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나비1반(3세) (오감놀이) 토마토 오감놀이 했어요!
나비1반선생님 추천 0 조회 56 26.06.05 16:31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18:15

    첫댓글 토마토 안좋아하는선우도 어린이집에선 잘먹네용 어린이집최고 🥰🥰

  • 작성자 26.06.10 18:20

    안녕하세요 어머님! 선우 토마토 안 좋아하는지 몰랐을 정도로 토마토도 맛있게 잘 먹고 활동 참여하면서도 토마토 먹는 귀여운 선우였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