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news.naver.com/memoRankingRead.nhn?oid=001&aid=0010388873&sid1=104&date=20181009&ntype=MEMORANKING
김정은이 문재인을 통해 프란치스코 교황을 북으로 초청했다. 프란치스코가 빨갱이라는 걸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프란치스코는 자본주의를 싫어하는 빨갱이 잡놈이다. 이 씨발놈은 4년 전에 세월호 유족충들을 찾아가서 생쇼를 했던 인간이다. 이 세상에 세월호 추모한답시고 설치는 인간들 치고 빨갱이 아닌 사람 없다. "세월호는 맛있는 오뎅탕!"이라고 당당하게 외칠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보수우파인 것이다.
<김제동 Vs. 신정환 : 누가 더 악질인가?>
대표적인 빨갱이 연예인 김제동은 자신이 정치를 잘 모른다며 "내가 빨갱이면 프란치스코 교황도 빨갱이"라고 주장했다(https://m.entertain.naver.com/read?oid=003&aid=0008804964). 이는 프란치스코가 자신과 같은 빨갱이라고 본인도 인정한 것이다. 빨갱이들은 <아는 형님>에 신정환이 출연했을 때는 그렇게 게거품 물고 까더니, 정작 신정환보다 몇 배는 더 죄질이 나쁜 김제동에게는 침묵한다. 솔직히 말해, 도박보다 종북이 훨씬 더 심각한 범죄 아닌가? 우리나라 같은 일부 유교 문화권에서나 도박이 금기시되는 것이지, 서양에서는 도박을 그렇게 금기시하지 않는다. 도박죄는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에만 있는 죄목이고, 도박 중독은 처벌의 대상이 아니라 치료의 대상이다.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에서 일자리를 잃은 청년들의 유일한 희망인 비트코인을 규제한 것은 대단히 잘못된 조치였다. 비트코인은 규제되는 것이 아니라 장려되어야 한다.
따라서 나는 도박죄 폐지를 주장하고 싶다. 박근혜 대통령도 도박죄 폐지를 추진한 바 있다(http://m.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88). 물론 신정환의 잘못이 아예 없다는 건 아니다. 최소한 방송 펑크는 내지 말았어야 했고, 뎅기열 쇼도 하지 말았어야 했다. 하지만, 나는 그를 이해한다. 얼마나 무서웠으면 뎅기열 쇼까지 해 가면서 입국을 미뤘겠는가? 나는 그것조차도 웃겼다. 국내 연예인들 중에서 몸개그로는 신정환을 따라올 자가 없다. 빨갱이들은 당시 내전 중이던 앙골라에 특수부대원으로 3년씩이나 파병 갔다 오고, 간첩으로 유명한 다대포를 아름다운 곳이라 말하던 빨갱이 노무현에게 목숨 걸고 "다대포는 간첩으로 유명한 곳"이라며 팩트폭격을 가하고, 중공마귀들을 찬양하는 박미선에게 티베트 독립운동 탄압을 예로 들며 팩트폭격을 가하며 反中 성향을 분명히 드러내고, 빨갱이 김구를 칭송하는 김구라에게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라는 드립을 날린 애국우파 연예인 신정환은 겨우 자기 돈으로 도박 좀 한 거 가지고 그렇게 까대면서 정작 빨갱이 집회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빨갱이 김제동은 왜 방송에서 퇴출시키라고 요구하지 않는가?
거짓말? 그건 김제동도 했다. 김제동은 겨우 방위병 주제에 자신이 군대에서 장성의 아내에게 "아줌마"라고 했다고 영창 갔다 왔다며 구라를 쳐서 국군을 모욕했다. 이는 신정환의 뎅기열 쇼보다 100배는 더 악질적인 것이다. 내가 굳이 비교 대상을 신정환으로 정한 이유는 물론 신정환을 띄우기 위한 것도 있지만, 주된 목적은 김제동을 방송에서 영원히 퇴출시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천주교에 빨갱이들 많아진 건 김대중-문재인 탓>
프란치스코는 북한을 노무노무 사랑해서 북한 빨갱이들의 두목 김정은을 만나러 가는 것이다. 천주교에는 빨갱이가 많다. 문재인도 천주교 신자이다. 물론 천주교에도 '주사파'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며 운동권 빨갱이들의 문제점을 지적한 박홍 신부님 같은 애국자가 있긴 하지만, 천주교에는 보통 빨갱이들이 많다. 박홍 신부님 덕분에 지만원 박사님 같은 분들이 임종석 같은 인간들을 주사파라 부를 수 있게 된 것이다. 천주교에 빨갱이가 많아지게 만든 주범은 단연 김대중이다. 이승만 대통령 덕분에 한국 개신교가 보수우파적 색채를 띠게 된 것처럼, 김대중 슨상님 때문에 한국 천주교가 좌파적 색채를 띠게 된 것이다.
천주교에 빨갱이가 많은 건 우리나라만 그런 게 아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특히 역대 교황 중에서도 가장 좌파 성향이 강한 놈이다. 김대중-문재인 같은 인간들 때문에 천주교가 욕을 먹는 것이다. 마치 김영삼-이명박 같은 위선자들 때문에 기독교가 '개독교'라고 욕을 먹는 것처럼.
<결론 : 프란치스코는 적그리스도(Antichrist), 프란치스코-김정은 회담은 빨갱이들의 접선>
개신교에서는 천주교를 이단으로 규정하고 있다. 프란치스코-김정은 회담은 100% 제 2의 카터-김일성 회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나는 개신교 신자인 트럼프가 2차 미북정상회담 때 김정은에게 참된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해 주기를 바란다. 레이건도 고르바초프에게 그렇게 했다. 트럼프-김정은 콤비는 제 2의 레이건-고르비 콤비가 될 수 있다. 아니, 이미 그렇게 되고 있다. 김정은은 거짓 선지자 프란치스코에게 속지 말고 기독교 박해를 중단하고 참된 하나님을 믿기 바란다!
2018.10.10.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