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충만한 하나님!
6월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시며 예배드릴 수 있는 교회를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성령강림주일을 맞아 주님 앞으로 인도하여주심에 찬양과 감사와 존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용서의 하나님!
하나님 나라의 백성답게 살지 못하고 하나님 중심의 삶을 살기보다 세상이 주는 가치관으로 살아왔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살아왔던 어리석은 인생임을 고백합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죄를 씻어 주시고 하나님의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살아생전 실컷 교회를 위해 살아왔다고 자부하다가 정작, 죽음이후에 주님으로부터 “내 너를 알지 못한다”라는 평가를 받지 않도록 온전한 믿음의 길을 걷도록 지혜를 주시옵소서!
이 나라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지방선거를 통하여 새로운 일군들을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선출직공무원들의 생각과 마음을 주장하시고 하나님의 섭리에 맞는 행정이 되게 하시며, 선과악을 잘 분별하여 나라와 국민을 위해 일하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평화를 위해 힘쓰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특별히 00시와 시의회를 축복하시고 경제, 교육, 복지, 의료, 행정에 적정한 인력 및 예산이 배분되어 시민이 행복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대한민국 최우수 도시가 되게 하옵소서!
위로의 하나님!
건강으로 인해, 일로 인해, 사람으로 인해 어찌할 수 없는 어려움을 가지고, 하루하루의 삶이 전쟁터와 같고 힘든 성도들의 기도를 외면하지 마시옵소서! 사방이 막혀있어도 오직 열린 하늘을 향하여 간구하는 성도들의 문제에 평안함과 형통함으로 해결되는 은혜를 허락하옵소서!
은혜와 평강의 하나님!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나아왔습니다. 드려지는 찬양과 헌물을 통해 하나님 홀로 영광받으시며,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담임 목사님, 성령님 함께 하셔서 권능의 말씀 잘 선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듣는 성도들의 마음을 열어 주사 전하는 자와 듣는 자 모두에게 샘솟는 기쁨과 생명력의 변화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00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교회의 모든 지체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셔서 하나님이 주시는 하늘의 복과 이 땅의 기름진 복을 풍성히 누리며 살아가는 행복한 교회 되게 하옵소서.
열방에 복음이 다 전해질때에 다시오시겠다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합니다.
000선교사가족 모두를 성령님의 임재함 가운데 보호하시고, 앞길을 인도하시며, 어려움 가운데서도 주님의 선한능력으로 이기고, 승리하게 하옵소서!
영상으로 드려지는 찬양과 성도들의 화답을 하나님 기뻐 받으시옵소서!
임마누엘 되셔서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시는 성령님과 동행하며, 하늘에서 이루어진 뜻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도록 그리스도를 본받아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원하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