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 피피티 완성했는데 저장 분명히 했는데 사라졋어요 ㅠ ㅇ ㅠ
제가 컴퓨터를 잘 못해서 어렵게 만들었는데..
다시 만들기 너무 힘들어서 글로 올릴게요. 죄송합니다..... 엉엉
시라노; 연애조작단
* 줄거리
‘시라노 에이전시’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의 사랑을 대신 이루어주는 연애조작단이다. 때로는 영화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조직적인 움직임으로, 때로는 비밀 작전 수행처럼 완벽하게 짜여진 각본으로 의뢰인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연애 에이전시. 그러던 어느 날 스펙은 최고이나 연애는 꽝인 2% 부족한 의뢰인 상용이 에이전시 대표인 병훈과 그의 작전요원 민영을 찾아온다. 그가 사랑에 빠진 여자는 속을 알 수 없는 사랑스런 외모의 희중. 그러나 그녀의 프로필을 본 순간, 병훈은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시라노;연애조작단’은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 주인공 병훈에 대해서 알아보자
시라노 연애조작단 에이젼시의 대표로서 생활하고 있지만 갑작스런 희중의 등장으로 직장생활과 연애에서 갈등에 빠진다.
사실 현실과 매우 밀접한 이야기로서 남자들의 마음을 잘 표현하였다고 한다.
실제 이야기처럼 섬세하게 생각과 행동을 그려내어 어느순간 병후이 된 듯한 착각이 들게 되었다.
사랑을 이뤄줘야 할 사람이 사랑에 아픔을 겪는다는 . 살짝 모순되는 만큼 더욱 흥미진진함이 느껴졌다.
* 사 고 방 식
자신의 잘못을 은폐하고 죄책감을 피하기 위해 적반하장을 하는 등 매우 자기합리화가 뛰어나지만
사람은 사람인지라 아직까지도 죄책감을 떨쳐내지 못한채 그때를 추억하며 그리워하며 후회하고 있다.
하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자기감정에 솔직하지 못한면이 있다.
*감 정 표 현
솔직하지 못하다. 자신의 과거와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상용을 최선을 다해 도와주지 않고, 그녀의 아픔을 이해해주지 않으며
이기적으로 행동하지만, 결국엔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그녀의 힘들었을과거를 위해 상용과의 사랑을 최선을 다해 도와준다.
* 행 동 양 상
처음 의뢰녀가 옛 연인임을 알았을때 평소와같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지 않고 괜스레 방해하고 무조건 좋지않은 시선으로 보며, 자신과이 추억을 떠올릴 기회를 자꾸 만들었다. 게다가 상용에게 못된말과 행동을 하며 괜한 자존심을 건들며 괴롭혔다.
그렇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그녀를 도와주게 된다, 결국엔 서로 마음과 마음으로 화해하게 된다. 마지막에 병훈은 한발짝 뒤에서 좀더 철든 모습으로 자신이 전에 하지못하고 담아두었던 말을 상용이를 통해 말하게 된다.서로 마음이 통했다고 생각된다 . ^^
* 방 어 기 제
처음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않으며 죄없는 그녀에게 뒤집어 씌우는 등 현실을 부정하며 방어 했었다.
자신은 잘못이 없고 그녀를 오해하고싶은대로 왜하는등 자기합리화를 하였을 뿐이었다.
하지만 마지막엔 비워진마음으로 그녀를 이해하며 상용이를 통해 마음과 마음으로 화해하였다.
* 심 리 치 료
사랑은 사랑으로 치유된다는 말이 있다. 지금 시간이 흐를대로 많이 흘렀고, 이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때가 된듯하다.
다른사람이 마음에 들어오기 시작하면 어느샌가 희중이는 사라질 것이다. 점점 좋았던 기억 한구석에 자리잡게 될 것이다.
희중이와 화해를 계기로 새로운 여자를 만나보는것이 최선의 방법일것 같다.
* 리 뷰
전남친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만들어졌기때문에 신선하고 새로웠다.
특별하게 내용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어느 연애 영화가 그렇듯 약간의 감동을 주며 적당한 긴장을 유발하는것 같았다.
사람과 사람이 사랑을 하는데는 솔직한 자기감정표현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꼇다.
솔직히 뻔한 내용일듯해서 기대안하고봤는데 생각보다 즐거웠고, 연애에 대한 생각을 한번쯤 하게 해주는 영화였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