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대표회의 정기회의 결과 공고
남산대림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2017년 3월 정기회의(2016.03.13.)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Ⅰ. 개회
입주자대표회의 정원 16명, 미선출 3명, 의결정족수 7명, 참석 11명, 불참 2명으로 성원이 되어 개회함.
참석자 : 김경은대표(101동), 박종자대표(102동), 방미영대표(105동), 이홍기회장(106동), 이완배대표(107동), 이인숙대표(108동), 조병선감사(109동), 양유성감사(111동), 김옥춘대표(113동), 윤홍식재무이사(115동), 오두석시설이사(116동).
Ⅱ. 안건상정 및 토의결과
1. 정화조 관리용역업체 선정 건
- 정화조 관리용역업체로 ‘한국종합환경컨설팅’을 선정하고 계약기간은 5년으로 함을 의결.
2. 소화기 구매 건
- 3.3Kg 분말소화기(한국산) 420개를 ‘㈜대동소방’에서 구매하여 예비비로 처리하며 각 세대에 지급하고 지하주차장에 배치함을 의결.
3. LED 전광판 구매 건
- 결정을 보류 함.
4. 방치 자전거 처분 건
- 각 동 현관 입구에 방치되어 수거한 자전거나 유모차 등을 주인에게 찾아가도록 공지한 후 찾아가지 않는 것은 재활용쓰레기로 처분함을 의결.
5. 쓰레기통 제거 건
- 지하주차장에 있는 쓰레기통과 103동 건너편 쉼터의 쓰레기(재떨이)통을 제거하기로 의결함.
- 지하주차장에 금연표시를 부착하기로 함.
6. 세무전산회계프로그램 사용 건
- 다음 4월 회의에서 재 논의하기로 하고 결정을 보류 함.
7. 신규직원 채용 및 경비반장 승진임용 추인 건
- 경비직원으로 인태현씨를 채용함을 추인 의결함.
- 경비반장으로 고은태씨를 승진임용함을 추인 의결함.
- 전기기사로 김연식씨를 채용함을 추인 의결함.
8. 근로계약 갱신 건
- 근로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직원 2인에 대하여 계약갱신하지 않기로 의결함.
9. 기타 안건
가. 업체 선정 방법
- 업체선정공고를 미리 당겨하여 첫째 월은 서류를 개봉·확인하고 다음 월에 관리소장이 업체평가표를 제출하게 하여 업체를 선정하기로 의결함.
나. 정기회의일 조정 건
- 회의일을 금요일로 조정하는 안은 부결되고, 현재대로 월요일에 하기로 함.
다. 한전검침료 건
- 한전과의 계약 당사자를 입주자대표회의로 변경하기로 하고, 그 전까지는 현행대로 검침료를 처분하기로 함.
2017. 3. 21.
남산대림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 장 이 홍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