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
첫댓글 저는 인4 럭1 물방 36 마방 18짜리를 38만에 샀는데.. 그건 좀 그런거 같네염.. 물방은 34이상이 적당할듯..
저도 위엣님이랑 옵은 비슷한거 크로아에서 30만에 삿는데 - -;
ㅋ인트5짤 브로아에서 42만에도 팔고 그러던데 -ㅁ-전~에 1달전에만 해도 70만 가량 하는거 같던데 ㅎ대충 인트5짤은 50만이구 물방은 별 차이 안나요-ㅁ-제 스타라이트가 37인가 그렇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