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사랑의 자녀들!!
사랑은 세상살이의 중요한 덕목이지만 성경에서도 가장 중요한 법도다.
사랑의 하나님께서는 죄지은 인류의 영혼을 살리기 위해 대신 목숨을 버리는 큰 사랑을 주셨다.
또한 섬김, 겸손 등을 몸소 본보이며 성도들이 착한 행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세상의 빛이 되길 바라셨다.
예수님이 "마음과 목숨과 힘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라. 또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율법과 함께 말씀하신 비유가 '선한 사마리아인의 비유'다.
비유 속 사마리아인은 강도를 만나 죽어가는 사람을 지나치지 않고 자신의 시간과 돈을 들여 그를 구제한다.
예수님은 이런 사람이 참된 이웃이라 하시며, 사람들에게 그와 같이 행하라고 말씀하셨다.
사랑하는 자들아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요한1서 4장 11절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서 인류에게 알려주신 것은 사랑의 도입니다.
또한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오늘날 우리에게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성경의 지식과 믿음을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랑이 제일이라고 교훈하셨기에 전 세계 175개 국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늘 사랑을 실천합니다.
https://youtu.be/BaFIhDUDOgY
첫댓글 아버지 어머니께 받은 사랑을
실천으로 옮기는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님께 받은 사랑, 많은 이들에게 전하겠습니다.^^
아멘~ 아니모!!
하늘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부지런히 전하여 복음의 완성을 이루는 우리가 되겠습니다
아멘~ 아니모!!
아버지, 어머니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려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
엘로힘 하나님의 구원의 빛이 이 땅에 환하게 밝혀짐으로 먼저금 깨닫고 하나님 품 안으로 인도 받게 됨에 너무 감사합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모습이 곧 사랑 가득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