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개월 섭취후 치료 중의 모습)
저희 아들 아토피 치료후기에요~
사진이라도 찍어둘것을 . 이리 빨리 좋아질줄 모르고..
태어나면서 부터 태열기가 좀 있긴했지만 성장하면서 괜찮아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6세 이후로 비염이 심해져서 7세때 거의 1년을 한의원 치료를 받았어요.
학교에 들어가고 나서 군것질 하고 , 바깥활동 하고 하니
9살 가을무렵 아토피가 확~ 올라오는거에요.
갑자기 너무 심하게 올라와서 당황했죠..
처음엔 종아리 부분에 거칠거칠해 지더니 오금쟁이쪽이 벌겋게 올라오고 .
그다음엔 팔 접히는 부분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10살이라 긁는거 좀 참아질줄 알았는데.
자는동안 아이도 모르게 긁어서 상처생기고,, 또 긁고..
이번에는 아이전문 (나름 유명한) 한의원에가서 약도 먹고, 피부광선 치료도 하고, 침도 맞고, 뜸도 뜨고,,
나름 3개월 열심히 치료를 했는데.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러던중 너무 답답해서여기저기 천연제품들 찾아서 돌아다니며 후기 보는데 ,
어떤 아기 엄마가 락토K-1 제품으로 아기 아토피가 나았다는 후기를 보고.
유산균이 몸에 해로울 리는 없으니 한약값으로 한번 먹여봐야 겠다 하고 주문을 했죠..
그간 간간히 다른 유산균 제품도 먹여봤는데 애들이 꾸준히 먹으려 하지도 않고,,
저도 정성껏 먹이지도 못했는데..
이건 애들이 너무너무 잘 먹더라구요 (참고로 10세 남아와 7세 여아 동생도 있어요 . 미리 예방차원에서 같이 먹이고 있는데.. )
애들 표현에 의하면 젤리맛도 나고,, 뽀드득 뽀드득 느낌도 좋다고 하고, 물을 머 따로 먹지 않아도 먹기 힘들지 않고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오히려 너무 먹으려 해서 부담이 될때도 있어요 ㅋ)
2월 1일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1-2일안에 태변같은 변을 본다고 해서 유심히 관찰했는데. 머 갑자기 배가 아프다거나,, 막 설사를 한다거나, 변에 큰 변화는 없었어요. 애들이 원래 배변활동이 좋아서 그랬나봐요. ㅎㅎ
아이가 방학을 해서 다행히 점심 때도 잘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하루 4번 꾸준히 잘 챙겨 먹었어요.
이무렵에는 한약은 당분간 끊었구요.
밀가루 음식도 절제 했네요..
그런데 지난주에 갑자기 아들이 막 뛰어와서 팔이며 다리며 만져보라고 하는거에요..
어머어머.. 진짜 전날까지만 해도 벌겋게 올라왔던 부위들이 다 가라앉고,
피부가 맨들맨들. 언제 아토피가 있었냐 하게끔 좋아져 있더라구요.
아토피가 오래되면 빨갛게 된 부분이 딱딱해지며 어른 아토피로 간다고 들었는데 좀 그런 경향이 보였었는데 정말 매끈해졌어요.. 다시 생각하고.. 또 만져봐도 너무 신기하게.. ㅎㅎ
제가 사실 병원에 근무하는데 .
너무 신기해서 병원 샘들에게 홍보 많이 했습니다.
어른들도 요새 비염으로 고생하시는분 많거든요.. 강력추천한다고. 한달에 20만원 투자해서 정말 이정도 효과보면 왠만한 영양제 안먹고 이거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평생 먹으라고 ..이렇게 빨리 좋아질줄 몰랐다며, 신기해해요.
정말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티비에 광고하는 다른 유산균도 많지만 저는 제가 진짜 효과본 이 제품 꾸준히 먹으려구요.
정말, 사진 안찍어둔게 후회되네요.. ㅜㅜ
극심한 아토피의 빠른 치료 : www.biorhyt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