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진 실장님의 운영철학~~^^
- 콜센터 관리자는 탄탄한 실력과 능력이라는 기본기위에 열정과 진심을 담아 상담사님과 함께 우리 콜센터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상담사님의 감성터치에 집중하는 실장보다는 상담사님의 실력과 역량향상을 위한
진정성있는 실장이 되기위해 늘 고민합니다.
즉, 능력과 실력이라는 토대위에 열정과 진심이라는 벽을 세워야 높은 실적이라는 지붕이 생기는 거지요~
센터 상담사님들께 높은 실적의 지붕을 지어 드리고자,
- 데이터코칭 / 콜코칭 / 감성코칭 의 3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 지도록 기초공사를 해드립니다.
- 상담사님의 경우, 개개인마다 정말 궁합이 잘 맞는 DB가 있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본인과 잘 맞는 DB만 사용하다보면,
본인과 잘 맞지 않는 DB에 대한 집중도는 낮게 되지요..즉 그만큼 버려지는 DB가 생기게 마련이지요
그래서 데이터 코칭을 통하여, 잘하는 DB는 더 잘 사용하게 하고,
사용이 부진한 DB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면 잘 사용할 것인지에 대하여 코칭을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버려지는 DB 중에서 50%만 잘 사용하게 되어도 그만큼 실적은 오를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리고, 상담사님이 너무 잘 아시는 콜코칭과 감성코칭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음.... 굳이 저의 장점을 말씀하시라고 하면 ^^
상담사님의 데이터적 측면, 콜적인 측면, 감성적인 측면을 다면적으로 분석하여~~
쪽집게 코칭을 한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제가 있는 센터는 항상 3개월이내 실적이 오르더라구요 ^^**
앞으로 만나 뵙게 될 상담사님들과 서로 서로 win-win 하는 센터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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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해상 삼성카드센터 채용 문의
★ 접수방법 : 전화접수 및 이메일 접수 가능
★ 채용담당자 : 장유진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