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졸 전형 전용] 취업뽀개기 자소서 전문 첨삭 게시판
평범한 자소서 첨삭은 거부한다! 유료 컨설팅과 견주어도 흠잡을때 없는 불꽃남자의 전문 첨삭으로
합격자소서를 탄생시켜드립니다!
※ 첨삭요청은 아래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세요! (자소서 첨삭 필수사항)
1. 자소서 첨삭 게시판 제목 작성
[기업명 자소서] 기업명 자소서 첨삭 요청드립니다. →그대로 긁어서 기업명만 바꿔주시면 편리합니다.
예) [삼성전자 자소서] 삼성전자 자기소개서 첨삭 요청드립니다.
2. 지원하려는 채용 회사명과 직무명 작성 (예시 부분을 삭제 후 작성해주시면됩니다)
지원회사명 | (주)이데아코즈 |
지원회사 직무명 | 안나수이/화장품 온라인 마케팅 |
지원구분 (고졸/초대졸/대졸/인턴/경력) |
대졸 신입 |
3. 첨삭 받으려는 회사 채용사이트에 있는 인재상이나 비전 등의 자료를 캡쳐해서 첨부해주시면 자소서 첨삭 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인재상, 비전
인재상과 비전에 대한 자료가 딱히 없어서 업무 시 하는 일 몇가지 적어넣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사이트 운영 관리, 사이트웹 기획
4. 첨삭 받으려는 자소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자기소개]
99도의 물을 끓이는 건 마지막 1도다!
‘김연아’선수 못지않은 열정을 가진 온라인 마케터 지원자 OOO입니다. 국내 안나수이 브랜드의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의 수입과 마케팅을 총괄, 판매하는 ㈜이데아코즈사의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열정과 근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열정은 주인의식과 함께 소비자에 대한 관심과 애정, 쉽게 포기하지 않는 끈기에서 시작되고 안나수이의 화장품 온라인 마케터로서 저의 강점을 발휘하고 싶습니다. 2년 5개월간 피부관리실에서 매니저로 일하면서 화장품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 지식 및 실무를 쌓았습니다. 또한 월 별 프로모션 기획, 블로그 컨텐츠 관리 및 운영, 관리실의 매출 및 재고관리 등 전체적인 경영을 맡아 신규고객 30% 증가, 매출 40% 향상을 달성한 경험이 있습니다. 아직 코스메틱 업계 안에서 이루어지는 업무 이해도에는 보완이 필요하지만, 입사 후 조직과 직무를 이해하고 빠르게 적응하여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달려 나가는 온라인 마케터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99도의 물을 끓이는 건 마지막 1도’라며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로 자신을 단련시켜 한국을 빛낸 ‘김연아’선수처럼, 국내 안나수이를 빛낼 온라인 마케터 OOO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장과정]
보랏빛 마법, 소녀를 홀리다!
‘향긋한 바닐라 향’. 19년 전 일찍이 뷰티 시장에 뛰어들어 피부관리실을 운영하신 어머니에게 줄곧 베어 있던 화장품 향기입니다. ‘자신을 가꾸면서 다른 이도 가꾸어주는 일’이라는 어머니의 자부심처럼 어린 저에게도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는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고 어머니처럼 ‘자신만의 향을 지닌 숙녀’가 되고 싶었습니다. 외모에 민감한 고등학교 시절, 스쿨룩의 완성이자 여학생들의 로망은 ‘안나수이 손거울’이었습니다. 많은 ‘짝퉁’ 거울들 사이에서도 안나수이 브랜드만이 가진 클래식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매혹되어 수능이 끝난 바로 다음 날 어머니를 졸라 안나수이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장미가 새겨진 반짝거리는 작은 블랙 케이스였습니다. 신비로운 보랏빛 파우더와 부드러운 바이올렛 퍼프, 은은한 장미향에 매료된 순간 ‘나만의 향을 찾았다!’는 기쁨과 두근거림은 지금도 생생합니다. 입사 후 제가 느꼈던 두근거림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로맨틱하고 개성 있는 안나 수이만의 진가로 대중을 유혹하는 온라인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학창 시절]
나를 홍보하듯 ‘애정’으로 홍보하라!
‘우리말 사랑 알리기’와 ‘연극 홍보’ 활동은 가장 기억에 남는 교내 활동입니다. 1학년 2학기, 교내 국문과 학회 프로젝트 중 하나로 순우리말 쓰기 운동, 남용되는 외래어 고찰 등의 '한글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한글의 다양한 매력을 알림과 동시에 교내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켜 1회성으로 시작한 캠페인이 후속 요청을 받을 정도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극부 동아리에서는 홍보 담당을 맡아 포스터 및 홍보 영상 제작에 참여했으며 교내 연극 최초 관객 수 200명 돌파라는 값진 결실을 맺었습니다. ‘애정을 갖고 알리면 통한다’는 것을 배운 뜻 깊은 경험이었습니다. 이를 업무에 잘 적용하여 맡은 안나수이 브랜드를 더욱 빛낼 수 있는 마케팅으로 무장한 사원이 되겠습니다.
[성격의 장단점]
명랑한 기분은 보약이다
늘 웃음을 잃지 않으며 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밝게 임하는 성격입니다. 이는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신뢰를 가질 수 있게 만들며 타인 또한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완벽한 모습으로 성공을 이끌어 내고자 하는 책임감을 갖고 있습니다. 다만, 한꺼번에 여러 가지를 잘 하려 하는 욕심이 종종 있습니다.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다 놓친다'는 말이 있듯이 한 순간 판단의 실수로 이미 이룬 일까지 실패로 돌아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업무 집중도를 높여 더 큰 성과와 전문성을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기분으로 업무에 임하고 목표에 집중하여 매출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하겠습니다.
[지원동기 및 포부]
2015 트렌드, Pearl & Glossy
‘20살이 되어 나만의 화장대를 가지게 된다면 안나수이 화장품으로 채우고 싶다’는 것은 늘 저의 로망이었습니다. 매 시즌 안나수이는 ‘언제나 새롭고 즐겁게!’라는 컨셉처럼 시그니처 모티브의 로맨틱한 변형을 통해 독특한 감성을 뽐내며 희소가치를 높여왔습니다.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브랜드만의 독특한 철학을 반영하여 100년의 역사가 넘는 명품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안나수이의 행보에 반했습니다. 2015년 메이크업 트렌드의 키워드는 환한 피부톤과 피부를 빛나게 할 글리터 제품, 화려하고 유니크한 눈매를 위한 아이 제품, 글로시한 립입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여성의 화사한 피부표현을 위한 제품을 갖춘 안나수이를 향한 니즈는 더욱 높아질 것이며 이를 놓치지 않는 아이템 구성을 갖추어 마케팅을 기획해보고자 하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다양성과 변화성을 골고루 갖춘 안나수이처럼 저 역시 매순간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치는 인재로 거듭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