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프탄산의 중간캠프에서 '계속 나아간다'를 선택하면 이런 데가 나올 것이다. 계속 위로 가자.

그러면 뷰네이의 둥지가 나오는 게 아니라(원판에선 나왔음) 이렇게 용이 나온다.

대공비룡. 원판에선 없었던 야릇한 색깔을 띠고 있다. 분신검이 없었다면 애 좀 먹었을 것 같다.

대공비룡을 물리치고 이 봉우리에서 대쉬를 해야 뷰네이의 둥지로 갈 수 있다.

허벌라게 긴 통로를 지나...(몬스터는 많은데 의외로 잘 안 걸린다)

진짜 둥지처럼 생긴 곳에 이른 주인공. 저기 있는 여성몬스터 둘은 반드시 피해가자.(스턴과 매혹으로 미친듯이 들이대요) 사진에 보이는 구멍에 접근하면 빨려들어가며 전투에 돌입한다.

라이프트랩. 물리공격이 잘 안 먹히고, lp도 종종 깎아먹는 재수 없는 녀석이다.

길은 오른쪽이지만, 왼쪽으로 가면 창룡의 갑옷을 얻을 수 있다. 참고로 이 던전의 보물상자는 상자가 아니라 해골로 되어있다.(입을 벌리고 있는 해골이 보물상자임)

왼쪽으로 가서 창룡의 갑옷을 먹고 다시 나와 요래로 들어가면 라이프트랩이 무수하게 깔린 곳이 나온다.

진형술도 쌩,(이름 까먹었음) 단타그도 쌩~

아까 거기서 밑으로 가서 요래로 들어가자.

아비스게이트로 가는 길을 뷰네이의 수하들이 막고 있다. 전투다!!(그 전에 옆에 있는 해골에서 용린을 챙기자)

가운데 있는 뷰네이베비가 회복 및 부활을 담당하고 있으니 먼저 척살하도록 하자. 뷰네이버드(위)와 뷰네이도그(아래)는 그다지 안 세므로 쉽게 이길 수 있을 것이다.

요래로 들어가면 곧바로 뷰네이와 싸울 수 있다. 하지만 일단은 그냥 돌아가자.(이유는 다들 아실 듯...)
첫댓글 오늘도 수고하시는군요.. 이제야 약 절반정도의 이벤트를 하셨네요..모든 이벤트를 마칠때까지 힘내세요...ㅋ
아 그웨인 타시려고요?
공략잘읽고있습니다. 그런데 후반부 공략은 언제쯤나올까요 ....?
연재 계속 안하시나요..
몇달 전부터 취직도 하고 여친도 생기고 하니 도저히 게임할 시간이 나질 않네요.. 누군가 계속 이어가줬으면 하는 소망이...
명도 천조님 신성한 로사 카페에서까지 염장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