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s 폴더에 해당 파일을 복사합니다. cheat.txt
해당 이벤트 파일은 http://cafe.daum.net/Europa/5Bi3/1271 의 게시물의 치트 이벤트를 수정하여 작성한 파일입니다.
상당이 강력한 치트 이벤트라 사용에 있어 주의를 요합니다.
1.본인,배우자,후계자등의 능력치,트레잇 수정 기능
2.기사, 상인, 사제 타입의 가신 추가, 클레임 생성
3.새로운 케릭터 추가 ( 자문회5인 추가 첩보계 여성추가, 사교계 여성추가)
#추가된 치트 트레잇이 적용되거나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사,사제,자문회,첩보계 여성은 고자입니다.)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텍스트와 게임내에서 `키를 눌러 콘솔키 생성후 event9999 로 실행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PS: 최근 1.07b에서 1.091로 버전업 하면서 테스트를 거의 해보지 못했습니다.
사용중 이상 발생시 댓글 바랍니다.
#해당 게시물은 http://cafe.daum.net/Europa/5Bi3/1324 게시물과 연동되는 게시물입니다.
#http://cafe.daum.net/Europa/ -강철하트-
character_event = {
id = 9999
picture = "GFX_evt_lovers"
is_triggered_only = ye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수정_풍와이-"
desc =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선택 하세요!"
option = {
name = "본인,배우자,후계자 - 능력치,트레잇 수정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91 }
}
option = {
name = "기사, 상인, 사제, 클레임 - 수정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92 }
}
option = {
name = "새로운 캐릭터 생성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93 }
}
option = {
name = "창닫기"
}
}
character_event = {
id = 9991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본인,배우자,후계자 - 능력치,트레잇 수정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본인 수정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81 }
}
option = {
name = "배우자 수정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82 }
}
option = {
name = "후계자 수정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83 }
}
option = {
name = "첫화면으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9 }
}
}
character_event = {
id = 9992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국가(재산,위신,신앙) 및 클레임 수정"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기사 상인 사제 추가하기"
character_event = { id = 9984 }
}
option = {
name = "클레임 생성하기 (재상이 클레임 날조 중이어야 함)"
character_event = { id = 9985 }
}
option = {
name = "첫화면으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9 }
}
}
character_event = {
id = 9993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새로운 캐릭터 생성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새로운 자문회 가신들 5명 생성"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30
attributes = {diplomacy = 40}
trait = grey_eminence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poet 시인
trait = falcone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30
attributes = {martial = 40}
trait = brilliant_strategist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duelist 투사
trait = hunte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30
attributes = {stewardship = 40}
trait = midas_touched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duelist 투사
trait = gardene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30
attributes = {intrigue = 40}
trait = elusive_shadow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impaler 사디스트
trait = mystic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30
attributes = {learning = 40}
trait = mastermind_theologian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impaler 사디스트
trait = schola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93 }
}
option = {
name = "첩보계 여성 생성하기"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yes
age = 16
attributes = {
diplomacy = 10
martial = 10
stewardship = 10
intrigue = 10
learning = 10
}
trait = elusive_shadow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duelist 투사
trait = gardene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93 }
}
option = {
name = "사교계 여성 생성하기"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yes
age = 16
attributes = {
diplomacy = 10
martial = 10
stewardship = 10
intrigue = 10
learning = 10
}
trait = grey_eminence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poet
#trait = falconer 매부리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loyalist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93 }
}
option = {
name = "첫화면으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9 }
}
}
##########################
character_event = {
id = 9981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본인 수정 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본인 능력치(무력,관리,학식,음모,외교) - 5씩 추가하기, 반복적용가능, 캐릭터창을 켜놓고 확인하세요."
change_martial = 5
change_stewardship = 5
change_learning = 5
change_diplomacy = 5
change_intrigue = 5
character_event = { id = 9981 }
}
option = {
name = "본인 트레잇(천재,매력,강인함,홀리히어로,홀리킹) 추가하기"
add_trait = genius
add_trait = fair
add_trait = strong
add_trait = holy_hero
add_trait = holy_king
character_event = { id = 9981 }
}
option = {
name = "본인 트레잇(모든 질병 및 부정트레잇) 제거하기"
remove_trait = stressed #스트레스 [외교-1,재정-1,정력-0.1,건강-1]
remove_trait = depressed #우울증 [외교-1,군사-1,재정-1,음모-1,정력-0.05,건강-1]
remove_trait = lunatic #미치광이 [봉신-25,매력-25]
remove_trait = possessed #홀링 [매력-25]
remove_trait = ill #질병 [군사-1,정력-0.1,건강-2]
remove_trait = pneumonic #폐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정력-0.5,건강-4]
remove_trait = syphilitic #매독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정력-0.2,건강-2,매력-30]
remove_trait = leper #문둥병 [외교-2,정력-0.2,건강-2,봉신-20,매력-50]
remove_trait = wounded #부상 [군사-1,건강-1]
remove_trait = maimed #지체장애 [군사-2,건강-2,매력-15]
remove_trait = infirm #심약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
remove_trait = incapable #무능 [외교-6,군사-6,-재정-6,음모-6,학습-6,정력-0.3]
remove_trait = drunkard #술주정뱅이 [재정-2,매력-5,신앙-10]
remove_trait = has_tuberculosis #결핵 [건강-2]
remove_trait = has_typhoid_fever #장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typhus #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bubonic_plague #페스트 [건강-7]
remove_trait = has_measles #홍역 [건강-2]
remove_trait = has_small_pox #천연두 [건강-3]
remove_trait = naive_appeaser #순진한협상가 [외교+1,군사-1]
remove_trait = underhanded_rogue #미완의 협상가 [외교+3,군사-1,정력+0.05]
remove_trait = charismatic_negotiator #매력적인 협상가 [외교+6,군사-1,음모+1,학습+1,정력+0.05]
remove_trait = indulgent_wastrel #재먹대로인 응석받이 [외교-1,재정+1]
remove_trait = thrifty_clerk #검소한사람 [외교-1.재정+3,정력+0.05]
remove_trait = fortune_builder #부의축조가 [외교-1,군사+1,재정+6,학습+1,정력+0.1]
remove_trait = misguided_warrior #실수투성이전사 [군사+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tough_soldier #거친군인 [군사+3,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skilled_tactician #능숙한전술가 [군사+6,재정+1,음모+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detached_priest #파견성직자 [음모-1,학습+1]
remove_trait = martial_cleric #수도사 [음모-1,학습+3]
remove_trait = scholarly_theologian #신학자 [외교+1,재정+1,음모-1,학습+6,정력-0.05]
remove_trait = imbecile #얼간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봉신-10,매력-30]
remove_trait = slow #느림보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quick #재빠름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clubfooted #내반족 [군사-1,매력-10]
remove_trait = harelip #언청이 [외교-1,매력-10]
remove_trait = lisp #혀짤배기 [외교-1,매력-30]
remove_trait = stutter #말더듬이 [외교-1]
remove_trait = ugly #추악 [외교-1,매력-20]
remove_trait = dwarf #난쟁이 [군사-1,매력-30]
remove_trait = inbred #근친상간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0,봉신-20,매력-30]
remove_trait = weak #나약함 [군사-1,정력-0.05,건강-1,봉신-10,매력-10]
remove_trait = legit_bastard #서자
#### 7가지 악덕 ####
remove_trait = lustful #음욕 [정력+0.2,신앙-10]
remove_trait = gluttonous #식욕 [재정-2,매력-15,신앙-10]
remove_trait = greedy #탐욕 [모든지역세금+0.1,외교-1]
remove_trait = slothful #태만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봉신-10]
remove_trait = wroth #격노 [외교-1,군사+3,음모-1]
remove_trait = envious #질투 [질투봉신-15,외교-1,음모+2]
remove_trait = proud #오만 [명성(월)+0.05]
remove_trait = loyalist #충신
character_event = { id = 9981 }
}
option = {
name = "전단계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1 }
}
}
character_event = {
id = 9982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배우자 수정 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배우자 능력치(무력,관리,학식,음모,외교) - 10씩 추가하기, 반복적용가능, 캐릭터창을 켜놓고 확인하세요."
spouse = {
change_martial = 10
change_stewardship = 10
change_learning = 10
change_diplomacy = 10
change_intrigue = 10
}
character_event = { id = 9982 }
}
option = {
name = "배우자 트레잇(천재,매력,강인함) 추가하기"
spouse = {
add_trait = genius
add_trait = fair
add_trait = strong
}
character_event = { id = 9982 }
}
option = {
name = "배우자 트레잇(모든 질병 및 부정트레잇) 제거하기"
spouse = {
remove_trait = stressed #스트레스 [외교-1,재정-1,정력-0.1,건강-1]
remove_trait = depressed #우울증 [외교-1,군사-1,재정-1,음모-1,정력-0.05,건강-1]
remove_trait = lunatic #미치광이 [봉신-25,매력-25]
remove_trait = possessed #홀링 [매력-25]
remove_trait = ill #질병 [군사-1,정력-0.1,건강-2]
remove_trait = pneumonic #폐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정력-0.5,건강-4]
remove_trait = syphilitic #매독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정력-0.2,건강-2,매력-30]
remove_trait = leper #문둥병 [외교-2,정력-0.2,건강-2,봉신-20,매력-50]
remove_trait = wounded #부상 [군사-1,건강-1]
remove_trait = maimed #지체장애 [군사-2,건강-2,매력-15]
remove_trait = infirm #심약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
remove_trait = incapable #무능 [외교-6,군사-6,-재정-6,음모-6,학습-6,정력-0.3]
remove_trait = drunkard #술주정뱅이 [재정-2,매력-5,신앙-10]
remove_trait = has_tuberculosis #결핵 [건강-2]
remove_trait = has_typhoid_fever #장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typhus #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bubonic_plague #페스트 [건강-7]
remove_trait = has_measles #홍역 [건강-2]
remove_trait = has_small_pox #천연두 [건강-3]
remove_trait = naive_appeaser #순진한협상가 [외교+1,군사-1]
remove_trait = underhanded_rogue #미완의 협상가 [외교+3,군사-1,정력+0.05]
remove_trait = charismatic_negotiator #매력적인 협상가 [외교+6,군사-1,음모+1,학습+1,정력+0.05]
remove_trait = indulgent_wastrel #재먹대로인 응석받이 [외교-1,재정+1]
remove_trait = thrifty_clerk #검소한사람 [외교-1.재정+3,정력+0.05]
remove_trait = fortune_builder #부의축조가 [외교-1,군사+1,재정+6,학습+1,정력+0.1]
remove_trait = misguided_warrior #실수투성이전사 [군사+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tough_soldier #거친군인 [군사+3,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skilled_tactician #능숙한전술가 [군사+6,재정+1,음모+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detached_priest #파견성직자 [음모-1,학습+1]
remove_trait = martial_cleric #수도사 [음모-1,학습+3]
remove_trait = scholarly_theologian #신학자 [외교+1,재정+1,음모-1,학습+6,정력-0.05]
remove_trait = imbecile #얼간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봉신-10,매력-30]
remove_trait = slow #느림보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quick #재빠름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clubfooted #내반족 [군사-1,매력-10]
remove_trait = harelip #언청이 [외교-1,매력-10]
remove_trait = lisp #혀짤배기 [외교-1,매력-30]
remove_trait = stutter #말더듬이 [외교-1]
remove_trait = ugly #추악 [외교-1,매력-20]
remove_trait = dwarf #난쟁이 [군사-1,매력-30]
remove_trait = inbred #근친상간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0,봉신-20,매력-30]
remove_trait = weak #나약함 [군사-1,정력-0.05,건강-1,봉신-10,매력-10]
remove_trait = legit_bastard #서자
#### 7가지 악덕 ####
remove_trait = lustful #음욕 [정력+0.2,신앙-10]
remove_trait = gluttonous #식욕 [재정-2,매력-15,신앙-10]
remove_trait = greedy #탐욕 [모든지역세금+0.1,외교-1]
remove_trait = slothful #태만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봉신-10]
remove_trait = wroth #격노 [외교-1,군사+3,음모-1]
remove_trait = envious #질투 [질투봉신-15,외교-1,음모+2]
remove_trait = proud #오만 [명성(월)+0.05]
}
character_event = { id = 9982 }
}
option = {
name = "전단계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1 }
}
}
character_event = {
id = 9983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후계자 수정 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후계자 능력치(무력,관리,학식,음모,외교) - 5씩 추가하기, 반복적용가능, 캐릭터창을 켜놓고 확인하세요."
current_heir = {
change_martial = 5
change_stewardship = 5
change_learning = 5
change_diplomacy = 5
change_intrigue = 5
}
character_event = { id = 9983 }
}
option = {
name = "후계자 트레잇(천재,매력,강인함,홀리히어로,충신) 추가하기"
current_heir = {
add_trait = genius
add_trait = fair
add_trait = strong
add_trait = holy_hero
add_trait = loyalist
}
character_event = { id = 9983 }
}
option = {
name = "후계자 트레잇(모든 질병 및 부정트레잇) 제거하기"
current_heir = {
remove_trait = stressed #스트레스 [외교-1,재정-1,정력-0.1,건강-1]
remove_trait = depressed #우울증 [외교-1,군사-1,재정-1,음모-1,정력-0.05,건강-1]
remove_trait = lunatic #미치광이 [봉신-25,매력-25]
remove_trait = possessed #홀링 [매력-25]
remove_trait = ill #질병 [군사-1,정력-0.1,건강-2]
remove_trait = pneumonic #폐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정력-0.5,건강-4]
remove_trait = syphilitic #매독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정력-0.2,건강-2,매력-30]
remove_trait = leper #문둥병 [외교-2,정력-0.2,건강-2,봉신-20,매력-50]
remove_trait = wounded #부상 [군사-1,건강-1]
remove_trait = maimed #지체장애 [군사-2,건강-2,매력-15]
remove_trait = infirm #심약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
remove_trait = incapable #무능 [외교-6,군사-6,-재정-6,음모-6,학습-6,정력-0.3]
remove_trait = drunkard #술주정뱅이 [재정-2,매력-5,신앙-10]
remove_trait = has_tuberculosis #결핵 [건강-2]
remove_trait = has_typhoid_fever #장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typhus #티푸스 [건강-3]
remove_trait = has_bubonic_plague #페스트 [건강-7]
remove_trait = has_measles #홍역 [건강-2]
remove_trait = has_small_pox #천연두 [건강-3]
remove_trait = naive_appeaser #순진한협상가 [외교+1,군사-1]
remove_trait = underhanded_rogue #미완의 협상가 [외교+3,군사-1,정력+0.05]
remove_trait = charismatic_negotiator #매력적인 협상가 [외교+6,군사-1,음모+1,학습+1,정력+0.05]
remove_trait = indulgent_wastrel #재먹대로인 응석받이 [외교-1,재정+1]
remove_trait = thrifty_clerk #검소한사람 [외교-1.재정+3,정력+0.05]
remove_trait = fortune_builder #부의축조가 [외교-1,군사+1,재정+6,학습+1,정력+0.1]
remove_trait = misguided_warrior #실수투성이전사 [군사+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tough_soldier #거친군인 [군사+3,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skilled_tactician #능숙한전술가 [군사+6,재정+1,음모+1,학습-1,건강+0.5]
remove_trait = detached_priest #파견성직자 [음모-1,학습+1]
remove_trait = martial_cleric #수도사 [음모-1,학습+3]
remove_trait = scholarly_theologian #신학자 [외교+1,재정+1,음모-1,학습+6,정력-0.05]
remove_trait = imbecile #얼간이 [외교-2,군사-2,재정-2,음모-2,학습-2,봉신-10,매력-30]
remove_trait = slow #느림보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quick #재빠름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
remove_trait = clubfooted #내반족 [군사-1,매력-10]
remove_trait = harelip #언청이 [외교-1,매력-10]
remove_trait = lisp #혀짤배기 [외교-1,매력-30]
remove_trait = stutter #말더듬이 [외교-1]
remove_trait = ugly #추악 [외교-1,매력-20]
remove_trait = dwarf #난쟁이 [군사-1,매력-30]
remove_trait = inbred #근친상간 [외교-3,군사-3,재정-3,음모-3,학습-3,정력-0.3,건강-1.0,봉신-20,매력-30]
remove_trait = weak #나약함 [군사-1,정력-0.05,건강-1,봉신-10,매력-10]
remove_trait = legit_bastard #서자
#### 7가지 악덕 ####
remove_trait = lustful #음욕 [정력+0.2,신앙-10]
remove_trait = gluttonous #식욕 [재정-2,매력-15,신앙-10]
remove_trait = greedy #탐욕 [모든지역세금+0.1,외교-1]
remove_trait = slothful #태만 [외교-1,군사-1,재정-1,음모-1,학습-1,봉신-10]
remove_trait = wroth #격노 [외교-1,군사+3,음모-1]
remove_trait = envious #질투 [질투봉신-15,외교-1,음모+2]
remove_trait = proud #오만 [명성(월)+0.05]
}
character_event = { id = 9983 }
}
option = {
name = "전단계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1 }
}
}
character_event = {
id = 9984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기사, 상인, 사제 추가 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기사 생성하기"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26
attributes = {
diplomacy = 10
martial = 10
stewardship = 10
intrigue = 10
learning = 10
}
trait = brilliant_strategist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duelist
#trait = hunter 사냥꾼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84 }
}
option = {
name = "상인 생성하기"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26
attributes = {
diplomacy = 10
martial = 10
stewardship = 10
intrigue = 10
learning = 10
}
trait = midas_touched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duelist 투사
trait = gardene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내가 고자라니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84 }
}
option = {
name = "사제 생성하기"
create_character = {
random_traits = no
dynasty = random
religion = root
culture = root
female = no
age = 26
attributes = {
diplomacy = 10
martial = 10
stewardship = 10
intrigue = 10
learning = 15
}
trait = mastermind_theologian
trait = genius
trait = strong
trait = fair
#trait = impaler 사디스트
trait = scholar
#trait = celibate 독신주의자
#trait = hedonist 쾌락주의자
#trait = lustful 음탕함
trait = chaste
trait = temperate
trait = charitable
trait = diligent
trait = patient
trait = kind
trait = humble
trait = honest
trait = brave
trait = just
trait = gregarious
trait = trusting
trait = loyalist
trait = Im_Gozarani
#trait = content 만족함
}
character_event = { id = 9984 }
}
option = {
name = "전단계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2 }
}
}
character_event = {
id = 9985
picture = "GFX_evt_lovers"
title = "Europa카페 -강철하트-"
desc = "클레임 생성하기"
is_triggered_only = yes
option = {
name = "클레임생성 -재상이 클레임날조를 위해 타영지에 있어야 함-"
job_chancellor = {
location = {
county = { add_claim = ROOT }
}
}
character_event = { id = 9985 }
}
option = {
name = "전단계로 되돌아가기"
character_event = { id = 9992 }
}
}
첫댓글 좋은자료 고맙습니다. 저도 이전에 강철하트님이 올려주신 자료를 수정해서 제게 맞게끔 사용하고 있는데요. 치트를 쓸때가 정말 아끼는 가신이나 가족이 죽기일보직전 이나, 도저히 클레임이나오지 않을때 씁니다.그런데 치트파일 자체가 본인이나 배우자, 후계자만 수정이가능하여 다소 불편한 점이 있더군요. 필요할때마다 시간멈추고 play치트로 쓰고있긴한데 다른인원 수정은 이방법 외에는 없는걸까요?
불가능한건 아닌데...
방법이나 제작등을 따저도 현제 사용하시는 방법이 제일 쉽고 간편합니다.
후계자의 경우 편법으로 선거 군주제로 법 바꾸고 적용 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외 저 같은 경우 치트 이벤트를 2개(다수) 작정해서...
주케로 사용하는 9999 이벤트, 플레이어 변경(봉신)으로 사용하는 10001 이벤트 등으로 나눠서 사용합니다.
(봉신에게 홀리킹과 고자 신하를 줄수는 없으니까요.)
막상 저도 게임하면서 치트 트레잇과 치트 이벤트를 게임을 쉽게 할려고 쓰는건 아닙니다.
크킹에 존재하는 여러 이벤트와 Ai의 행동 패턴과 여러가지 상황과 정보를 모을려고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잘쓸게요
트레잇이 추가는 되어 옵션은 적용되는데 모양이 안보이고요 트레잇삭제시 충신=홀리킹?(옵션동일하네요)삭제안되요
안녕하세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천재 트레잇만 살포시 적용시킬 수 있는 방법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계자 천재 트레잇 붙이려고 로딩 노가다 하는게 좀 힘들어서요 부탁드리겠습니다
id=9983 부분의 add_trait=genius 이거만 남기고 밑에 4개 지우시면 후계자 트레잇에 천제만 들어갈거에요 ㄷㄷㄷ 휴대폰이라 글쓰기가 힘들어서 대략으로만 써요;
단~ 위의 풍와이님 말씀대로 후계자만! 적용이 되기때문에 이부분은 신경써주셔야해요. 작위없는 다른 아들 수정하겠다고 play치트 쓰는순간 게임오버되요 ㅎ 조심조심
근데 최상위 교육 트레잇 제외하면 전부 삭제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는 것 같네요.
차라리 저 부분은 삭제하는 것이 더 현명하지 않을까요?
최상위 교육트레잇 이란 말씀이 이해가 잘 안되는데 무슨말씀이신지요?
부의 축조가나 어리숙한 외교관 같은거요.
3단계정도로 가면 상당한 이득인데 없에는 것이 좀 그렇네요.
위의 치트파일중 후계자 부분의 천재 만 빼고 적용하면 현재 상태에서 천재만 추가되는건데 세이브파일 에딧에서 다빼고 천재만 남기는것으로 이해하신듯 해요 ㄷㄷㄷ
그 말이 아니라 부정적 트레잇 제거 할때요
어리숙한 타협가 같은 교육으로 얻는 트레잇 있지 않습니까?
그거 중에서 최고 단계를 제외하면 모두 삭제된다는 겁니다.
부의 축조가나 사치방조자, 이런 트레잇이요
레벨 개념의 트레잇의 최상위 트레잇을 붙이기 위해 하위레벨 트레잇을 삭제하는 겁니다.
교육 트레잇과 천재와 빠름등은 레벨 개념이 있는데...
천재의 경우 빠름을 붙일수 없고 빠름의 경우 천재를 붙일수가 없어요.
교육트레잇의 경우에는 레벨에 상관없이 교육 트레잇이 존재하면 다른 교육 트레잇을 붙일수가 없습니다.
즉 후계자가 16살이 되었는데 교육 레벨이 3레벨이다. 이럴경우 4레벨 트레잇을 붙여주기 위해서 하위 교육 레벨을 지워줘야 합니다.
이럴때 편이 쓸려고 붙여둔 옵션이죠.
ㅎㅎ 어쩌다보니 아마게돈님과 토론이 되어버렸내요. 요지는 위의 시라소니님이 궁금해하신 후계자 트레잇중에 천재만 추가할수 없냐는 말씀에 후계자 트레잇 추가하기 중 다른걸 빼고 천재만 넣으라는 말이었는데 아마게돈님이 말씀해주신 사항[트레잇삭제]는 별개의 사항이 아닌가요?
글을쓰다보니 오해가 있었던것 같내요 저는 시라소니님 질문위주로 답변을 한건데, 아마게돈님의 의견과 혼선이 있었군요. 아마게돈님은 글쓰신 풍와이님께 조언하신거...맞죠? 명절에 술을 많이 뭇더니 난독증이 생겼나보내요 ㄷㄷㄷ 여튼 좋은자료에 토론장 맹길어서 죄송합니다~
친절한 답변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rose님 덕분에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겠네요 그럼 저 같은 초보들을 위해서 수고해주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여성도 부대 지휘관 임명 방법은 모르시나요?
아이공.. 시라소니님 고생하신거는 강철하트님,풍와이님 인데요 전 그저 단순한 답변이었어요 에공..
영문판으로 하니 깨져서 다 영어로 고쳐서 썼어요 ㅠㅠ
전 이상하게 왜 트레잇 추가가 안될까요 ㅠㅠ 홀리킹 같은게 추가가 안되네요
능력치 1000이상 어떻게 하죠? 트레잇에서 능력치 상승부분 1000해줘도 안되는데 ㅋ
으라아리릉 님// 트레잇 수정이나 추가를 통해 이글 윗글인가 아랫글이던가 였던거 같은데 풍와이님이 쓰신 글이 있습니다. 단.. 해본바로는 관리력 상승으로 인한 영지 소유한계를 조절하는것 외에는 크게 도움이 안됩니다.
잘못 외교력 1000단위로 가면 게임 정말 재미없습니다. 1000이 아니라 100단위만 가도 재미없어지죠;; 테스트를 위해 해보시는것은 추천드리나, 치트의 대용으로 쓰시려고 하신다면 비추천 드립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2.3으로 업데이트가 되니 이 치트가 화면에 아무것도 안나오게 되네요.
어떻게 방법이 있나요?
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