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심에 대한 여러 글을 잘 읽었고 글로벌 전화번호에 대해서도 충분히 이해를 했습니다.
해외에 사는 사람이나 자주 나가거나 장기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모두 한마디로 획기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잠깐씩 단기 해외여행을 하는 사람도 글로벌 유심을 사용하면 아주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런 좋은 방법이 왜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고 여기 말고는 사용기도 잘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이해는 했지만 다른 현지 유심과 같이 사용하는 특정 경우를 적용해서 생각해 보면 아직도 정리가 잘 안되어서 질문글 올립니다.
예를 들면
1, 멕시코와 캐나다를 며칠 포함해서 미국을 약 40일 정도 여행할려고 하고 할때 어떤 유심을 사용해야 좋을까요?
2, 베트남에서 살면서 동남아를 1년에 걸쳐서 자주 오토바이로 여행한다고 할때 어떤 유심을 사용해야 좋을까요?
3, 오토바이로 유럽에서 시작하여 약 3개월간 유라시아 횡단하여 한국에 돌아온다고 했을때 어떤 유심을 사용해야 좋을까요?
4, 인도와 네팔을 오토바이로 여행하려고 생각하시는 분은 어떤 유심을 사용해야 할까요?
이 네가지의 경우가 다 각각 다를것 같은데 관리자님은 잘 아실것 같습니다.
또 출국전에 한국의 공항이나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해외 유심도 많던데 그것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요?
미리 감사드리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솔아미님은 질문글도 핵심을 잘 짚어서 명확하게 정리하시고 글도 잘 쓰시고 관련 사진까지 함께 올려주시셔 보는 사람들도 자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것 같아 감사합니다.
댓글로 답할 내용이 아닌것 같아 곧 좀 더 명쾌하게 글로 올리겠습니다.
기다려 주십시오.
답글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