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가 설문조사 결과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5일부터 11월 29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1700명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올 한 해 가장 활약한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자유응답), 김희애는 9.4%(표본오차 ±2.4포인트(95% 신뢰수준))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부부의 세계'는 완벽해 보이는 가정과 사회생활을 영위하던 전문의가 남편의 외도로 이혼에 이르고, 서로를 향한 증오로 복수를 이어가는 심리 스릴러다. 김희애는 주인공 지선우로 분해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극적인 감정을 표출하는 섬세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진주가루는 물에 녹는 수용성으로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노화를 막고 보습효과를 가져와 피부가 윤택해지며 하얗고 촉촉해진다. 혈액순환고 세포재생을 촉진하고 기미등 색소가 검게 변한 것을 희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세정작용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뛰어난 효능이 있음이 알려져 있다. 따라서 진주분을 미용재료로 사용시 화장을 잘 먹게 하고 희고 고운피부로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