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장 암아 도우미가 여러 분야에서 잘 활용이 되려면 도우미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도우미의 몸에 생기는 노폐물들을 적절하게 배출하여야 하며, 이것을 잘 하려면 도우미가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을 터득하여야 한다.
위의 그림은 외국의 원자력발전소에서 사용하는 쿨링 타워인데, 원자로에서 나오는 뜨거운 냉각수로 발전기 터빈을 돌리고 남은 증기를 쿨링 타워에서 냉각시켜서 차거워진 냉각수를 다시 원자로로 돌려보내 핵연료에서 나오는 열을 회수한다.
우리 나라에서는 바닷가에 원자력 발전소를 만들고 발전기 터빈을 돌리고 남은 증기를 인접 바닷물을 끌어와서 냉각시키고 차가워진 냉각수를 다시 원자로로 보내 지만, 내륙에 원자력발전소를 지어야 하는 곳에서는 커다란 쿨링 타워를 사용한다.
도우미가 토션장 암아 행공으로 환우를 도우려면 아무래도 미토콘드리아가 평소보다 더 많은 생체에너지를 만들어야 하고 그래서 암모니아를 포함한 노폐물이 더 많이 배출이되는데, 이것을 암 세포가 사용하기 전에 몸 밖으로 완전 배출하려면 사진처럼 커다란 쿨링 타워를 우리의 몸에 장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병원에서는 어떤 원인으로 숨을 잘 못 쉬는 환우에게 인공 호흡기를 사용하는데, 도우미는 이러한 것을 사용할 수가 없어서 자기의 코를 사진처럼 커다란 쿨링 타워로만드는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을 수련하여야 한다.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은 원자력발전소에서 사용하는 쿨링 타워처럼 몸집이 클수록 효율이 좋아지지만, 우리의 몸에서 쿨링 타워의 약할을 하는 코는 인위적으로 크게 만들 수는 없어서, 우리의 마음을 잘 사용하여, 우리의 몸 안에 토션장 암아로 만든 또 다른 코가 있고 이것은 우리가 마음먹는 만큼 크고 효율이 좋다고느끼면서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을 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을 열심히 수련하는 것은, 어쩌면 <토션장 암아 행공>을 수련하여 성공하고, 실력있는 도우미가 되는 것과 같은 의미이어서, 평소에 <토션장 암아 노폐물 배출 행공>을 꾸준히 수련하여 깊고 높은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023.06.06
암방&수 문화센터장 서금석 올림
첫댓글 토션 암아 노폐물 배출 힐링은 마음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군요
네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