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 네이버 뉴스를 통해서 기사를 쭉 보고 있다가 흥미로운 뉴스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최경주 선수에 대한 뉴스인데요.^^
내일 아침 11시에 tvn에서 방송되는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최경주 선수가 출연하신다는 내용입니다.
세계적인 프로골퍼로 우승경력도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최경주 선수의 성장기 이야기부터 성공 스토리까지,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노력과 아픈 사연들에 대해 직접 최경주 선수의 입을 통해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아주 흥미로운데요.
제가 더 흥미를 가졌던 부분은 20일부터 진행될 CJ인비테이셔널 이라는 골프대회의 진행이었습니다.
기사에도 나와 있듯이 평소 기부를 생활화하시는 최경주 선수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골프대회라는 점 인데요.
그래서, 궁금증을 안고 CJ인비테이셔널이 뭔지 찾아봤습니다! ㅎㅎ
홈페이지 : http://cs.w-plus.kr/cjinvi/golf/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로고에서부터 Hosted by KJ CHOI, 정말 대단해보였습니다!
찬찬히 둘러보니 CJ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CJ의 소외아동 교육지원 프로그램인 'CJ도너스캠프'와 최경주 선수 본인의 나눔재단인 '최경주자선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평소 실천하는 자선가인 최경주 선수와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하는 CJ의 기업가치가 맞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위 기사에도 나와 있듯이 이번 대회가 단순한 골프대회가 아닌, 소외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스포츠 선수들 중에서는 자선가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참 많지요. 김연아 선수라든지, 홍명보 선수도 그렇구요.
최경주 선수 또한 자신의 이름을 건 골프대회 개최로 소외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기쁨을 나눠주려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골프대회에 선수 본인의 이름을 거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하네요.
아놀드 파머, 바이런 넬슨, 잭니 클러스, 타이거우즈, 로레나 오초아 등 세계적인 탑클래스 선수뿐 아니라 미국 등 골프 선진국에서 열리고 있으나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 골프 계 에서는 최초의 시도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네이버에 최경주 선수를 검색하니 수상내역이 아주 길~게 나오더라구요. 부분만을 캡쳐해봤습니다.^^
이 밑에도 한 세 배 정도 되는 길이의 수상내역이 있어요. 95년 팬텀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2011년 PGA투어 공동3위까지~
정말 힘차게 달려오신 최경주 선수가 눈에 보이는 듯 하네요!
CJ인비테이셔널은 10월 20일 목요일부터 10월 23일 일요일까지 총 4일간 경기도 여주에 있는 '해슬리 나인브릿지'라는 곳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갤러리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10월 18일까지 CJ원카드를 가지고 계신 회원들 1000명에 한해서 4만원 상당의 전일권을 무료제공하는 갤러리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한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한번 신청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