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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원본 : http://bit.ly/16WiFyZ
다음의 10가지 지정조건을 충족하여야 브랜드 지정함 1. 가입대수(4,000대 이상) 기준 충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수익자 자부담이 되어야 하는 콜 운영비를 조합비에서 지원하면 안 됩니다. 지금조합원은 경기, 윈, 휴먼, KTM콜 가입사업자가 있습니다. 참 고 : [조례] 수원시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 http://bit.ly/11qEQij 무전기 가지고 브랜드 꿈도 꾸지 말아야 합니다. 조합은 조합다워야 합니다. 조합은 이유 달만한 자격도 상실입니다. 우리 모두는 택시운전수에 불과 합니다. 그런데 조합원에게 일괄 징수하여 택시 운전하여 버는 것 이상 급여 등 각종 명목으로 사용하며 조합원에게 이익을 돌려 주지 못하는 조합은 과연 필요한 것입니까? |
강바위님은 위 내용에 아래와 같은 답글을 주셨군요.
우선 위 내용처럼 답 글을 주신 강바위님게 관심주심과 용기에 한 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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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검색창에 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내용에 대하여 본인의 생각을 드립니다.
본문 글에 본인의 표현을 다시 한 번 읽어 보시고 내용에 답을 더 바랍니다.
- 본인도 휴먼 콜에 가입 할 수 있도록 잘 해달라는 것이 목적이며
- 각 콜을 비교 분석 해 달라 함은
- 조합원누구나 좋은 것을 자율적으로 선택의 기회를 달라는 것이며
- 현재로서는 무전기콜로 브랜드화 될 수 없는 조건이라는 것이며
강바위님이 주장 하시는 것에 어느 콜이든 가입할 의무는 없다는 것입니다.
조합원의 개인택시 운송사업의 목적과
콜 이란 것은 모두 개인의 영리 창출에 목적이 있는 것이지요.
조합비로 보조해서는 절대로 아니 된다는 것입니다.
수익자 부담이어야 합니다.
조합원이 월 납입하는 비용은
소수인 휴먼콜 가입자 그들의 이익을 위하여 쓰여서는 아니 된다는 것입니다.
조합원은 조합비 납입 하는 것으로 의 무를 다 한 것입니다.
조합은 조합의 의무를 하였는지 너 무궁금합니다.
언제 던지 조합원 앞에 결과를 내 놓는 조합이 되어야 합니다.
조합이란 이름으로 조합원에게 해 준 것이 무엇인지 말 할수있으면 나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조합을 믿을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강바위님 조합 홈페이지 방은 해보셨나요?
방문 하여 보시면 온라인에 공고도 못하는 것이 조합 의 현실입니다.
참고로 연결 해 드립니다. : http://j.mp/eaigoR
서울은 스마트 폰으로 온라인 공개 대화를 하고 있고
우리 수원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합임원은 그런 것도 할 줄도 모르고 글 쓸 마음도 없나 봅니다.
초대 하면 퇴장 하고 스마트폰 기능도 사용할줄 모르나 봅니다.
조합은 조합조직발전을 위한 것보다 조합원이 공적으로 이익 보는 일이 더 중요 합니다.
이런 것을 모르는 분이 조합 입성하면 절대로 안 된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첫댓글 특별한 서비스를 원하시면 민주를 찾아주세요
아주 비밀 스럽고 로매틱한 시간 같고 싶어요
http://DentaLchiNa.com.cn/pkgme.html
휴먼 콜은 개별 영리 목적
콜 회원에 의하여 운영 되어야지
조합원의조합비로 운영된다면
휴먼 콜 회원이 아닌
조합원은 집단 반환 청구도 가능합니다. #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