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정의를 사랑하시고 주님을 영화롭게 하고자 새해를 기도로 시작하신 모든 분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주님과 가까워지시는 복된 시간이 되길 기도드립니다. 한국의 부흥이 각 분야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분야에서 한국인이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리고 국가와 민족에 대한 자부심이 상승할 것이라 믿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우리의 이웃이 어려움에 처해서 홀로 싸우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이들이 이런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돕고 같이 어려움을 나누어야 할 것입니다.
국력을 모아서 나라를 지키고 백성이 평안하게 자신의 꿈을 이룰 수가 있는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의 예수님의 나라가 이 땅에 그리고 온 세상에 세워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어떤 환경 어떤 처지에 있어서 낙망하지 마시고 주님이 함께 하시고 그리고 위해서 기도하는 형제가 있음을 믿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청년이 고되고 홀로되신 노인들이 너무나 힘이 드나 비록 아직은 작지만 함께 아파하고 이를 극복하도록 기도하는 이웃이 있음을 믿으시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예수님을 믿는 분은 어떤 처지 환경에 있어도 이미 영광 중에 있음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주님 감사합니다. 저는 주님의 영광 안에 있습니다. 하고 기뻐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오천만의 로마서 김 정관 목사 드림
새해 기도
할렐루야!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저는 주님의 영광 중에 있습니다.
이 귀한 축복을 잊지 않고 이에 걸맞은 말을 하고 행동을 하고 그리고 생각도 하면서 살기를 기도합니다.
새해에는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함께 만나서 주님의 나라를 세우기를 원합니다.
주께서 깨닫게 해 주신 올바른 칭의되는 믿음과 이를 바탕으로 율법이 잘 지켜지는 세상을 나누고자 합니다.
함께 성경을 읽고 이 진리에 도달하기 원합니다.
주여! 백의종군한 이순신 장군과 같이 싸울 군사를 모으고, 전투에 필요한 배를 정비하고 다시 힘을 내어서 아무리 작은 무리라도 다윗과 골리앗을 넘어 명량해전에서 수백의 적선을 13척의 배로 맞선 것과 같이
한국의 불의와 싸우며 불신자를 구원하고 주변 중국, 러시아, 일본, 그리고 북한의 복음화와 동남아 그리고 인도의 복음화를 위해서 전진하길 원합니다.
아직 몸이 건강할 때 더욱 힘을 내어서 힘차게 전진하길 원합니다.
저에게 함께 할 분들을 붙여 주시고 복음을 위해 싸우게 시설과 물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주여! 저는 이미 영광 중에 있음을 믿습니다. 이 믿음이 날로 굳세길 원합니다.
주님의 뜻이 온 땅에 충만하길 원합니다. 영광을 받으소서!
모든 오천만의 독자를 축복합니다. 모든 분이 건강하고 꿈꾸는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고난 중에 있는 분을 위로하시고 새 힘을 주옵소서! 주께서 모든 분께 평화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불의와 맞서서 싸우는 모든 분이 새힘을 얻게 하시고 그들에게 용기를 주옵소서!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