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shOQaTfMTIc
2024년도 송년회를 맞이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방회 제73차 회기는 지난 3월 18일, 옥수교회에서 정기지방회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임원들은 유임되었고 회장님은 내규에 따라 지방회 발전기금(200만원)을 기부하셨습니다.
금년에 우리 지방회는 공식적으로 세 차례의 월례회로 모였습니다. 성수제일교회(이원길 목사)의 후원으로 열린 제1회 월례회는 월드순복음교회와 쿠우쿠우 상봉점에서 열렸습니다. 제2회 월례회는 순복음비전교회(황병수 목사)의 후원으로 옥수교회에서 열렸고, 제3회 월례회는 순복음꿈교회(나경오 목사)의 후원으로 마루샤브 구의점에서 열렸습니다.
사모회는 4월 8일에 가평 자라섬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으며, 6월에는 설악쏘라노에서 사모연합회 정기총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8월에는 전국사모연합회에 다녀왔습니다.
예년에 가을에 있던 야유회는 금년에는 6월에 열렸으며, 우리는 가평 자라섬과 카페 코미호미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목회자수양회는 10월 말에 강화도에서 열렸는데 우리는 엘리야리조트를 중심으로 강화의 음식과 경치를 맛보았습니다.
금년에 우리의 동역자 선영욱 목사님이 별세하셨습니다. 두 아들을 양육하시면서 새생명교회와 선교회를 운영하시던 목사님의 장례식에는 고인과 사랑과 우정을 나누던 분들이 참석하여 이별을 아쉬워했습니다.
임원들은 지난 5월 제주에서 열린 교단 정기총회에 참석했으며, 10월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등에서 열린 제30회 세계교회성장대회에 참석했습니다.
금년에 특별히 감사한 일은 목회자신학토론회를 지난 7월에 개최한 것입니다. 이 자리에서 세 사람의 목회자들이 발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도 목사님은 우리 교단의 신학에 대하여 강의한 영상을 공유하셨습니다.
지난 11월 10일에는 2025년도 성지순례 참가자들의 사전모임이 있었습니다. 총 38명이 참가신청을 한 이번 성지순례의 개인경비는 415만원이며, 일정은 내년 3월 23일~4월 4일(12박 13일)입니다. 지방회의 후원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이 우리들 가운데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