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활동, 체지방, 감정을 추적하는 Apple Watch 및 Fitbit과의 전쟁을위한 Halo 공개
키 포인트
- Amazon은 구독 서비스 및 스마트 폰 앱과 함께 Halo라는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용 손목 밴드를 도입했습니다.
- 사람들의 체지방률, 수면 온도 및 감정 상태를 추적하는 기술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 가트너는 올해 520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아마존의 웨어러블 분야의 첫 번째 중요한 움직임이다.
아마존 은 웨어러블 시장에 크게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목요일에 구독 서비스 및 스마트 폰 앱과 함께 Halo라는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용 손목 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공간은 현재 Apple Watch와 Fitbit의 기기가 차지하고 있으며 , 이는 Alphabet 의 Google 인수에 대한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mazon의 Halo 제품은 음성 톤을 듣고 사용자의 감정 상태를 추적하는 기능과 3 차원 렌더링을 제공하는 다른 기능을 포함하여 주류 웨어러블 장치에서 볼 수 없었던 기능을 갖춘 이러한 오래된 피트니스 추적 장치를 기반으로합니다. 추정 된 체지방 비율로 신체의.
이전에 Echo 스마트 스피커 및 Fire TV 스트리밍 비디오 장치와 같은 가정용 장치에 초점을 맞춘 Amazon의 하드웨어 비즈니스의 출발입니다. 아마존은 지난 가을 연례 하드웨어 행사에서 무선 헤드폰과 Alexa 음성 비서에 대한 액세스가 내장 된 안경 세트를 포함한 일부 웨어러블 장치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Halo는 빠르게 성장하는 웨어러블 시장을 포착 한 최초의 실제 기회로, 작년에 Gartner 는 2020 년에 500 억 달러를 넘어 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 회사는 몇 년 동안 준비했습니다. 헤일로의 부사장 인 아마존 멜리사 차 (Melissa Cha)는 회사가 이미 머신 러닝과 컴퓨터 비전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건강 분야로 확장하려면 완전히 새로운 직원을 고용해야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최고의 전문가를 찾기 위해 글로벌 검색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심장 전문의, 피트니스 전문가, 수면과 건강을 연구하는 데 경력을 쌓은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이 회사는이 새로운 장치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약속을 강조하고 사용자에게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데 통찰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사용자의 건강 습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 과정에서 피드백을 수집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3 조 5 천억 달러 규모의 의료 부문의 일부를 확보하려는 아마존의 광범위한 노력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5 년 전 아마존은 시장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로 Amazon Care로 알려진 가상 의료 서비스를 담당하는 팀을 추가 했으며, 고용주 의료 서비스 를 혁신 하기 위해 Berkshire Hathaway와 JP Morgan에 합류했습니다 . Alexa, 음성 비서 아래에 건강 및 웰빙 팀과 Covid-19 에 중점을 둔 그룹이 있습니다. 또한 Grand Challenge로 알려진 비밀 연구 및 개발 ″문샷”팀 과 PillPack 아래 의 약국 배달 그룹도 있습니다.
이 모든 팀을 장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걸친 건강 솔루션으로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 관리를 지원하면 Amazon이 고객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Amazon이 사용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프라이버시를 올바르게 확보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 관리를 개선 할 수 있음을 입증한다면 엄청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건강 보험에서 고용주에 이르기까지 업계에서 가장 큰 이해 관계자는 모두 인구를 더 건강하게 유지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건강에 초점
Halo 기기는 Apple Watch보다 훨씬 더 Fitbit 트래커와 유사합니다. 화면이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LED 조명과 두 개의 마이크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Cha는 항상 보관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샤워 나 수영을 할 때 방수가되며 옷이나 침대 시트에 걸리면 안됩니다. 손목이 날씬한 여성을위한 다양한 사이즈도 있습니다. 차씨는 기존의 많은 기기들이 지나치게 투박하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회사가 특별한주의를 기울 였다고 말했다.
Halo 밴드의 기본 기능은 피트니스 트래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친숙 할 것입니다. 수면 중에 동작, 심박수, 수면 단계 및 피부 온도를 추적합니다.
동시에, 운동 장려에있어 경쟁사보다 더 효과적 일 수있는 고유 한 ”포인트”추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아침에 사용자는 수면 점수 100 점과 기본 수면 온도를 보여주는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링을 닫도록 권장하는 Apple Watch와 달리 Amazon Halo는 운동을 추적 할 때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매주 150 포인트라는 기본 목표를 설정하고 사용자는 가파른 언덕을 뛰거나 걷는 것과 같은 집중적 인 운동을 할 때 더 많은 포인트를 얻습니다. 걸음 수는 자동으로 추적되지만 사용자는 수영과 같은 다른 특정 활동을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Amazon Halo의 심장 전문의이자 수석 의료 책임자 인 Maulik Majmudar 박사는“이 접근 방식은 과학적 지침에 더 부합합니다.
수면 중을 제외하고 장기간 앉아있는 사용자도 점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긍정적 인 동기 부여에만 초점을 맞춘 다른 제품과 큰 차이입니다.
배터리는 화면이 없기 때문에 Apple Watch보다 7 일 정도 더 오래 지속됩니다. 장치의 유일한 초점은 건강 및 피트니스이므로 전화를 걸거나 소셜 미디어에 액세스하는 것과 관련된 기능도 없습니다.
Cha는 팀이 소셜 미디어 또는 전자 상거래와 같은 다른 사용 사례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지만 궁극적으로 범위를 건강으로 좁혔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그 일부에 불과한 웨어러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본을 넘어서
그러나이 장치는 두 가지 고유 한 기능을 통해 기존의 피트니스 추적을 뛰어 넘습니다.
Tone 은 하루 종일 사용자의 목소리를 듣고 그 정보를 분석하여 그들이 어떻게 느꼈는지에 대한 그림 을 제공하는 선택적 기능입니다 ( 예 : 활기 차거나 희망적이거나 주저했던 시간을 표시). 예를 들어, 장치는 논쟁이나 직장에서 긴장된 대화를 포착하여 사용자가 오전 10시에 기뻐했지만 30 분 후에 주저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Amazon은 음성 기반 스 니펫이 클라우드에 저장되지 않으며 처리되면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또한 표적 광고에 음성 녹음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Body 는 사용자에게 체중 및 체지방 비율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신체의 3 차원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체지방률을 측정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렵지만 더 널리 사용되는 체질량 지수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 이는 근육을 지방으로 착각하여 보디 빌더 를 비만으로 분류하는 것과 같은 실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디 기능은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다양한 위치에서 스마트 폰 앞에 서서 앞, 뒤, 양쪽에서 사진을 찍도록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몇 초 안에 결과를 내 보냅니다. 사용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캔을 수행하면 (Amazon은 약 2 주마다 한 번씩 수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Halo 앱은 슬라이더가있는 신체 모델을 생성하여 사용자가 진행 상황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궁극적으로 트레이너 나 시설에 대한 특별한 접근이 필요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하이드로 스태틱 덩크 탱크와 포드를 교체하기를 희망합니다. Majmudar는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건강에 대한 중요한 임상 관련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신체 유형, 성별 및 민족을 대상으로 제품을 테스트했다고 밝혔다. Amazon은 데이터는 언제든지 삭제할 수 있으며 이미지는 처리 된 후 클라우드에서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Amazon Cloud에 신체 스캔 이미지를 저장하려는 사람들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 및 통합
체중 감량, 카페인 섭취 감소 또는 수면 개선과 같은 특정 목표를 염두에두고있는 사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챌린지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이를 “Halo Labs”라고 부르며 그 중 상당수에는 American Heart Association, WW (이전의 Weight Watchers), Headspace, Mayo Clinic 등과 같은 파트너가 포함됩니다. Amazon은 이러한 문제를 ”과학 기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즉, 의학적 증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또한 Halo는 타사와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계정을 연결하는 WW 회원은 Halo 포인트가 WW FitPoint로 변환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WW는 회원들이 가입 과정의 일환으로 무료 밴드와 멤버십을받을 수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 정보를 공유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생명 보험사 인 John Hancock을 통해 무료 기기와 3 년 멤버십을받을 수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John Hancock은 또한 보험 계약자들이 할인 된 시계를 구입할 수있는 Apple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가장 큰 의료 기록 회사 중 하나 인 Cerner를 통해 의료 정보에 액세스하는 사용자는 Halo를 통해 수집 한 건강 정보를 의사와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