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09.08 제 1차 노선 신규/변경/양도/양수 양식 개정사항
1. 양식 간소화
2. 글 정리
※ 최소한 양식 내의 선택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사항은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선택사항은 임의로 지우셔도 됩니다.
또한, 아래 사항 역시 반드시 지켜 주세요.
1. 노선도 첨부(반드시 양식 위에) - JPG, PNG등 압축 이미지 파일
2. 마우스 우클릭 허용
1. Colma(NTWest 2007년식 이후)
2. Daly City 북부구간(KP City)
[변경 목적]
1. 2010년 승인된 이후 계속 시정되지 않았던 노선 내부 에러 시정
2. 효율성에 의문점이 있는 8505, (구)9406번을 변경하여 회사의 이익 증대
*위 노선은 (구)9406번의 변경제안입니다.
1. 운행사 : (주)한일운수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주)한일운수, MarePlayer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입석형 시내버스(샌프란시스코 간선 추천)
4. 노선번호 : 406A,B(추천)
5. 운행도시 : Colma, Daly City(북부), 샌프란시스코
7.철도 연계
1호선 : 꽃2동,지하차도,시청,소마플라자,소마나들목, 2호선 : 시청
9. 운행시간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4:05(A)/04:00(B)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5:20(A)/05:25(B)<-도착은 거의 동시지만 B가 5분 가량 대기 후 출발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3:05(A)/23:15(B)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00:20(A)/00:25(B)
(5) 배차 간격 : 통합해서 7~10분(A 14~20분, B 14~20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 65~80분(A), 편도 70~85분(B) - 추정치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권장치) *고급좌석 25%제한 규정은 A,B 각각의 총 차량 댓수에서 적용합니다.
A : 12대
B : 14대
11. 지정 차고지, 주유소/충전소
기점은 9406 회송지로 쓰고, 406번 회송지는 Colma구간 지도에 추천해놓은 곳을 쓰면 어떨까 싶습니다.
첫댓글 [이 글은 1개월 신고제 암묵승인에서 제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