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추천- 로열오키드쉐라톤방콕1+1프로모션/' 2013년 방콕여행은 로열오키드쉐라톤이다.더 이상은 없다"
로열오키드 쉐라톤은 방콕강변의 5성급호텔을 대표하는 호텔로 오랫동안 페닌슐라,샹그릴라와 더불어 방콕 강변의 3대 지존
호텔로 인정받아왔다. 세계최고의 호텔체인으로 일컬어지는 스타우드계열을 대표하는 쉐라톤 호텔체인으로 고급스런서비스,룸,부대시설, 다양한 요리로 유명한 조식부페,리조트같은 분위기, 강변의 여유로움으로 인기가 많다. 파타야,푸켓의 휴양지 리조트 수영장같은 분위기의 야외수영장은 상상이상이다. 주변의 숲,나무, 강으로 인해 분위기가 있다. 강변호텔중 가장 고급스럽다는 무료셔틀보트를 타면 향긋한 허브향이 나는 물수건, 시원한생수를 제공받는데 이를 통해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의 고급스런 서비스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타 호텔 무료셔틀보트에서 이와같이 서비스를 하지 않는다. 단지 배를 태워주는 것 이상은 없다.
특히 경쟁호텔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 비해 룸이 크고, 수영장, 부대시설, 위치 등등에서 장점이 많아 밀레니엄 힐튼 호텔을 고려하는 여행객들은 두 호텔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프로모션요금도 역시 좋다.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측에서는 태초클럽 여행사에 룸을 충분히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므로 예약하는데도 별 어려움이 없다.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이 한국시장을 중요시하고 2013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한다.
프로모션 이름은 "1+1 프로모션'이다. 1박 가격으로 2박을 즐기는 것이다.
1박 가격인 5500밧으로 2박을 즐기는 것이므로, 1박 가격은 2750밧에 불과하다.
이 요금에는 2인조식부페, 봉사료, 세금이 포함되어 있다,.숨어있는 돈은 전혀 없다.
방콕 5성급 호텔들이 대부분 4천밧 전후의 요금을 받는 다는 것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요금이다.
방콕 5성급 호텔요금으로는 과거에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요금이다.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 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로열오키드 쉐라톤 방콕호텔요금및 예약하러가기 클릭!!!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이 한국시장에 개방하는 배경에는 한국인 고위 매니저 양 크리스라는 매니저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다.
방콕 스타우드 호텔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고위 매니저로, 최근 스타우드 호텔의 조식부페, 각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더 많은 한국인을 초대하기위해 한국음식을 추가시키는등 꼼꼼한 성격의 소지자로 한국여행객들을의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을 프로모션할 경우, 일부 여행자는 '로열오키드 쉐라톤이 모두 다 좋은데,교통이 불편하잖아요" 하고
말할 수 있다. 사실 상당수의 여행자들은 강변호텔을 추천하면 "강변이라 교통이 불편하지 않은가" 하고 반문하는데, 로열오키드 쉐라톤을 연구하면 할수록 교통에서도 방콕 어느 호텔 못지 않게 편리함을 알 수 있다. 인근 사팍탁신 선착장으로 가는 셔틀보트가 30분마다 있고,호텔과 연결된 리버시티 쇼핑몰의 경우는 인근 사판탁신 선착장과 강변의 호텔로 무료로 연결하는 셔틀보트가 역시 30분마다 있다. 호텔주변에는 왕궁, 사원,차이나타운,사판탁신으로 가는 시파야 수상버스 선착장이 있어 호텔주변에는 3개의 선착장이 있는 것과 같아 방콕 어디든 쉽게 갈 수 있다. 사판탁신 선착장에 도착하면 바로위에 지상철/BTS 사판탁신역이 있어 시암 스퀘어, 실롬, 스쿰빗, 빠뚜남시장, 월텟지역으로도 쉽게 갈 수 있다. 실롬, 수라웡의 유명시푸드점인 솜분시푸드를 즐기기에 좋고, 사톤 핼쓰랜드 마사지점도 예약만 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태초클럽 여행사에 호텔예약할 경우 인근 어느 레스토랑, 스파, 마사지점을 무료로 예약대행해준다.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의 문제점이라 보는 교통에 대해 태초는 전혀 그렇지 않음을 여러가지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자 한다.
1. 방콕의 디너크루즈를 즐기기에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보다 나은 곳은 없다.
- 바로옆이 리버시티 쇼핑몰이고 디너크루즈 선착장이다. 호텔과 연결되어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방콕의 거의 모든 디너크루즈는 리버시티 선착장에서 떠난다.
2.왕궁,사원,차이나타운,새벽사원을 즐기기에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을 능가하는 5성급 호텔은 없다.
- 바로옆이 방콕 차오프라야강 Si Phaya 선착장이라 왕궁인근 타창, 새벽사원을 가기위한 타티엔 선착장,
카오산 파아팃 선착장등 강변의 어느 선착장도 매우 쉽게 갈 수 있다.
3, 야시장 아시아티크를 가기에 매우 좋다.
- 사판탁신 선착장에서는 저녁시간에 아시아티크 선착장까지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보트가 수시로 있다.
아시아 티크에서는 칼립소쇼를 볼수도 있다.
4.방콕강변의 만다린오리엔탈,페닌슐라, 샹그릴라 호텔의 런치부페, 애프터눈티, 디너부페를 즐기기에 최적이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루프탑 라운지, 리버시티 선착장 루프탑 라운지를 즐기기에 좋다.
-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 옆의 리버시티 쇼핑몰은 여러대의 배를 이용해서 강변의 고급호텔을 수시로 연결시켜준다.
로열오키드 쉐라톤호텔 2층과 리버시티 쇼핑몰 2층은 연결되어 로열오키드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의 리버시티 쇼핑몰
안의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샵등등을 이용할 수 있다.
5.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로열오키드 쉐라톤 호텔까지는 수쿰빗,시암 스퀘어와 비슷한 시간이 걸린다.
- 일부 방콕 여행자들은 강변의 호텔이라 공항에서 멀지 않은가 하는데 절대로 그렇지 않다.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오면
시암스퀘어, 실롬, 스쿰빗과 비교해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는다. 택시는 모두 합해 대략 400밧, 소요시간은 30-40분 이다.
6.방콕의 스카이라운지 시로코, 버티고 등등을 이용하는데 최적의 위치에 있다.
- 로열 오키드 쉐라톤 호텔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거리 즉 10분 이내의 거리에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시로코바,
반얀트리의 버티고,문바가 위치하며, 밀레니엄 힐튼 호텔은 리버시티를 이용해 무료셔틀보트를 타고 쉽게 건널 수 있다.
7.로컬시장을 이용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
- 방콕여행자들이 잘 모르는 시장중의 하나가 클롱산 플라자/Khlonsan Plaza이다. 흔히 클롱산 마켓이라 부른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옆의 로컬시장으로 바로옆의 로컬시장으로 다양한 의류, 악세사리, 피혁제품, 가방, 소품, 먹거리를
판매하는 매우 큰 시장이다. 호텔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10밧 훼리를 이용하면 10분도 안되어 강건너 로컬시장에 도착할 수
있다. 과일, 군것질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다.
8.차이나타운, 사판풋 야시장을 이용하기에 최적의 위치이다.
- 호텔옆 시파야 선착장을 통해 방콕의 명소인 차이나타운을 구경할 수 있으며, 야왈랏 거리의 저렴한 시푸드를
즐길 수 있다. 사판풋 야시장도 절지 않다. 저녁에는 택시로 기본요금에 약간의 돈만 더 얹으면 호텔까지 돌아올 수 있다.
9.마사지를 즐기기에 좋은 위치이다.
- 사판탁신 지상철역을 통해 실롬, 바디튠, 시암스퀘어 노보텔 주변의 유명 마사지샵, 스쿰빗 아속 핼쓰랜드를 쉽게
갈 수 있으며, 실롬 사톤의 핼쓰랜드 역시 택시로 쉽게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로열오키드 쉐라톤 방콕호텔은 항공권,ROH,가족여행,신혼여행,호텔,투어,스파,쇼,디너부페,디너크루즈등등에서 최상의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를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