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경험해 보지 못한 세계를 이해 하지 못하고 믿지 못한다.
하루살이 인생은 하루다. 그러하기에 내일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못한다.
개미 친구 베짱이 인생은 일년이다. 그러하기에 내년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못한다.
물에서 사는 물고기 물 밖의 세상을 이해 할까? 믿을 수 있을까? 당연히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못하다.
하지만 하루살이는 모르는 내일은 존재하고 , 베짱이가 모르는 내년은 분명 존재하며, 물고기는 경험하지 못한 물 밖의 육지 세계는 존재한다.
우리가 알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하고 이해하지 못한다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란 말이다.
우리가 가야 할 천국도 마찬가지 아닐까!!!
흔히들 천국이 있다고 이야기 하면 어떤 사람들은 혀를 끌끌 차면서 " 죽어봐야 알지" 하면서 타박을 한다.
우리가 경험해 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천국 !!
그러나 천국은 우리가 경험해 보지 못한 세계지만 분명 존재한다.
자!! 그럼 직접 천국을 직접 경험한 경험자의 이야기를 성경에서 찾아보자.
무익하나마 부득불 자랑하노니 주의 환상과 계시를 말하리라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아노니 십사년 전에 그가 세째 하늘에 이끌려 간 자라(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그가 낙원으로 이끌려 가서 말할 수 없는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내가 만일 자랑하고자 하여도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아니할 것은 내가 참말을 함이라 그러나 누가 나를 보는 바와 내게 듣는 바에 지나치게 생각할까 두려워하여 그만 두노라
고린도후서12장1-6절
천국에 대하여 경험한 사도바울~~인간이 가진 상식과 감각으로는 도저히 이해하지도 믿을 수도 없는 천국임을 실감하고 천국에 대하여 이야기 하는 것을 그만두겠다 선언한다.
왜 그는 그런 선택을 했을까?
우리가 사는 세계는 3차원 !! 천국은 그 보다 훨씬 차원이 높다.
한 마디로 차원 자체가 비교불가인 것이다.
개미가 우리 인간세계를 죽었다 100번 깨어난다 해도 모르듯, 우리도 천국이라는 차원이 높고 다른 세계를 이해할 수도 깨우칠 수도 없는 것이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는 사도바울에게 천국을 보여 주시고 경험케 하셨을까?
사도바울을 비롯하여 우리 인생들을 천국으로 데려가시겠다는 의지의 표명이요, 가히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 하나님 사랑의 마음 그 진심을 보여 주신 것이다.
천국은 우리 영혼이 돌아갈 고향이다.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히브리서11장 13-15절
우리가 천국을 믿고, 믿지 않고는 개인의 자유다.
하지만 우리는 개미와 베짱이가 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내일 내년을 알고 경험하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천국을 알고 계시고, 우리에게 천국을 날마다 이야기해 주신다.
그런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우리는 믿고 있지 않은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알려 주시고 보장하신 천국!! 분명히 존재함을 우리는 이해해야 한다.
네가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만일 선지가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찌니라
신명기 18장 21-22절
우리는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역사의 현장에 서서 하나님께서 인류를 위해 베푸시는 구원의 역사를 항상 목도하고 있다.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을 항상 보고 이해하고 경험하고 있는 것이다.
수 천년 전부터 이루어 가시는 복음의 역사를 옆에서 보좌하고 그 산 증거들을 열심히 이야기 해 준 선지자들 , 그들은 직접 천국을 증거하고 이야기 하며 우리에게 생생하게 현장 보고를 해 주었던 것이다.
이제 선택은 우리의 몫!!!!!!!
신속히 예언의 시간은 움직여서 우리를 천국 문턱으로 인도하고 있는 이 때에 우리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 믿음으로 구별되어 지고 천국을 예비하고 준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함을 잊지 않아야 할 것이다.
첫댓글 성경은 우리가 돌아갈 천국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천국으로 돌아가기위해 노력하는
우리가 됩시다~
아멘~ 하늘어머니 의지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겨냅시다^^
반드시 돌아갈야 할 곳 - 천국
올해는 꼭 돌아가는 우리가 되어요
아멘~ 올해는 하늘어머니 따라 모두 함께 천국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