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글제국에서는 회원님들의 장비구매에 편의를 위하여 '모글제국 협력점' 제도를 운영중입니다.
협력점에서는 모글제국 회원님들에게 간단한 인증을 거쳐 매장 최저가에 모글장비를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모글 커뮤니티 홍보로 박리다매 방식의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윈윈이 되는 제도이지요.
작년에 처음 진행하였는데, 효과가 좋아 올해는 아래 두 곳을 선정하였습니다.
모글제국 회원님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SMX
강남스포츠
http://www.gangnamsports.co.kr/
02-515-5949 김현자 실장님
스노우뱅크
https://snowbank.net/
02-543-2000 한창근 사장님
-. 모글제국 협력점 웹광고용 배너입니다. 해당 매장에 가시면 모글제국 협력점 공인 X-배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강남스포츠에서 판매하는 팩션 모글스키입니다. 올시즌 우리나라 모글에서 가장 화제의 장비가 될 것 같아요.
-. 강남스포츠의 위치는 강남구 논현동 힐탑 호텔 옆에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여성 무료입장이라는 '목타곤'으로 유명한 클럽 호텔.
-. 강남에서는 드물게 전용 주차장이 있어 쇼핑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겨울 시즌에는 밤 늦게까지 운영하는 곳.
-. 우리 모글스키어들에게 팩션 스키는 생소하지만 뉴스쿨 쪽에서는 이미 유명한 스키입니다. 만리장성에서 스키타는 영상의 주인공.
-. FT 부츠 중에 가장 많이 팔리는 B&E는 라스트가 넓어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대신 콤팩트하게 라이딩 하기에는 좀 널널하죠.
-. 손으로 가르키는 부츠가 모글전용 드롭킥 부츠입니다. 올해 신상품으로 '드롭킥프로' 라는 모델이죠. 더 좋아진 슈퍼 모글장비.
-. FT 부츠는 총 9종류의 라인업으로 다양한 스키어의 니즈로 제작된 뉴스쿨 전용 부츠입니다. 그래서 고르기 더 어려운게 함정.
-. 올시즌 첫 등장한 팩션 모글스키.. 아이디원 홍수 속에서 왠지 혼자 빛이나는 것 같아요. 아직 시승도 못 해 봄
-. 우리나라 모글에서는 아이디원이 탑이죠. 제팬하트도 인기있는 모델이지만 아이디원의 점유률을 깨기 쉽지 않습니다.
-. 그런 양강 구도속에 팩션 스키가 갑자기 한국에 상륙합니다. 일본 모글스키와 유럽 모글스키의 분위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 빨강이 아이디원, 회색이 팩션, 그리고 파랑이 제팬하트 입니다. 미국에서도 하트 모글이 생산되기에 편의상 제팬하트로 불립니다.
-. 팩션 모글의 가장 큰 특징은 탑이라 불리는 노즈부분에 커버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호볼호가 갈리는 디자인입니다.
-. 베이스 그래픽은 '깔끔' 그자체고요. 요란하지 않고 칼라도 없는 아주 단순한 그래픽입니다. 저는 맘에 듬.
-. 국내에 수입되는 사이즈는 172cm , 167cm 두가지 사이즈가 수입됩니다. 아마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준비하신 듯.
-. 팩션의 특징은 드릴 깊이가 보통 모글스키보다 넓고 깊게 작업되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강력한 장비란 의미죠. 탄성이 궁금하네요.
-. 노즈캡이라 불리는, 아주 오래전에 유럽 스키에서 많이 발견되는, 유행 같은거 였습니다. 탑이 벌어지지 않는 실용성도 있고요.
-. 모글스키는 달라도 바인딩은 하나!! 바로 피벗 턴테이블 방식 바인딩이죠. 이건 뭐 올림픽 모글경기 10분만 보면 압니다.
-. 테일쪽은 라인딩이 아주 매끄럽게 되어 있습니다. 이거로만 보면 날카로운 턴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안정성에 더 집중한 듯.
-. 테일의 라운딩 방식은 대부분의 상급 모글스키들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다만 테일의 강도와 들림 정도가 스피드와 텐션에 영향.
-. 전체적인 그래픽 비교 컷입니다. 제눈 에는 모두 다 멋지고 이뻐 보입니다. 팩션 스키 타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너무 궁금해요.
-. 작년에 구입한 모글 전용부츠 드롭킥 입니다. 한국에 재고가 없어 유럽에서 직구한 제품이죠. 모글스키보다 더 아끼는 부츠.
-. 일부로 그랬는지... 아니면 다같은 유럽 제품이라 그런지 부츠와 스키의 색상이 마치 세트 같습니다. 깔맞춤 매니아들 좋아하실 듯.
-. 이번주말 지산리조트 개장이라니 당장 달려보고 싶습니다. 느낌 좋아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 스노우 뱅크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명품 스키샆입니다. 아주 오래된 역사의.. 그리고 전문적인 기술을 지닌 곳이죠.
-. 청담동 탐앤탐 블랙 24시 커피점을 일주일에 한 번은 꼭 가는 편인데.. 바로 그 옆에 있더군요. 저도 이날 처음 가 보았습니다.
-. 내부는 매우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었고, 친근한 인상의 사장님은 모글제국을 환대해 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 매장에 들어서자 처음 보이는게 헤스트라 장갑입니다. 이 장갑은 원래 스키 장갑이 아나리 산악용 명품 장갑이라 하더군요.
-. 밸트에 헤스트라 장갑 끼우고 산에서 캠핑하는 장면의 포스터를 보았는데.. 정말 안사고는 못배길 정도로 멋진 장면이였습니다.
-. 다른 장갑도 아주 유용하고 멋지지만, 저는 이미 헤스트라의 매력에 빠져 버린 상태라.. 집에 헤스트라 장갑만 3개 더 있습니다.
-. 스노우뱅크에는 UVEX 헬멧과 고글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같이 할인 받을 수 있다니 참 좋은 제도입니다.
-. 스노우뱅크에서도 FT 부츠를 주력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시즌 모글에서 가장 많이 보일.. 이미 전설이 되어버린 드롭킥 프로!!
-. 모글스키 종류별로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각 메이커별로 테일과 탑의 디자인에서 미묘한 차이가 보이실 겁니다.
-. 탑 부분의 들림은 매우 중요합니다. 조금 들린 제품은 좀 다루기 어렵고, 많이 들린 제품은 좀 더 쉽게 조작이 가능하죠.
-. 테일의 경우 턴의 후반에 속도제어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각진 제품은 좀 더 장교한 기술이 필요하죠.
-. 우리나라 모글장비를 한 눈에 비교 할 수 있다니.. 참으로 재미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다행이 안 타본 장비가 없네요.
-. 제가 가장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드롭킥 '일반' 모델입니다. 아웃쉘은 프로와 동일하지만 이너부츠 방식에서 조금 차이가 나죠.
-. 드롭킥은 이너가 골뱅이 방식인데 이건 이너가 일번 텅 부츠 방식입니다. 두 제품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 저는 발등이 위로 솟은 깊은 아치형 발이라 기존 골뱅이 이너가 매우 불편했었거든요. 올시즌 이걸 구매헤서 타 보려고 합니다.
-. 파우더 스키 보급에 매우 큰 괸심을 보이셨던 한창근 사장님.. 본인도 파우더 매니아시라고.. 우리도 파우더 매니아랍니다.^^
-. 모글 전용 폴, 세세한 장비가 모두 준비되어 잇더군요. 모글 원스톱 쇼핑이 가능 한 곳. 빈 몸으로 와서 풀무장하고 가기.
-. 협력점마다 구매 루트와 전략 상품의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 제품도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 매장이 좀 작은 듯 했더니.. 뒷편에 제2 매장이 있더군요. 복도 하나 사이로 매장이 두개 연결된 구조 입니다.
-. 제2 매장에는 주로 스키복과 박스형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키복과 바인딩, 헬멧 등의 제품 박스가 한 가득 이더군요.
-. 장인의 정신이 느껴지는 스키 수리실.. 아주 오랜 세월을 말해주는 공간이였습니다.
-. 인터스키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지그들입니다. 모글은 아직도 옛날 방식을 고수하기에 바인딩 부착도 난이도가 꽤 있습니다.
-. 스노우뱅크에서 전략 상품으로 준비중인 FT 스노우화 입니다. 약간 어그 같은 느낌의 동계 부츠입니다.
-. 내부에는 인튜이션 로고가.. 실제로 인튜이션이 되는 건 아니더라고요. 따신 신발이다.. 뭐 이렇게.. 털 도 좋아보이고요.
-. 중목 정도의 부츠인데.. 스키장에서 이동할 때 신으면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사장님도 매장에서 계속 신고 계시더군요.
-. FT 털신. 얼마에 판매하실지.. 모글제국 회원님들에게는 특별히 더 저렴하게 판매해달라고 부탁드리고 졸아 왔습니다.
첫댓글
모글제국 협력점 지정 문제로 두곳을 한 날 방문하였습니다.
운영진이 매장에 미리 연락을 해 두었기에 각 매장마다 한시간 정도 미팅을 하고 왔습니다.
몇일후 두 곳 모두 모글제국 협력점에 동참하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모글제국의 뜻을 헤아려 주시고 협력점 제도에 동참해 주시어 너무 감사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흔히들 하시는 오해가..
1. 운영진에게 뭔가 있으니 저렇게 적극 홍보하겠지..
2. 협력점 지정했다고 몇명이나 더 간다고 저렇게 난리인가..
운영진은 아무런 대가 없이 회원님들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동참으로 가격은 더 내려갈 수 있습니다.
모글제국을 믿고 성원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SMX
주변에 지인들이 거의 인터와 레이싱을 합니다.
모글이 아니더라도 소개해주고 있는데 괜찮겠죠?
모글제국에 누가 된다면 삼가할게요.
감사 합니다 ~^^
늘 수고에 감사합니다~!^
다 타보고 싶네요.(어차피 개발이라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요.^^)
후기와 사진 감사히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