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주말드라마 '왓츠업' 제작발표회가 12월 6일 오후 2시 서울 논현동 헤리츠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빅뱅 대성, 임주은, 조정석, 오만석 등 출연진과 제작진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차분한 모습으로 취재진 앞에 등장한 빅뱅 대성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대성은 "팬들이 많이 도와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어디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으르 전했다. 제작발표회장 안에는 대성의 국내외 팬들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보내온 대성을 응원하는 쌀드리미화환으로 가득했다. '왓츠업' 빅뱅 대성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강대성 중국 팬페이지 '스마일홀릭'에서 500kg, '강대성닷컴'에서 500kg, 디시인사이드대성갤러리/하데스1호팬 클럽에서 500kg을 보내오는 등 총 1.65톤이 배달됐다. 지난 1월 빅뱅의 단독콘서트에서 5명의 멤버가 받았던 응원 드리미 쌀화환 1톤 보다 훨씬 많은 양이다. 다소 의기소침해있던 대성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팬들의 배려로 보인다.
MBN 주말드라마 '왓츠업'은 대학교 뮤지컬학과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스무살 청춘들이 보여주는 꿈과 열정, 그리고 사랑을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과 100% 사전제작 형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매주 토,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MBN 주말드라마 '왓츠업' 제작발표회 빅뱅 대성 응원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