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를 다그리고 등각보기를 클릭하니깐... 내가 보고싶은면이
반대면으로 나옵니다.
내가 보고싶은면을 선택할수는 없는지요?
첫댓글 뷰회전 으로 돌려서도 볼수 있으며 그려나갈대 어느면을 정면도로 지정하고 그리느냐에 따라 자동보기화면은 달라집니다
유저가 원하는 뷰를 생성하면 됩니다. 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돌려놓으신후 오른쪽마우스 클릭->뷰방향 ->맨위 두번째 아이콘(새뷰)->님이 원하시는 뷰 생성
첫댓글 뷰회전 으로 돌려서도 볼수 있으며 그려나갈대 어느면을 정면도로 지정하고 그리느냐에 따라 자동보기화면은 달라집니다
유저가 원하는 뷰를 생성하면 됩니다. 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돌려놓으신후 오른쪽마우스 클릭->뷰방향 ->맨위 두번째 아이콘(새뷰)->님이 원하시는 뷰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