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다산중공업 장한수 이사 입니다.
저희 다산중공업 제품을 애용해주시고 관심을 기울여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합니다.
금번에 새로운 모델 DFM-280 모델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기본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적용차량 : 3.5톤 현대 이마이티 슈퍼캡
2. 붐 : 다산 6각붐 → 사이드패드(조절타입) 적용으로 버켓회전시 붐 뒤틀림 최소화
3. 전장 : 7390
4. 전폭 : 2100
5. 전고 : 3150 (실제전고 : 3100)
6. 더블 선회감속기 (외치차 선회베어링을 적용하여 감속기가 외부에 노출되어 교환 작업 용이)
7. 비례 전기식 버켓회전 (기존의 전기방식의 버켓회전을 업그레이드하여 조이스틱으로 비례제어하여 버켓회전)
→ 리모컨을 사용하여 버켓회전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 (겨울철 유압유 냉각으로 인한 버켓회전 문제 완벽 해소)
8. 최고 성능의 전복방지 제어시스템 : 차량의 전복모멘트를 연산 시스템과 아우트리거 지면이격 센싱시스템을 동시 채
택한 이중 안전시스템 구현 (버켓하중, 붐길이, 붐각도, 붐선회 센싱 제어)
9. CAN통신 방식을 이용한 제어시스템 : 리모컨 및 전복방지 시스템(AML)을 CAN통신을 적용하여 전기적인 노이즈에
의한 오작동을 최소화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번호 : 010-5582-0053 장한수 이사
첫댓글 카고.크레인..단축스카이....장축스카이
신장비 출고....축하드립니다..
안전하고 편리한..장비를..기대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에어컨은되남유
예 캐빈에 에어컨 설치홀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빈은 실패작인것 같네요.. 캐빈 상단유리 파손이 되면 금액이 엄청납니다..
기능은 좋은데 만약 파손되면 금액부분도 생각해서 변경하심이 사료됩니다. . .
이부분은 차후 엄청난 문제가 되니 반드시 검토하세요 . .
구매자는 반드시 후회합니다 . .곡유리는 엄청나게 비싸요 . .
곡유리가격은 15만원 정도 하고요, 평유리는 천정부 전면부 각각 7~8만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캐빈은 옵션이라 주문시에 곡유리 또는 평유리 원하시는 대로 제작해드립니다.
유리부분은 민감한 부분입니다 . .
전국유리샵에서는 장이사님 생각보다 금액이 비삽니다.왜내면 업자가격이 엄청난차이가 납니다 . .
각지역에서는 주문생산이기에 가격차이가 납니다. . .경남에서 파손되면 경기도까지 가기가 힘드니까요 . . 그리고 천장유리는 파손이 캐빈작업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 .
자동차처럼 이중접합유리가 되어야 상부에서 물건이 떨어져도 안전합니다 . .
참고하세요 . .
정말 예리한지적이네요
우와
글쎄요,, 정말 예리한 지적인지는 ,,,,,
앞작키는. . . . .
앞자키는 없습니다
장비만 업글 하지말고 고객써비스에 200% 투자좀 하세요 기존에있는장비 어떻게 하면 안전한작업을 할수있게 업데이트에 신경쓴다던가 A/S 돈안된다고 출장도 안오고 바쁘다는 핑계로 알어서 가까운 센터에 들어오세요 이런소리좀 하지맙시다. 조금만더 신경쓰면 될텐데 신장비 만들어서 팔생각에 고객들은 신경도안쓰고 공장가면 부속이없어서 어거지로 마춰주고 오래된차는 아예 부속자체가 제고가 없어서 발주해서 길게는 한달을기달려야 수리되고 이래서는 안되지 않겠어요.
빙고
올쏘^^^
동감합니다
장비의 형태는 스카이장비와 유사하지만, 버켓부분에 있어서 스카이 바가지(알루미늄)처럼 만들었음 좋겠네요.
현재 크레인에 설치된 자동 수평 바가지는 무게중심에대한 좌,우 레벨 처짐이 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