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박정옥)는
지난 29일(목) 동두천시 시민회관 내 청소년문화회관 앞에서 2022년 12월 구호품을 전달받았다.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않고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사랑의 물품을 전하고자 노란조끼를 입은 천사들은 북부봉사관으로 온 물품을 인수받아 8개동 단위봉사회에 배부된 물품으로는 LG후원과 사랑의공동모금회의 지원, 대한적십자에서의 백미와이불,칫솔은 단위봉사회와 결연79세대와 비결연 세대에 봉사원들의 손길을 통해 전달된다.
봉사원들을 격려하기위해 시민회관을 찾은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뜻하지 않은 재난현장속에서 제일 먼저 달려가 봉사한것도 적십자 봉사원이고 오늘 같이 쌀쌀한 날씨에도 굴하지않고 구호품을 전달하기 위해 모인 봉사자들을 존경한다. 올 한해도 적십자 봉사원들 덕분에 겨울이 따뜻한것 같다. 2023 계묘년에도 이웃을 위해 수고해 주시고 건강도 잘 챙기셔서 감기조심하세요" 라는 말로 봉사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봉사원들의 손길을 통해 구호품을 전해받은 어르신은 "갑자기 부자가 된것 같다. 이불이 낡아서 버려야 될지 고민중이었는데 오늘 밤은 선물받은 새이불을 덮고 잘 생각을 하니 너무행복하다, 내가 이런 호사를 누리고 살아도 되겠냐며" 봉사자의 두손을 꼭 잡고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를 하셨다. 누군가에게 행복을 전하는 노란조끼 봉사원들의 향기는 2023년도에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첫댓글 박정옥 회장님 봉사원님들 " 희망풍차 물품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박정옥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희망풍차물품 배부 및 결연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형덕 동두천 시장님께서 격려차 함께해 주셨네요.
감사드리며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희망풍차 물품과 혹한기 이불. 칫솔등 후원물품까지 푸짐하게 챙겨 결연세대방문을 하셨군요. 동두천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의 따뜻한 온기가 잘 전해 진것같아 다행입니다.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