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Y 컨벤션 웨딩홀이 적십자 봉사원들의 뜨거운 열기로 후끈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는 12월8일 고양시 Y 컨벤션 웨딩홀에서 단위봉사회 회원들과 지구협의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와 송년회를 진행했다.
연말 행사인만큼 이동환고양특례시 시장, 김영식고양특례시 시의회의장, 한준호국회의원, 홍정민국회의원, 이용우국회의원, 김필례당협위원장을 비롯 명재성도의원, 이택수도의원, 고부미시의원, 공소자시의원, 김운남시의원, 김미경시의원, 엄성은시의원 등 축하를 위해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유순덕총무부장의 사회와 박진수회장의 성원보고로 본격적인 총회가 시작이 되었다.
국기에 대한 맹세, 애국가 제창,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과 봉사원 서약 순으로 진행됐다.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은 정운란경기도부회장이, 봉사원 서약은 안순희가좌봉사회 회장이 했다.
지난1일 임시총회에서 결정된 회칙변경 사항은 참석자들의 동의로 확정되었다.
이동환시장은 축사와 함께 수상하는 봉사자들에게 상장을 수여하며 한 사람 한 사람 따뜻한 말씀과 함께 환한 웃음으로 격려했다.
김영식의장은 "바쁜 일정중에도 적십자 봉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내년 예산확보에 도움이 되고자 발걸음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갑, 을, 병, 정 국회의원들의 시상에서 고생한 봉사원들의 수상은 참석자 모두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박회장은 1년동안 고양지구협의회가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애쓴 김정희직전회장과 유순덕총무부장에게 감사장과 함께 격려금도 전달했다.
성연배상임위원은 행사시작 전부터 행사가 끝날때까지 자리를 지키며 봉사원들을 격려했다.
지구협의회에 특별회비도 넉넉히 기부해주고 열심히 봉사활동 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어 기분이 좋다는 말씀도 전했다.
다음해 원활한 운영을 위한 특별회비 모금도 고양지구협의회 임원을 시작으로 35개 단위봉사회 800명이 넘는 봉사원들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잠깐 식사시간을 갖고 송년회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송년회에는 세탁기와 TV를 비롯 수많은 경품이 준비되었고 세탁기의 행운은 대덕동 봉사원에게 TV는 행신2동 봉사원에게 행운이 갔다.
경품은 다른사람이 받아도 좋고 내가 받으면 더 좋은 시간이고 설레임을 안겨준다.
정기총회와 송년회를 위해 지구협의회 임원들은 물론 변지현관장과 직원들의 보이지 않는 수고로움이 행사를 빛나게 해줬다.
첫댓글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임원님!
단위봉사회 봉사원과 정기총회와 송년회 개최에 경축합니다.
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등 많은내비 참석에 박수드리고
수상자 여러분 한해동안의 대가를 수여받아 축하드립니다.
박서정 부장님의 취재에도 감사드립니다.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정기총회와
송년회와 표창수상자분들 축하드리며 큰 행사 준비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랜만에 고양지구 봉사원님들 즐겁고 행복한 날이셨군요.
박서정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