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만나는 메타세콰이어 길 우리는 가까운 주변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 존재가치를 평가절하하는 실수를 하곤 한다. 꼭 마음먹고 멀리 떠나야 하는 것만이 여행은 아니다. 자~ 가까이서 즐길수 있는 이 아름다운 가로수 길 여행을 가보자. 호산초등학교 옆 메타세콰이어 길 호산초등학교와 삼성한국형아파트 사이에 있는 산책로 입니다. 전체길이는 약 500M정도이며 요즘 초록에서 갈색으로 변신중에 있습니다. 또한 그 옆의 인도는 낙엽으로 뒤덮혀 그 길을 걷노라면 누구나 시인이 되곤 합니다. 봉무공원 입구 동구에 소재한 봉무공원 입구의 메타세콰이어길은 수령이 오래되어 웅장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습니다. 길이가 조금 짧은것이 아쉽지만 우리의 감성을 흔들기엔 충분합니다. 대구수목원 內 메타세콰이어 길 위에서 소개한 두곳은 터널형 길이지만 이곳은 터널형은 아닙니다. 오후 늦게 쏟아지는 빛을 마주한채 메타세콰이어를 보노라면 눈이 부실정도의 아름다움을 줍니다. 몇그루 밖에 안되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대구에서 만나는 메타세콰이어 길
우리는 가까운 주변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 존재가치를 평가절하하는 실수를 하곤 한다.
꼭 마음먹고 멀리 떠나야 하는 것만이 여행은 아니다. 자~ 가까이서 즐길수 있는 이 아름다운 가로수 길 여행을 가보자.
호산초등학교 옆 메타세콰이어 길
호산초등학교와 삼성한국형아파트 사이에 있는 산책로 입니다. 전체길이는 약 500M정도이며 요즘 초록에서 갈색으로 변신중에 있습니다. 또한 그 옆의 인도는 낙엽으로 뒤덮혀 그 길을 걷노라면 누구나 시인이 되곤 합니다.
봉무공원 입구
동구에 소재한 봉무공원 입구의 메타세콰이어길은 수령이 오래되어 웅장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습니다. 길이가 조금 짧은것이 아쉽지만 우리의 감성을 흔들기엔 충분합니다.
대구수목원 內 메타세콰이어 길
위에서 소개한 두곳은 터널형 길이지만 이곳은 터널형은 아닙니다. 오후 늦게 쏟아지는 빛을 마주한채 메타세콰이어를 보노라면 눈이 부실정도의 아름다움을 줍니다. 몇그루 밖에 안되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첫댓글 사진을 마주하는 일만으로도 가슴이 설레입니다.....너무 아름답습니다.
첫댓글 사진을 마주하는 일만으로도 가슴이 설레입니다.....너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