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특정운임 2100원이오.. 16.5km 에 2,100원이면 임률이 얼마야 대체-_-;
음... 그렇게따지면 평택은 10000원은 받아야 되겠군요
운임 내려서 당장에 손해보는걸 무서워하면 경영못합니다 적어도 경영을 하려면 과감한 자기살 깎기도 필요한 법입니다
지철공사 보십시오. 지하철 운임이 원가에 못미친다지만 1,2호선은 지철에 있어서는 흑자 노선입니다.
평택은 특정구간 아니죠? 그래서 기본운임 수수하는거고요.....
특정구간 운임이 당장 요금이 내려가는게 아니고요..... 오히려 더 올려받는거라니까요..... 특정구간운임은 기본구간요금 안받는 대신에 더 비쌉니다..... 예?? 아시겠어요??
첫댓글 특정운임 2100원이오.. 16.5km 에 2,100원이면 임률이 얼마야 대체-_-;
음... 그렇게따지면 평택은 10000원은 받아야 되겠군요
운임 내려서 당장에 손해보는걸 무서워하면 경영못합니다 적어도 경영을 하려면 과감한 자기살 깎기도 필요한 법입니다
지철공사 보십시오. 지하철 운임이 원가에 못미친다지만 1,2호선은 지철에 있어서는 흑자 노선입니다.
평택은 특정구간 아니죠? 그래서 기본운임 수수하는거고요.....
특정구간 운임이 당장 요금이 내려가는게 아니고요..... 오히려 더 올려받는거라니까요..... 특정구간운임은 기본구간요금 안받는 대신에 더 비쌉니다..... 예??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