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월 기도편지
주일학교 교사 훈련
시다 처치 교사들 10명과 외부교회 7명이 주일학교 교사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1인당 2만원씩 소속 교회에서 후원하여 교재 및 교구비를 내고,
왜 주일학교 교사를 해야하는지, 복음 제시 훈련, 교재 사용 훈련, 찬양 율동 등을 실습하고 있습니다. 사명감 있는 주일학교 교사로 훈련되어지길 기도해주세요.
보건소 2관 건축중
2관을 건축 하는 중인데, 이미 크게 올랐던 시멘트 가격이 또 올랐습니다. 1관은 건축을 모두 마쳤습니다.
성적장학금 8명(3천불 후원)
그동안 임시로 학비를 지급했던 성적 우수 장학생들 중 8명에게 총 3천불의 장학금이 마련 되었습니다.
이달에 1학기분을 백불씩 총 800불 전달했습니다. 2명은 중학교 2년치 6명은 고등학교 졸업반 1년치가 지급됩니다.
열심히 공부 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 학생들에게 후년에 대학교도 지원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패트리샤
독립한 지 3년된 패트리샤가 시다센터에서 일 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기존 직원들의 업무량이 많아져서 앞으로 로널드를 보조하기로 했습니다.
장래 유치원 선생님이 되겠다며, 틈틈이 식당에서 일을 했다는데, 1년간 일하며 학비를 모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패션반 학생들
학생들 중에 열심히 따라오지 못하던 여학생들은 일년 안에 그만두고 십대의 나이에 동거를 시작하거나, 임신을 해서 그만뒀습니다.
언젠가 걷기 대회를 하는데 언덕을 오르려 할 때 산 주인이 와서 "소속이 어디냐"고, 묻자 “시다 커뮤니티 센터 패션반 학생들이라”고 당당히 말하며 자랑스러워 하던 학생들의 모습이 참 보기에 좋았습니다.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가족들에게도 쓸모없는 취급을 당하던 아이들이 집에서 귀한 대접을 받고 있고, 주일학교에서는 교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망 없고, 가난한 아이들에게 귀한 재능과 주님안에서 참 소망을 발견케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기에도 귀한 원단을 공급해 주셔서 부족함 없이 실습하게 하시는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특별헌금
타코마새생명장로교회 (4,059불/ 3천불- 장학금/ 559불- 원단비/500불-김희자 선교사)
한샘선교교회 (20만원 : 주일학교 교사훈련 참가비)
오선주, 최인호 (100만원: 김희자 선교사)
늘사랑교회 (20만원:패트리샤 1,2월)
의정부제일침례교회 (10만원 주일학교 간식)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