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법사아이템 ▷ 다크스타라이트에 대해서 질문이 있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스카]그날이올까요 추천 0 조회 183 04.07.16 14:4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 04.07.16 19:28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