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 (회장 이남호)는 6월3일 대전광역시 한밭체육관에서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2024년 대전광역시 ‘0시축제 성공기원‘ 이라는 바램을 담고 있다.
한국문화관광해설사 한마음전진대회는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으로 문화관광해설사들의 역량강화와 화합을 꾀하고 한국문화관광해설사회가 지역사회와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행사이다.
참가자들은 골든벨 퀴즈대회와 명랑운동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화합과 단결을 다짐했다.
또 대전출신으로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루나퀸과 임창희의 축하무대가 있었고 대전시 문화관광해설사회는 2024년 ‘0시축제’를 전국에서 참가한 문화관광해설사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대전부르스‘를 단체로 노래했다.
이남호 회장(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은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관광해설사들이 자주 만나 소통과 화합을 할수있는 자리가 필요했기 때문에 한마음전진대회를 만들었고 문화관광해설사들이 가지고 있는 홍보력을 네트워크 하여 지역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자랑스러운 한문관 해설사 한마음전진대회를 성대하게 치르셔서 모범을 보여
주셨습니다 축하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뛰는 집행부, 미래를 여는 집행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한문관 이남호회장님과 임원님들 정말 애많이 쓰셨어요.
덕분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긴 머리 동여 매고 대전브르스를 열창하시던 홍보이사님 ~~
짱! 짱!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2024년 대전 ‘0시축제’ 화이팅~! 입니다^^
한문관 이남호회장님과 임원님들. 함께한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셔서~ 언제나 전국에 계신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집행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