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지개지역아동센터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한 재미있는 모루 인형 만들기 활동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다양한 색깔과 촉감을 가진 모루로 각자의 개성을 담아 인형을 만들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참여해주어서 저희도 뿌듯한 하루였답니다. 😊
모루는 부드럽고 유연해서 아이들이 쉽게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재료예요.
친구들은 처음에 모루를 만지작거리며 어떤 인형을 만들지 고민하더니, 이내 자신만의 캐릭터를 뚝딱뚝딱 만들어내기 시작했어요.“제 인형은 공주님이에요. 여기 핑크색 선글라스도 있어요!”
아이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들은 하나같이 다채롭고 독창적이었답니다.
모루를 구부리고 연결하면서 친구들은 손의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동시에 창의력과 표현력도 쑥쑥 키울 수 있었어요. 서로 만든 인형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에서는 협력과 소통의 힘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완성된 모루 인형들은 친구들에게 특별한 친구가 되었어요. 각자의 인형을 소개하며 "이 인형은 춤을 잘 춰요!", "이 친구는 제 비밀을 다 알고 있어요!"라며 인형에 이야기를 불어넣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모루 인형 만들기는 재료도 간단하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활동이라 더욱 좋았어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이런 창의적 활동들을 많이 진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친구들의 웃음과 열정으로 가득했던 모루 인형 만들기!
아이들이 더 크게 웃고, 더 높이 꿈꿀 수 있도록 무지개지역아동센터가 함께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