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선 12월 14일 개전예언을 변호함
1. 하나님 심판의 법칙
본래 죄를 쌓은 땅에 아버지께서 도저히 더 이상 용납 못하겠다면 구약시대 같으면 아버지가 그냥 심판의 불을 내리시는 등 방법으로 죽이면 되는 것이고,
신약시대라면 적국을 사주하여 전쟁을 일으키게 하여 전쟁 심판을 내려 죽도록 하면 되는 것이 하나님심판의 기본법칙입니다.
하나님이 심판하기 전에 미리 죄인에게 경고, 예고해야 하는 법칙도 의무도 없습니다.
그래서 심판을 받지 않으려면 늘 회개하여야 하고, 심판을 받더라도 작게 받으려면 죄를 최대한 짓지 말고, 죄 지었다면 빨리 회개해야 하겠지요.
2. 회개기도 방법
그런데 문제는 이 회개기도하는 방식을 제대로 아는 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목사들이나 카페에서 회개는 말하는데, 구체적인 회개방식을 모르더라는 것입니다.
회개기도는 반드시
“하나님아버지, 이 죄인이 지은 죄를 예수님의 피, 피, 피, 피, --- 피로 씻어주시옵소서”
먼저 죄인 신분임을 밝히고 이렇게 예수의 피로 씻어달라고 해야 함니다.
그냥 예수의 피 없이 용서를 구하는 것은 회개기도가 아님니다.
죄를 들고 그냥 아버지 앞에 나오면 죄인에겐 죽음의 심판밖에는 없어요.
그러나 이 죄마져도 예수의 피를 들고 나오면 심판자인 아버지도 아들의 피를 보고 일단 넘어감니다.
3. 죄는 영원성이 있습니다.
에덴에서부터 지은 죄뿐만 아니라 이 땅을 살면서 지은 죄도 영원함니다.
다만 예수님의 보혈로 회개기도를 하면 그 죄들은 없어지지 않지만 아버지가 심판을 내리지 않는 것입니다.
죄란 이렇게 무서운 것입니다.
그러나 피조물의 죄보다 하나님 아들이 흘린 피는 억만배나 더 강력한 효력이 있습니다.
죄의 영원성도 먼후일 최후의 심판대에서 심판을 받은 후, 아버지가 아들의 피를 보고
우리의 죄를 영원히 죄를 망각하실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 블로그 “엘 에바다”,
다음카페 “딘스 스터디” - 영성과 은사 - 간증 및 영적체험 - ‘에바다’,
다음카페 “예수생명” - ‘모세 이스라엘’ 을 보세요)
4. 대한민국 그리고 서울, 이곳은 옛날 소돔성보다 더 죄악이 쌓였습니다.
소돔성이 한국보다 죄가 많아 불에 탄 것이 아님니다.
당시는 구약시대로 여호와가 죄를 보면 오래 참지 않고 심판을 내리시던 시대였습니다.
지금은 아직까지는 예수님의 은혜시대입니다.
아버지가 심판을 내리지 못하도록 예수님이 중간에서 막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이제 예수님의 중보로도 아버지의 심판을 막지 못할 만큼 죄악의 바벨탑을 높이 쌓았다는 것입니다.
소돔성의 죄악은 한국에 비하면 새발의 피라는 것 아세요.
하나님께서는 한국은 소돔성보다 1000배 정도 더 많은 죄악을 쌓았다고 하심니다.
본래 죄가 쌓인곳에는 아버지가 그냥 심판해 버리면 되는 것이지만, 그래도 이 땅에는 숨어 기도하는 종들이 있기에 사전 경보를 내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죄악을 사랑하는 죄인의 속성상 세월이 갈수록 죄악의 눈덩이는 크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럼 세월이 갈수록 지옥 중 더 깊은 고통스런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것임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고 회개의 가망마져 없어면, 하나님이 심판을 내려 더 이상 죄를 짓지 못하도록 강제하는 것입니다.
심판이란 물론 지은 죄악에 대한 대가를 치르는 것이지만, 기왕에 지옥행이지만 빨리 죽는 바람에 더 죄짓지 않고 그 때문에 더 깊은 지옥에 안가니 분명 하나님의 심판도 일종의 은혜입니다.
5. 심판의 경보나팔을 부는 나팔수가 홍혜선입니다.
홍혜선의 예언, 대언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라면 100% 딱 현실적으로 맞아야 하는 것 아닌가 ?
예언이 100% 그대로 이루어져야 그 예언이 하나님의 예언이라고 배웠다면, 당신은 성령의 세계에 무지한 엉터리 사이비 목사에게 배운 것입니다.
설사 예언이 있은후 지상에 일어나는 일과 딱 맞지 않더라도 그냥 하나님이 우리 죄인을 용서하고
넘어가시는 것과 같이 넘어가시고 예언자를 비난하면 안됨니다.
반드시 아버지의 예언에는 하나님의 시험도 따름니다.
죄인이 아버지의 뜻을 받어려면 시험도 동시에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홍혜선의 예언 중에 40%는 하나님이 내리는 시험이 들어 있습니다.
왜, 이 한국백성이 하나님의 뜻을 받을만큼 정결함니까 ?
그럼 핵심 메시지는 가르쳐 주되 예언중 일부분은 시험을 넣어 이 백성이 그 예언으로 번민하고
시험도 받아야 하는 것이 영적법칙입니다.
홍혜선을 통한 예언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하나님의 메시지는 죄를 회개하라는 것입니다.
또 그리고 북의 침공이 있다. 대비하라. 등 등
홍혜선의 여러 예언 중 여러분이 납득하거나 받아들이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면 그냥 넘어 가세요.
홍혜선의 예언에서는 남한인구의 2분의 1정도가 죽는 다는 것
물론 많은 자가 죽겠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님니다.
그리고 전쟁기간도 5-6개월보다는 많이 짧습니다.
절대로 북에 의한 적화통일은 아님니다.
남한에 의한 조국통일입니다.
70여년간 북한에 남겨진 고통받은 지하교회 성도들을 구출하는 하나님의 대역사입니다.
그리고 전쟁이 끝나면 일부 훼손된 산업시설을 복구하여 그 재원으로 통일 몇 년후 이스라엘 회복을 위하여 북한을 출발하는 마지막 두 증인들, 즉 14만4천 순교의 용사들의 먹이고 지원해 줄 사명을 통일한국은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2014년 12월 전쟁이 있다면서 해외로 피신해야한다는 홍혜선의 예언대로 출국한 사람은 어떻게 되느냐 ?
당연히 고생하고 재산적 손실도 보고 해외에서 여러 어려움을 겪는 자들은 무엇입니까 ?
분명 예언은 홍혜선이 개인적 생각으로 한 것은 아님니다.
하나님이 전하라니까 그대로 전했다고 아세요.
해외로 피신하여 고통받는 것은 죄인으로서 당연히 미리 고통, 심판 받는 것으로 이해하시고,
후일 죽어서 심판대에 설때 홍혜선의 예언을 따라 출국으로 인하여 고통받은 분량만큼
아버지가 은혜를 내려 줍니다.
깊은 지옥가게 되더라도 일정만큼 가벼운 지옥심판을 내려 주시는 것입니다.
6. 예수의 복음은 이 땅에서 배불리 먹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아님니다.
오랫동안 특히 한국개신교는 실체는 기복신앙이지만 말을 바꾸어 축복을 외쳐 왔기에
복음의 진정한 의미를 아예 잊어 버렸어요.
즉, 하나님을 죄많은 당신들의 이 지상생활의 뒷바라지나 해 주는 머슴으로 전락시켜 버렸다는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며칠전 홍혜선이 발표한 2014년 12월 14일 새벽 전쟁 발발도
절대 그날 전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날 분명 평온하고 아무일 없습니다.
아버지의 경고와 시험은 이런 것이라는 것 아세요.
잠든 남한교회 깨어나게 하려니 이런 방식을 동원한다고 이해하셔도 좋습니다.
7. 그렇지만 멀지않아 반드시 이 땅은 전쟁의 참화를 입습니다.
문둥이같이 썩어빠진 남한교회의 죄에 대한 심판과 동시에
북한 지하교회 성도를 하나님이 구출하기 위하여 하나님은 통일 전쟁을 반드시 일으킴니다..
그리고 설사 통일되더라도 남한의 부패하거나 성령을 모르는 기성교회 목사들은
결단코 북한 땅을 디디지 못하도록 할 것입니다.
남한식 복음이 북한 거룩한 성도에 들어가는 것은 바이러스 감염시키는 것에 불과하니까요.
하나님은 참 목자는 200명 중 1명 정도에 불과하다고 함니다.
대부분 삯꾼이고 성령의 세계를 모르고 지껄이는 거짓선지자라 하심니다.
8. 성령훼방죄 짓지 마시기를 부탁드림니다.
절대로 홍혜선의 예언 중 현실과 부합하지 않는 것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거나 시비마시고
그냥 넘어가 주세요.
물론 12월초에 계엄령이 내린다는 것도 하나님의 시험입니다.
특히 하나님의 시간은 하나님의 극비밀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시험이 많습니다.
알려 주시더라도 수차례 시험하고 알려 주시는 것입니다.
홍혜선은 많이 기도한 여인입니다.
그리고 용맹한 용사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의 명을 받았다하더라도 인간으로서 대중 앞에서 전쟁을 선포한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님니다.
홍혜선을 비난, 비판하면 성령훼방죄에 걸림니다.
예언이 현실적으로 그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거짓선지자 여부를 가리면 큰일 남니다.
지금 한국에도 좀 성령역사 펼치는 자들이 있지만 그 수준은 유치원생 수준일 뿐입니다.
저는 홍혜선 인터넷상으로 본 것외에 아는 것 없습니다.
그럼 우리는 입가지고 말도 못하나요 ?
하나님이 우리에게 입을 주신 목적은,
첫째 입술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기도하라.
둘째 육을 가진 인간이니 입으로 밥을 먹고 육체를 보존하라
그러나 너희들 입 크기가 비슷하니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배고픈 자 도우라.
셋째 입으로 서로 사랑의 말을 하고 소통하되, 쓸데없이 지껄이지 말고 침묵하라.
9. 그 시기를 지금은 말할수 없지만 후일 하나님이 이 땅에서 전쟁심판을 내리어,
많이 죽는 자를 보더라도 당신은 절대 하나님을 원망하면 안됨니다.
물론 인간적으로 고통속에 죽어가는 사람을 보면 어찌 하나님이 이렇게 까지 가혹하게 하시느냐
생각도 들겠지요.
죄에 대한 심판은 가혹하지 않을수 없거든요.
그러나 입술을 꼭 다물어야 합니다.
마음에 일어나는 인간의 생각은 제어가 어렵기에 마음속으로 고뇌하는 것까지는
하나님이 봐 주실수 있지만, 입술로 발설하면 죄가 됨니다.
서사라목사가 선제공격을 이야기 했지요.
그러나 실제로 선제공격은 불가능함니다.
어쨋던 홍혜선의 전쟁선포는 선제공격과 같은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막강한 군사력을 가진 미국의 도움으로 이 날까지 휴전속에서 산업력을 키웠고
선진국에 진입하였습니다.
분명 홍혜선의 예언으로 인하여 지금 미국에도 상당한 변화가 있다고 하나님께서 전하십니다.
오늘은 2014년 12월 11일입니다.
하나님께서 홍혜선이 말한 개전일 2014년 12월 14일 그전에 홍혜선을 변호하는 글을 올리라
하시기에 여러분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글쓴이 에바다 (별칭 모세 이스라엘)
저는 저작권을 엄격히 간수함니다.
퍼나르기 하실때는 저작자(글쓴이)를 명기해 주세요
복사 스크랩 하실분은 문자나 이메일로 연락 주세요
scejong @ hanmail.net
첫댓글 이 글을 올리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종들이 성령님과 함께 하는 사역에 대해.. 진정한 이해를 돕는 참 좋은 글입니다..^^
시간나시면 약 30여년 연단가운데 알게된 하늘나라 비밀에 대한 글이 다음 블로그 "엘 에바다" 또는 다음 카페 딘스스터디에 있습니다.
카페지기님이 좋으시다면 이 카페에 옮길 의사가 있으니, 한번 기도해 보셨으면 함니다.
네~ 환난전 휴거설과 배치되지 않는 글이면 올려도 되겠습니다..^^
할렐루야 ~ 아멘 우리주 하나님울 찬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