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 모두그린 승승장구 각 경제상품
키우다 지키다 이루다 보양
삶의 높이와 방향 성취
보양 원헬스라이프 보양신명
보양마을 보양정원 보양화 보양맘
승승장구 모두그린
보양 융복합경제
보양 BOYANG
bright bless,(밝음,축복) orient ,
young , achieve(성취)
national (국민) goldengate (황금기)
원헬스라이프 보양 경제와 문화
다양한 칼라와 폼의 시장경제로
행복경험과 반응 성취를 전하다
Only1 보양 원헬스라이프
보양신명 보양인 보양마을 보양정원
승승장구 모두그린, 보양
각 시장경제 및 융복합경제
보양 융복합경제
Connecting the dots
보양 Boyang
보양家 보양마을 보양신명 승승장구
모두그린 각 시장경제상품
삶의 높이와 방향 성취를 전하다
보양융복합경제산업
다양한 칼라와 form으로 발현, 연결,
삶의 높이와 방향 성취를 제공하다
보양 보양융복합경제 및 각 시장경제상품
여행 관광 - 보관 포장 운송물류 - 교육지도 훈련
교육및 문화행사. 직업재교육 적성 취업 마음수련
인지 정서교육 리더십 레저 및 레이크레이션, 스포츠
보양신명축제, 보양정원축제, 승승장구축제
보양뮤직축제, 보양마을 축제 - 공연 및콘서트
가족오락캠프,축제 - 도시 - 마을 - 지역특화 Ris 사업
곡물 및 곡분 수산물가공식품- 발효식품 반찬 식육 계란
과일 및 채소 꽃 식물 화훼 - 음료 생수 차음료 -
막걸리 증류주 와인 - 카페, 키즈카페 Bar 식음료
노래방서비스, 주점업- 뷔페 샐러드바 한정식 -
호텔 숙박 - 야영장시설 - 노인복지, 실버타운, 요양시설 -
의료 및 치료서비스 신체재활 체형관리 요가 필라테즈
명상서비스 건강클리닉 건강관리서비스- 산후조리 -
정원 및 조경 원예온천 찜질방 한증막 -농업 및 임업 원예서비스
환경보전 농업 간호, 간병- 가사서비스, 돌봄서비스
소셜네트워킹 -법률 산업재산권관리 웨딩 장묘 수목장 등등 상품
골프장 시설 골프공 체조 및 스포츠용품 -
신체단련기계 및 기구 오락기구 - 마사지기 -
골프용품, 의류, 신발, 모자, 가방 상품 등
이불 침구 직물 수건 베개 침대
주방용품 식기 그릇 - 비금속제 바닥재 - 바닥매트류 -
화장품 비누 목욕제 등 생활소비재
건축 건설 부동산개발, 에너지효율- 단지계획 분양 임대 - 공인중개
금융개발상품 보험상품 신탁 - 환경보호 환경연구 -시각디자인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 차량관리 - 주유 및 충전소 - 화장품
정수기 에어컨디셔너 청소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냉난방기
전기이불 매트 등 전기 및 가전상품 -
인터넷방송, 다양한 주제 방송 유튜브방송 전기통신제공 -
인터넷쇼핑몰 - 편의점, 슈퍼마켓
곡물 등 상품도소매 - 광고 및 마케팅서비스 등등
보양 원헬스라이프 승승장구
보양관광 보양물류 보양호텔 보양家 보양신명
보양인 보양맘 보양마을 보양홈
보양정원 보양화 모두그린
등 각 시장경제 상품
서로 연결된 connecting the dots
삶의 휴먼경제 보양 융복합경제산업
삶의 높이와 성장, 부귀옥,
성취 행복경험을 전하다.
보양 원헬스라이프 보양家
보양관광 보양마을 승승장구
보양신명 보양맘 모두그린
각 시장경제
삶의 성장과 행복경험을 전하다
< 보양 승승장구 소셜네트워킹에 관하여 >
우리 삶과 일상은 다양한 개성과 환경에
있는 인적자원이 서로 연결된
사회속에 살고 있다.
이러한 사회속에서 네트워킹은
"익숙함과 새로움" 이란 2가지로
크게 나뉘어 볼 수 있다.
즉, 익숙함은 주변 지인, 동료, 직장업무
일상 친구 선후배 등에 해당되고
새로움이란 전혀 모르는 사람과
대면하거나 정보, 관계를 맺는 걸 말한다.
또한 네트워킹의 속성을 보면
"상호성" 을 알 수 있고
이 상호성이 가장 서로간에
연결된 큰 효과와 신뢰, 관계와
지속성을 보여주거나 이어준다.
대개 보통 우리는
사람간 소개 또는 부탁 등으로
통해 네트워킹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내면을 살펴보면
누구나 먼저 작동하는 생각이
내가 이사람을 소개시켜주면
별문제 없는가 ?
또는 서로간 상호 협력과
도움이 될것인지 ?
상대에게 실수나 결례가 아닌지 ?
등등으로 가지게 된다.
그리고 네트워킹에서
어떤 허세나 양보다
자신과 구체적인
관계의 질을 보게 되고
이와 함께
향후 잠재력이 있는 능력의 존재인지
대화할때 자신의 말에 집중하는 사람인지
인간적인 예의와 도리를 아는 사람인지 ?
등등
나아가
일상 및 삶에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람인지 ?
마음이 힘들때 이야기를 들어주고
감정적 지지를 주면서 극복하게
만드는 사람인지 ?
어떤 문제와 난관에서
문재해결을 주는 조언자로서
멘토의 자질과 배경이 되는 사람인지 ?
새로운정보나 지식,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나눌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
등등 삶과 사회 경제실물에서
상호성에 모두 기반한 것이
네트워킹이라 할 수 있다.
키우다 지키다 이루다 보양
삶의 질 높이 경제
보양 승승장구 각 경제는
'익숙함'과 '새로움'을 대변하는
서비스경제 및 성취의 브랜드로서
이처럼 누구나 금방 이해되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익숙한 사람과 새로운 사람의 연결",
"서로 익숙하면서 서로 다른
새로운 사회 및 시장경제군"과
연결된 '융복합경제'를 보여준다
(삶과 사회속에서 네트워킹은
"익숙함과 새로움" 이란 2가지로
크게 나뉘어 볼 수 있다. )
따라서
삶의 질 경제 보양 승승장구
각 시장경제 및 상품은
우리 삶의 소셜네트워킹을
다양한 칼라와 폼으로
성취와 성장으로 연결된
행복경험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