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는요~~
🌿팔아야하는 제품이 아니라,
팔리는 제품입니다~
🌿써주는 제품이 아니라,
써야되는 제품입니다~
가족을 위해,, 지구를 위해,,,
제대로 알고보면 이런 회사랍니다~♡
[비즈니스경제 기사전문 5 - 2014년]
암웨이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
제품의 안전성을 기업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는 암웨이는 동물실험을 폐지하는 대신 보다 과학적이며 첨단화된 안전성 실험, 원료에 대한 엄격한 검사와 관리, 그리고 기존 제조법에 대한 전산처리 및 분석을 통해 더욱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렇듯 암웨이는 훨씬 많은 비용을 감수하고도 생명존중의 가치를 중시하고 있다.
1978년 이후 암웨이는 오존층 파괴의 주범인 에어로졸 제품에 CFC(염화불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다.
전 세계적인 염화불소 사용 금지에 앞서, 암웨이는 일찍이 염화불소가 들어있지 않은 대체 물질을 사용하였다.
또한 암웨이는 1991년에 미국 환경청의 '33-50' 오염 방지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참여 기업에게 자발적으로 17개의 화학물질 배출량을 1992년까지 33%, 1995년까지 50% 줄이도록 하였다.
암웨이는 저장탱크 청소와 제품 고안시 trichloroethane의 사용을 중지함으로써 부통령이 수여하는 해머 상(Hammer Award)을 수상하였다.
사무실에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조명을 사용하자는 취지에 미환경청의 'Green Lights'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암웨이 시설의 조명 중 80% 이상이 에너지 효율 조명으로 대체되어, 1996년 개최된 환경청 주체의 그린 라이트(Green Lights)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였다.
암웨이 최초의 제품인 LOC 다목적 세정제는 농축세제의 선구자였다.
암웨이 제품의 상당수는 농축제품으로써 물로 희석하여 필요한 농도를 맞추어 사용하므로 기존 제품에 비해 사용기간이 길며, 구입 횟수도 적어 결과적으로 플라스틱 용기의 소모가 적어 타제품에 비해 고형 폐기물이 50∼70% 적게 발생한다.
또한 LOC는 다목적 세제로서, 생분해가 가능한 계면활성제를 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인산염, 솔벤트, 부식성 물질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현재 암웨이 세제에 사용되는 모든 계면 활성제는 생분해된다. 그리고 암웨이는 인산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세제를 판매하고 있다.
암웨이는 플라스틱·종이·기타 폐기물의 재활용, 재사용, 재수집을 통해 폐기물 매립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암웨이는 일찍이 플라스틱 산업협회의 '자발적 표기 제도'(Voluntary Coding System)를 도입하여, 합성수지의 성분 비율에 따라 플라스틱 용기를 분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암웨이는 플라스틱 재활용을 위해 SPI 분류코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암웨이 제품이 담긴 250ml이상의 플라스틱 포장용기는 밑바닥에 삼각형의 화살표와 플라스틱 수지 분류코드(SPI Code)를 명기하고 있다.
이 분류코드를 통해 재생업체들은 보다 쉽게 회수된 플라스틱을 수지별로 분류할 수 있으며 재활용 역시 용이해진다.
암웨이는 존슨 컨트롤사(Johnson Controls Inc)가 재활용된 음료수병으로 제조한 합성수지를 처음으로 구매한 기업이기도 하며, 현재 이 합성수지는 암웨이의 여러 제품용기로 사용되고 있다.
공기주입식 3중 용기제조 공정이 개발되면서 암웨이는 소비자가 사용한 후 재활용된 HDPE 합성수지를 암웨이 제품의 리필용기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암웨이 본사에서 발생하는 종이, 골판지, 플라스틱 및 고형 폐기물은 재활용 센터에서 처리된다.
SA8 세탁제의 포장재의 35%는 소비재의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만들었다. 또한 암웨이가 제품 포장시 제품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깔대는 옥수수 녹말을 재료로 하여 물에 쉽게 녹는다.
있는 내용을 그대로 적어놓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