1대입니다.
조용우 (EDN 공군 사령관) : ...1대라고?...뭐...뭐라고 1대 해..핵이다! SSwaffen 대장 연결하게!
조용우 공군 사령관이 손에 들고 있던 보고서를 떨어트리고 황급이 통신기를 집어 들었다. 보고서에는 큰 글씨로 외계인 전략폭격
기와 핵의 관련 이라고 써 있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사령관님! 무슨 일이십니까?
조용우 (EDN 공군 사령관) : SSwaffen 대장! 현재 사라예보에 진입중인 적 비행물체는 핵 공격을 위해 온 것이라
추정되네 반드시 격추해야 하네! 반드시 말일세!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알겠습니다!
외계인 점령지 사라예보 상공
SSwaffen (EDN 공군 대장) : 레이더 컨택트! 적 조준 완료! 웨펀스 프리! 무기선택. MICA(미카)공대공 미사일!
SSwaffen 대장이 재빨리 기기를 조작했다.
SSwaffen (EDN 공군 대장) : 조준 완료! 팍스 투!
SSwaffen 대장이 가볍게 오른손으로 빨간버튼을 눌렀다.
슈우우웅 ㅡ ㅡ ㅡ ㅡ ㅡ 퍼펑!
MICA 미사일은 발사되자 곧장 외계인 폭격기로 날라갓고 순식간에 두동강을 냈다. 하지만 폭격기 아래로 폭팔순간 무언가를
떨어트렸다.
SSwaffen (공군 대장) : 젠장!!!!!!!!!!! 핵을 투하한듯 하다! 지상군은 모두 대피하도록!!!
SSwaffen 대장은 통신기에 대고 소리지름과 동시에 재빨리 폭심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수를 돌렸다.
외계인 점령지 폐허의 사라예보
1리터 (EDN 육군 원수) : 핵 착탄 40초 전 병력 사라예보 시내를 빠져나가도록!!!!!!!!!!!!!!!!!
1리터 육군 원수가 핵 투하라는 통신을 받자마자 바로 전 사단에게 명령을 내렸다. 방어를 위해 시내에 모여있던 게 큰 실수였다.
그리고 방금 전 보급품을 받은 교육인적자원부 장군의 부대 역시 사라예보 시내로 진입 중이었다.
EDN 병사 1 : 착탄까지 30초!
EDN 병사 1 : 착탄까지 20초!
겨우 착탄까지 20초밖에 안 남았는대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기갑차량이 폐허 속의 사라예보 시내에서 빠져나가지 못하고 있었다.
EDN 병사 1 : 착탄까지 10초!
교육인적자원부 (EDN 육군 원수) : 젠장!!
통신기를 통해 다른 병사들의 목소리도 들렷다. 거의 모든 병사들의 입에서는 우려와 욕설이 튀어나왔다.
EDN 병사 1 : 착탄 5초 4초 3초... 여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다음화에 계속됩니다.
... 이번화에 너무 게임스샷이 빈약하다고 느끼시는분들이 계실껍니다.
게임시간상 짧은시간이지만. 아주 큰 사건인대도 불구하고 게임스샷을 얼마 안찍어서...어쩔수 없군요.
보너스 스샷입니다.
핵을 몇발씩이나 떨어트려놓구선 밀리니깐 평화협정 거는 찔찔이 외계인년 ㄱ- 분노의 거절!!
ㅡㅡㅡㅡㅡㅡ 사회자유당 당원모집 합니다.
첫댓글 말머리를!
ps. '슬로'님..
그 짧은사이;;
선리플 후감상
짤방모샘;
짤방요..?
......가라 라∞
라8
라무한이 더쌤 ㅇㅇ 라팔 깝 ㄴㄴ
선감상이요
15사단 장병들의 죽음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바그다드로 진격~~~!
그리고 합병
외계인과의 혈전으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EDN의 시민들 낙심하지않았고 EDN은 계속 진격합니다
원래 외계인들 근성없음
'몽키멍아빠' 라니 ㅁㄴㅇㄹ 요키멍아빠님이 언제 닉을 바꿨습...
에구 오타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수정 완료 입니다 ㅇ_ㅇ
나 언제 나와요ㅠㅠ
앗 고등어님을 뺴먹었군요 ㄲㄲ 근대 예전에 한번 나오지 않았나요?
멋진사진 잘 구하시네요...와...
햐; 공중보급의 힘! 그나저나 사라예보 지못미 ㅠ.ㅠ
수송기도 전멸햇다능 -_-;
Bang!!!!!!!!!!
앗....몽키멍이뭐에요!!! 제 요키멍은 지금 귀 긁고 하품한번하고 끄그긍 연발하더니 다시 자는군요.... 제 부대가 큰 역활을 한것 같은데 결말에 핵을 맞게 되다니 아군 지상군 무지막대한 피해네요
단 한번도 안나옴ㅠㅠ
오 오늘 내 분량 많네 ㅋㅋㅋ
....... 지못미 15 사단 으헝헝
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