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턴가 시내버스 노선 배차 간격이 2시간이상으로 벌어져 실질적으로 자가용이 없는 사람들이 출퇴근 버스를 이용할때 엄청불편해졌고, 당연순으로 배차가 길어지면 타는 사람이 많아져 콩나물 버스에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으며 등하교를 하게 된다
또한 고령에 초보 여성등 모집이라도 오는 사람이 없다는데 다 이유가 있을것 70대 고령자 버스운전 문제
열악한 근무 조건
같은 버스기사라도 최고급우등딜럭스 고속도로 버스기사같은건 경쟁률이 치열할 것이다.
결국 연봉과 돈 처우복지의 문제임.
쓰레기같은 3D 외노자일은 다 하기 싫어하는 것이다.
문제의 핵심은 이런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분쟁들이 결국 돈없는 서민들에게 피해로 돌아간다는 것
마을버스기사 시내버스 기사 수급문제 중소기업 교통회사 임금체불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는 이유는 간단하다. 돈권력을 선점한 친일매국기득 ㄴ 들이 개인 자가용과 수행비서운전사 조차 없는 하류층의 인생 삶의 방식문화 출퇴근 방법 따위에는 전혀 관심조차 없기 때문이지 그니까 법과 입법 사법 행정을 좌지우지 하는 국 ㅎ 기득권 ㄴ 들이 지하철 버스 요금도 모르는 ㄴ 들이 마을버스가 없으면 출퇴근 조차 못하는 서민 교통 약자 들의 처지를 공감하지 못한다는 거지 지일이 아니니까 마을버스시내버스 준공영을 추진입법해야할 ㄴ 들이 지들은 개인 자가용 헬기비행기 관용개인고급외제승용차수행비서기사를 항시 타고다니니 당장 지일이 아니라고 교통문제해결을 제대로 하겠느냐 말이지
나는 중간년으로서 초딩 20대 와 50대 후반 70대 이상을 중간에서 잇는 링커세대 80년 고니해바라기근기 생으로 이 사회에 소금과 개선발전업그레이드 건전하게 발전시킬 막중한 책임을 지닌 위치역할이라 스스로 깨닫고 있음
20 30은 아직 어림
50 60 70대는 늙었음
40대 링커세대
젊음과 연륜이 공존
썩어빠진 세태를 개선발전시켜 고통받는 민중을 구제할 막중한 임무를 지닌 고통받는 인류의 진정한 구세주임 예 수 니 부 ㅊ 종교적 존재를 뛰어넘는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