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드라마에 특별한 월드싱어가 참여했다!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에 미국가수 '제프 버넷(Jeff Bernat)'이 참여하며 화제다.
지난 2012년 달달한 알앤비곡 '콜 유 마인(Call You Mine)'으로 대한민국 카페를 평정했던 제프 버넷은 17일(목) 음원사이트를 통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비 더 원(Be the one)을 공개했다.
▶ Jeff Bernat(제프버넷) - Be The One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Part. 2
'비 더 원'은 한국의 OST 거장 오준성 작곡가와 제프 버넷의 합작품으로, 잔잔한 드럼 비트와 기타 스트링 사운드가 보컬와 감미롭게 어울러지는 곡이다. 특히 작사에 제프 버넷이 직접 참여해 그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프 버넷의 감미로운 OST가 삽입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생면부지의 남녀 건(장혁)과 미영(장나라)이 실수로 보낸 하룻밤으로 인해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으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차연송 | 사진제공=포레스트 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