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가을 환절기에 찬공기만 쐬면 맑은 콧물과 눈물이 흐릅니다. 그리고 평생 가지고 있던 만성비염 코막힘은 여러가지 건강요법으로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코막힘이 남아있어 힐링음이온기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목에 걸고 다니고 밤에는 베개 옆에 얼굴 높이와 비슷하게 두고 잡니다.
사례1)
사용 후에 달라진 점은 코막힘 개선이 있습니다. 예전엔 양쪽 이나 한쪽이 다 막혀 답답하게 눈을 뜬 것에 비해 요즘은 양쪽 다 시원하게 뚫리거나 살짝 막힌 느낌이 있어 세게 킁 한번 하면 바로 숨이 시원하게 쉬어집니다. 찬바람 콧물 눈물 흐름도 100%는 아니지만 개선 효과가 느껴질 정도로 체감이 있습니다.
사례2)
특이하게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집니다. 알람 없이 5시쯤 일어나지네요. 신기한 점은 몸이 개운하고 피곤함이 없는 점입니다. 예전에는 8시-9시까지 자도 개운하다는 느낌은 없었고 일찍 일어나는게 좀 힘들었습니다. 마치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이 완료되는 느낌으로 비유할 수 있겠네요.
사례3)
저는 숨편한 세상+피톤치드에 코로나를 빼고 눈이 보배카드를 사용합니다. 힐링툴 카페에는 기감이 뛰어나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 이 조합을 사용했을 때 처음으로 왼쪽 눈이 밝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항상 왼쪽 눈이 흐리고 어둡게 사물이 보였거든요. 한꺼풀 벗겨낸 느낌이라 그 느낌이 잊혀지지 않네요.
사례4)
동생이 몸살기가 있어 밤에 잘 때 머리 정수리 쪽에 매직힐러 코로나 파동을 틀고 힐링음이온기에 코로나 카드를 넣어서 얼굴쪽을 향하게 했더니 다음 날 몸살기가 없어졌습니다. 감기 방어에 효과가 좋은거 같습니다.
사례5)
최근에 새로운 오토바이를 구매하였는데 연비가 나쁘기로 악명이 높은 모델입니다. 이 오토바이는 무겁고 연료 분사가 인젝션(전자식)이 아닌 캬브레터(기계식) 방식이라 해외포럼의 평균연비가 10km 내외입니다. 제가 타보니 연비가 15km 나오길래 헛소문인가 했는데 힐링음이온기 자동차 연비글을 보니 그 효과인가 싶네요. (매직카힐러 미장착)
마지막으로 파동과 그 효과는 사용자의 의식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하여 저는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굳게 믿고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에 만족합니다.
항상 이로운 제품을 연구 개발하시는 알파웨이브님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첫댓글 다양한 사례를 공유해 주시니 많은 참고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정말로 엄청납니다 ㅎㅎ
오토바이가 아니라 승용차 수준이네요. 많이 먹는게 신기합니다ㅎ.ㅎ
더 놀라운것은 연비가 무려 50% 상승
대박입니다 ~^___^♡
연비는 계속해서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신기하지요 ㅎㅎ
휴대용 힐링음이온기 사용하면서 사례를 1번부터 5번까지 주욱 정리해주시다니 놀랍습니다!
다 놀라운 사례인데 안좋은 왼쪽 눈이 한꺼풀 벗겨낸 느낌은 너무나 놀랍네요!
대폭적인 오토바이 연비증강은 전자제어가 아닌 캬브레터(기계식) 방식이라 효과가 더욱 좋아진것 같아요.
운전자의 에너지장 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평균 10km 가 15km로 향상된다니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ㅎㅎ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되는 느낌"에 저도 정말 동감합니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222~224번 세가지 카드중에서 산소와 석파정 카드 2장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요청을 적어주세요.
또는 공구신청사이트에 새롭게 만든 "힐링 음이온기 후기글에 대한 선물 카드만 신청"에서 선물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휴대용 힐링음이온기의 다양한 상황에서 뛰어난 효과를 잘 정리해서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매번 푸짐한 선물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