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뜨는 해는 귀하의 큰 뜻입니다. 새해에 부는 바람은 귀하의 힘찬 기운입니다. 온 세상에 뜻을 비추고 쉼 없는 기운으로 내 달릴 올 한 해 귀하의 한 해가 되십시오.
새해 인사말,송년사,신년사 모음
2012년 새해 임진년을 희망차게 맞이합시다
새해 인사말,송년사,신년사 모음
2012년 새해 임진년을 희망차게 맞이합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에는 새해만의 태양이 뜹니다. 새에는 새해만의 노래가 있습니다. 나뭇잎이 떨어짐을 서글퍼할때 다음 봄 파란 새잎이 움트는 소리를 듣는 사람이 있습니다.
새해 새 아침 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나즈막히 제 이름을 불러 봅니다. 밝아오는 동녘을 바라보며 조심스레 님의 이름을 불러 봅니다. 하루하루 벅차지 않은 날들이 없겠지만은 님이 느껴지는 오늘 이 아침은 두고두고 잊혀지지 않는 시가 됩니다. 올 한 해 더욱 가까이 다가가렵니다.
Good bye 2010, Happy NEW YEAR~ 몇일만 지나면 2011년의 막이 내립니다. 얼마남지 않은 2011년을 조용히 정리하며
자신을 뒤돌아 볼 수 있는 값진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사랑과 정으로 행복한 연말 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물어가는 2011년을 보내면서, 아쉬움과 애석함이 교차합니다. 다가오는 2012년 흑룡의해"임진년" 새해에는 하시는일 소원성취 하시고, 사랑과 정성을 다한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서운하고 아쉬웠던 모든일들 훌훌 털어버리시고, 함께 노력하는 새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1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쉬운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함께하는 12월달입니다. 얼마 남지않은 2011년, 후회없이 보내시고 행복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주신 도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은 날마다 새롭다는 것입니다. 해는 어제와 같이 떠오르지만 햇빛은 어제의 햇빛이 아니고, 꽃은 한 나무에서 피지만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어납니다. 2011년 한 해동안 날마다 다른 사랑 베풀어주신 존경하는 고객님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다가오는 2012년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많이 만나시길 소망합니다. 날마다 새로운 웃음 웃는 행복한 임진년 맞으시길 기원하며, 삼가 송년 인사드립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1년 한 해 동안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 해 였습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케 문자메세지로 마음을 전합니다. 2012년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발전이 있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시간내어 꼭 찾아뵙겠습니다...
슬픔이 있으면 기쁨도 있고, 눈물이 있으면 웃음도 있습니다. 완전하게 즐거운 한 해가 될 순 없겠지만,
1년의 절반만이라도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12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슬픔이 있으면 기쁨도 있고, 눈물이 있으면 웃음도 있습니다. 완전하게 즐거운 한 해가 될 순 없겠지만,
1년의 절반만이라도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12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이 가득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오슬러'라는 사람이 '매일의 칸막이'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사이에는 칸막이가 쳐져 있고, 우리는 오늘이라는 칸 안에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오늘이라는 시간 안에서 감사와 기쁨, 사랑, 쉼, 은혜, 평안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것은 온전하게 님의 관심 덕분입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셨던 후의와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다가오는 2012년 새해, 날마다 기쁜날 되시길 소망합니다.
이런 사람이 매력 있는 사람이래요! 실패할 때도 있지만 실패의 이유를 알기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산만하긴 하지만 핵심을 놓치지 않고 약속은 꼭 지키는 사람.. 비가 오면 우산이 없어도 갈 길을 가는 사람.. 사랑하는 000님! 무수한 매력으로 이번 2012년의 새해에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 차시길 소망합니다~ 한 해 동안의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리며 2011년도 건강하세요! 희망과 사랑으로 가득 채우는 행복한 새해 되십시오.
다사다난했던 2011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쉬운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함께하는 12월달입니다. 얼마 남지않은 2011년, 후회없이 보내시고 행복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주신 도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인사말, 신년인사말로 기분좋은 새해을맞아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