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16 월요일
나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사명자로 보였다. 그래서 내 머리 위에 금 십자가가 있는 것이 보였다.
3층 성전에서 예배를 드릴 때에,예수님의 보혈이 콸콸콸!!!! 쏟아지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 전도사님에게 주시는, 크신 은혜로 보였다.
예배를 드릴 때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이 보였다.
천사들도 다 좋아하며 찬양을 하는 것이 보였다.
강단에는 많은 천사들이 있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귀한 은혜를 내려 주셨는데, 금색 통에 금색물을 가득히 채워서 강단으로 내려주셨다.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셔서, 강단으로 귀한 은혜와 복으로 넘치게 부어 주시는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앉아 계셨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것이 보였다.
강단에는 굉장히 귀하게 보이는, 생명수로 가득하였다.
물줄기가 두 갈래 세 갈래로 엄청 많이 흐르는 것이 보였고, 마실 수도 있었는데, 매우 시원한 물이었다.
강단에 불이, 전체적으로 활활활!!!! 엄청나게 타고 있는 것이 보였다.
오늘 나는, 바르게 전하는 강한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 전체에, 많은 천사들로 가득하였다.
하나님 마음은 별로 안 좋으신 것 같이 보였다. 성도가 시험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작든 크든 상관없이, 우리 교회에서 어떤 시험이라도 일으키면, 하나님께서 크게 진노하신다.
우리 교회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께서 계신 교회이기에,
입은 다물고, 듣고 순종하는 양으로 다녀야, 우리 교회를 다닐 수 있는 교회이다.
어떤 식이든 날뛰면 크게 화를 입게 되고,
교회 질서를 따르지 아니하고,불량한 모습을 지속하면 출교를 시키는 교회이다.
어떤 식이든 시험을 일으킨 자는, 하나님께서 살려주실 마음이 없으신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안에서 ,귀신이 역사하는 것이 보였다.
굉장히 불쾌하게 느껴졌고,귀신들이 교인을 붙잡고 역사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역사하는 귀신도 가만 안두겠지만,귀신에게 붙들려 시험을 일으킨 성도도 살 길이 없어 보였다.
하나님께서 직접, 불칼을 드신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서, 시험을 일으킨 자들을 직접 대적하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직접 불칼로 직접 대적하시니,살을 방법이 없어 보였다.
하나님께서 진노하셔서, 온 불 덩이가 강단 위에 있는 것이 보였다.
이 두려운 불덩어리가,시험을 일으킨 성도들에게 던져질 것 같다.
성도들은 별 것도 아닌 일 가지고 하면서,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생각하나,
하나님께서는 매우 크게 다루시는 것을 보았고, 살려주실 마음이 없어 보였다.
이때는 하나님께서 기다려 주실 때가 이미 지났기 때문이고, 마지막 끝에 살고 있는 때이기 때문이다.
환상이 보였다. 엄청 악한 귀신이, 우리 교회 한 성도에게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이 악한 귀신이 들어간 결과는, 죽음과 사망이었다
그리고 악한 귀신들이, 이 성도에게 잔뜩 이어서 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이 성도는 목자에게 가시 같은 존재였는데, 하나님께서 이렇게 심판하여 정리하시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서는, 매우 진노하시고 단호하신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심판을 하시려고, 움직이시는 것이 보였다.
바로 하나님께서 " 걸린 자는 이제 끝이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분명히 들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 대하여 보여 주신 것이다.
이들은 우리 교회에 다니는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심각한 자들이다.
1. 이 성도는 양도 염소도 아닌 괴상한 짐승으로 보였지만, 분명한 것은 양은 아니었다.
2. 이 성도는 지옥입구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 보였다.
교만과 망상 때문에, 끝까지 깨닫지 못하는 것이 보었다.
대환난 때에 자신의 눈으로 현실을 목도하므로 크게 놀라게 될 것이라고, 하나님께서 또다시 말씀하셨다.
3. 이 성도는 완전 염소로 보였기에, 지옥에 갈 자라고 보였다.
4. 이 성도를 볼 때에, 망상으로 차 있는 것이 보이면서, 회개를 안 한 것이 보였다.
자신이 품고 있는 망상과 다르게 사망과 죽음으로 보이는 귀신들이, 잔뜩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5. 이 성도는 미혹이 너무나 깊어서, 말씀을 들어도 이해를 못 하는 것이 보였다.
6. 벌레로 보이는 귀신이 이성도에게 많이 꼬여 있었고,
이 성도의 영이 죽어 있어서, 벌레들이 더 붙는 것이 보였다.
7. 이미 다른 자를 목자로 삼는 고라 짓을 하였기에,
이 성도가 목자로 삼은 자와 같이, 결국 지옥에 가는 것이 보였다.
8. 이 성도는 완전 끝으로 보였다.
아직도 마음을 착하게 쓰지 못하는 것을, 하나님께서 보시고, 지옥으로 던지시는 것이 보였다.
9. 이 성도를 향한, 하나님의 심판 계획이, 아직도 같으신 것이 보였다.
10. 이 성도는, 징그러운 뱀으로 보였다. 염소로 살은 결과이다.
11. 이 성도는 우리 교회에 대해 깨닫지 못했고,
알아보지 못한 것이 보였고, 결국 지옥으로 던져지는 것이 보였다.
12. 이 성도는 믿음이 없어서, 하나님 말씀대로 못 사는 것이 보였다.
13. 이 성도는 천국을 놓치고, 점점 멀어져 가면서 지옥으로 가는 것이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예비하고 준비하라. 예수님께서 곧 곧 곧 오신다.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임)
첫댓글 아멘!!!아멘!!!
주님 앞에 목사님 앞에서 매우 신중하게 주의하고 조심하여 걸리는 일이 없도록 명심 하겠습니다!!!
지금의 때가 얼마나 얼마나 주님께서 오시는 마지막 끝자락인줄 알고 목사님께서 주신 말씀을 상고하여 절대 순종하는 믿음으로 살겠습니다!!!
늘~때에 합당한 귀한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하여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감사합니다!!!🧡🧡🧡은혜받았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세우신 귀한 교회에서 간증 네용대로 어떤 규모로든 또 어떤 문제로든 시험을 일으키면 살 수 없기에 두렵고 떨림으로 양의 자리로 돌아가 순종으로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마지막 중에 마지막끝에 주님께서 오실때가 임박한 이때에 정신을바짝 차리고 매사에 신중히 진중히 하고 걸리는 일이 없도록 엎드려 숨죽이고 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이제는 하나님께서 기다려주시는 때가 이미 지난 상황임을 마음에 깊이 새기고, 하나님께 주님께 걸리지 않도록 말과 행동과 처신을 매우 매우 조심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빛✨️의 말씀, 등불🪔✨️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붙들어쓰시는 귀하신 목사님께서 진리말씀으로 가르치시고 전하시는데 불순종하며 불량한 태도 자세 행실을보이면 주님의 진노가너무나크며 살길이 없음을알고 철저히 회개하며 순종하겠습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가 심히 가까운 때에 오직 정신을
차리고 두렵고 떨림으로 엎드리고 엎드려 순종만
하겠습니다
모든 일에 진중하고 주의하여 행하며 조심하겠습니다 우매함을 버리고 믿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