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중·고등학생들의 알찬 겨울방학나기를 지원하고자 전국에서 명사초청 특강을 전개하고 있다. 12일 '청주율량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행사에는 청주, 진천, 보은, 음성 등 충북 일대 학생과 학부모 27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김병우 전 충청북도 교육감은 '꿈으로 나아가는 공부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김 전 교육감은 "교육의 방향은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라며 "오늘날에는 융합형 인재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자기관리·지식정보처리·의사소통·창의적 사고·심미적 감성·공동체활동 등 다방면의 역량을 기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각자의 꿈을 너머 꿈을 키우는 비젼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학생들이 학업 스트레스와 개인주의 풍조 속에서도 바른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펼쳐왔다. 학교폭력예방, 효·감사 캠페인 등 인성 함양 프로그램과 학생오케스트라 연주회, 가족화합을 위한 전시회 등 따뜻한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방학에도 전국 곳곳에서 학생캠프가 열려 청소년들이 다채로운 체험활동과 학습, 봉사활동 등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김대의 기자
하나님의 교회는 동·하계 방학캠프를 준비해 학생들이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다양한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지성과 인성을 함양하고 진로 탐색에도 도움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첫댓글 뜻깊은 시간이네요~
하나님의 교회 학생 캠프와 특강은 언제나 알차더라구요^^
매번 방학 때마다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주는 하나님의 교회네요!
뜻깊은 방학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겠네요~!!
학생들이 캠프를 통해 한층 성숙해지더라고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에게 너무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