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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보너스 | 이름 | 보너스 | 이름 | 보너스 | 이름 | 가치 | 상자 | 내부 상세정보 |
of Protection | 모든 방어력에 +10 | 방어력의 | 모든 저항력 +10 | (보호의) | 모든 저항력 +10 | (보호의) | 1000 | B | (+10) on all four resistances |
of The Gods | 7개의 능력에 +10 | 신의 | 7개의 모든 능력치 +10 | (절대자의) | 7개의 모든 능력치 +10 | (신들의) | 3000 | D | (+10) on all 7 stats |
of Carnage | 폭발 충격! | 카네기의 | Explosive Impact! | (학살의) | 폭발적인 충격! | (학살의) | 5000 | D | projectile explodes (fireball radius,dmg=weapdmg) |
of Cold | 차가운 대미지에 3-4포인트를 추가 | 추위의 | 냉기피해 3-4 추가 | (냉기의) | 냉기피해 3-4 추가 | (냉기의) | 500 | A | (3-4) cold damage |
of Frost | 차가운 대미지에 6-8포인트를 추가 | 프로스트의 | 냉기피해 6-8 추가 | (빙결의) | 냉기피해 6-8 추가 | (빙결의) | 1000 | C | (6-8) cold damage |
of Ice | 차가운 대미지에 9-12포인트를 추가 | 얼음의 | 냉기피해 9-12 추가 | (얼음의) | 냉기피해 9-12 추가 | (얼음의) | 2000 | D | (9-12) cold damage |
of Sparks | 전기 대미지에 2-5 포인트 추가 | 불꽃의 | 전격피해 2-5 추가 | (불꽃의) | 전기피해 2-5 추가 | (스파크의) | 500 | A | (2-5) elec damage |
of Lightning | 전기 대미지에 4-10 포인트 추가 | 라이트닝의 | 전격피해 4-10 추가 | (번개의) | 전기피해 4-10 추가 | (번개의) | 1000 | C | (4-10) elec damage |
of Thunderbolts | 전기 대미지에 6-15 포인트 추가 | 선더볼트의 | 전격피해 6-15 추가 | (벼락의) | 전기피해 6-15 추가 | (벼락의) | 2000 | D | (6-15) elec damage |
of Fire | 불의 대미지에 1-6 포인트 추가 | 불의 | 화염피해 1-6 추가 | (불의) | 화염피해 1-6 추가 | (불의) | 500 | A | (1-6) fire damage |
of Flame | 불의 대미지에 2-12 포인트 추가 | 플래임의 | 화염피해 2-12 추가 | (화염의) | 화염피해 2-12 추가 | (화염의) | 1000 | C | (2-12) fire damage |
of Infernos | 불의 대미지에 3-18 포인트 추가 | 지옥의 불꽃의 | 화염피해 3-18 추가 | (지옥불의) | 화염피해 3-18 추가 | (지옥불의) | 2000 | D | (3-18) fire damage |
of Poison | 독의 대미지에 5포인트 추가 | 독의 | 독피해 5 추가 | (독의) | 중독피해 5 추가 | (독의) | 500 | A | (5) pois damage |
of Venom | 독의 대미지에 8포인트 추가 | 독액의 | 독피해 8 추가 | (맹독의) | 중독피해 8 추가 | (맹독의) | 1000 | C | (8) pois damage |
of Acid | 독의 대미지에 12포인트 추가 | 독약의 | 독피해 12 추가 | (산의) | 중독피해 12 추가 | (산성의) | 2000 | D | (12) pois damage |
Vampiric | 타겟의 타격점를 소모시킨다. | 뱀파이어의 |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 | (흡혈의) |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 | (흡혈의) | X 2 | D | Heal 20% of damage done on attack |
of Recovery | 리커버리 속도를 올려준다. | 회복의 | Increases rate of Recovery. | (태세회복의) | 회복율 증가 | (회복의) | 200 | B | (-10) pts on recovery from being hit |
of Immunity | 착용자를 병으로 부터 보호. | 면역의 | 착용자를 질병으로부터 보호 | (면역성의) | 착용자를 질병으로부터 보호 | (면역의) | 1000 | C | Immune to desease condition |
of Sanity | 착용자를 광기로 부터 보호. | 건강의 | 착용자를 광기로 부터 보호 | (의지의) | 착용자를 광기로 부터 보호 | (의지의) | 1000 | C | immune to insanity condition |
of Freedom | 착용자를 마비상태로 부터 보호. | 자유의 | 착용자를 마비로부터 보호. | (자유의) | 착용자를 마비로부터 보호. | (자유의) | 2000 | D | immune to paralize condition |
of Antidotes | 착용자를 독으로 부터 보호. | 해독제의 | 착용자를 중독으로부터 보호 | (해독의) | 착용자를 중독으로부터 보호 | (해독의) | 1000 | C | immune to poison condition |
of Alarms | 착용자를 잠으로 부터 보호. | 알람의 | 착용자를 잠으로부터 보호 | (기상의) | 착용자를 잠으로부터 보호 | (기상의) | 500 | B | immune to sleep condition |
of The Medusa | 착용자를 돌로 부터 보호. | 메두사의 | 착용자를 석화로부터 보호 | (메두사의) | 착용자를 석화로부터 보호 | (메두사의) | 2000 | D | immune to stone condition |
of Force | 록크백을 올려준다. | 포스의 | 공격받은 대상을 밀려나게 한다 | (완력의) | 공격받은 대상을 밀려나게 한다 | (강력의) | 500 | A | Increase knockback effect (X10) |
of Power | +5 레벨 | 힘의 | 레벨 +5 | (권능의) | 레벨 +5 | (권능의) | 2500 | D | (+5) char level |
of Air Magic | 공기 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공기 마법의 | 공기마법의 효과 상승 | (공기마법의) | 공기마법의 효과 상승 | (공기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Body Magic | 육체 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바디 마법의 | 육체마법의 효과 상승 | (육체마법의) | 육체마법의 효과 상승 | (육체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Dark Magic | 어둠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어둠마법의 | 어둠마법의 효과 상승 | (어둠마법의) | 암흑마법의 효과 상승 | (암흑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Earth Magic | 땅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대지 마법의 | 대지마법의 효과 상승 | (대지마법의) | 대지마법의 효과 상승 | (대지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Fire Magic | 불의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불의 마법의 | 불마법의 효과 상승 | (불마법의) | 화염마법의 효과 상승 | (화염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Light Magic | 빛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빛의 마법의 | 빛마법의 효과 상승 | (빛마법의) | 빛마법의 효과 상승 | (빛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Mind Magic | 정신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정신 마법의 | 정신마법의 효과 상승 | (정신마법의) | 정신마법의 효과 상승 | (정신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Spirit Magic | 영혼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영혼 마법의 | 영혼마법의 효과 상승 | (영혼마법의) | 영혼마법의 효과 상승 | (영혼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Water Magic | 물마법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 물마법의 | 물마법의 효과 상승 | (물마법의) | 물마법의 효과 상승 | (물마법의) | 2000 | D | 50% increase of spell effect and duration |
of Thievery | 경계심의 찬스를 올린다. | 도적들의 | 함정해체 확률 증가 | (도적질의) | 함정해체 확률 증가 | (도둑질의) | 2000 | B | double chance to perform lockpick and steal skill |
of Shielding | 모든 미사일공격에 대미지를 반만 생기게 하다. | 방어력의 | 모든 원거리공격의 피해를 반감 | (원거리 방어의) | 모든 원거리공격의 피해를 반감 | (차폐의) | 1000 | B | (1/2)dmg from all missle attacks (not cumulative) |
of Regeneration | 오버타임의 타격점를 재생한다. | 재생의 | 시간이 지나면 생명력 회복 | (재생의) | 시간이 지나면 체력 회복 | (재생의) | 1000 | B | Regenerate 1hp/x while walking, etc |
of Mana | 오버타임의 마법 포인트를 재생한다. | 마나의 | 시간이 지나면 마법력 회복 | (마법력의) | 시간이 지나면 마력 회복 | (마나의) | 1000 | B | Regenerate 1sp/x while walking, etc |
Demon Slayer | 두배의 대미지 vs 악마. | 악마 사냥꾼 | 악마에게 두배의 피해 | (악마사냥꾼의) | 악마에게 두배의 피해 | (악마사냥꾼의) | X 2 | A | X 2 damage vs all demons |
Dragon Slayer | 두배의 대미지 vs 드라곤 | 용 사냥꾼 | 용에게 두배의 피해 | (용사냥꾼의) | 용에게 두배의 피해 | (용사냥꾼의) | X 2 | A | X 2 damage vs all dragons |
of Darkness | 목표물의 타격점를 소모시키고 무기의 속도를 올린다. | 어둠의 |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무기의 속도 상승 | (어둠의) |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무기의 속도 상승 | (암흑의) | X 3 | D | (-20) pts on weapon speed, Vampiric |
of Doom | +1 to Seven Stats, HP, SP, Armor, Resistances. | 지구 최후의 날에 | 모든 능력치와 최대생명력, 최대마법력, 갑옷등급, 저항력 +1 | (운명의) | 모든 스텟과 최대체력, 최대마력, 방어도, 저항력 +1 | (파멸의) | 750 | B | (+1) 7stats,hpts,spts,AC,4 resistances |
of Earth | 인내력, 갑옷, 타격점+10 | 대지의 | 근성, 갑옷등급, 최대생명력 +10 | (대지의) | 지구력, 방어도, 최대체력 +10 | (대지의) | 2000 | D | End (+10), AC (+10), HP (+10) |
of Life | 타격점 그리고 오버타임의 타격점를 재생시킨다.+10 | 라이프의 | 최대생명력 +10, 시간이 지나면 생명력 회복 | (생명의) | 최대체력 +10, 시간이 지나면 체력 회복 | (생명의) | 2000 | D | HP (+10), Regen hpts |
Rogues | 속도와 정확성에 +5 | 악당의 | 민첩성, 정확성 +5 | (방랑자의) | 속도와 정확도 +5 | (방랑자의) | 500 | A | Speed (+5), Acc (+5) |
of The Dragon | 불 대미지에 10-20 포인트추가 그리고 힘에 +25 Might. | 드라곤의 | 화염피해 10-20 추가, 힘 +25 | (용의) | 화염피해 10-20 추가, 힘 +25 | (용의) | 3000 | D | (10-20) Fire damage, Might (+25) |
of The Eclipse | 마법포인트와 오버타임의 마법포인트를 재생시킨다 +10 | 일식의 | 최대마법력 +10, 시간이 지나면 마법력 회복 | (일식의) | 최대마력 +10, 시간이 지나면 마력 회복 | (일식의) | 2000 | D | SP (+10), Regen spts |
of The Golem | 인내력 +15 갑옷 +5. | 고렘의 | 근성 +15, 갑옷등급 +5. | (고렘의) | 지구력 +15, 방어도 +5. | (골렘의) | 1500 | C | End (+15), AC (+5) |
of The Moon | 지성과 운 +10 | 달의 | 지성, 운 +10 | (달의) | 지성과 행운 +10 | (달의) | 1000 | C | Luck (+10), Int (+10) |
of The Phoenix | 불의 저항력과 오버타임의 타격점를 재생시킨다 +30. | 피닉스의 | 불저항력 +300, 시간이 지나면 생명력 회복 | (불사조의) | 화염저항력 +30, 시간이 지나면 체력 회복 | (불사조의) | 3000 | D | Fire Res (+30), Regen hpts |
of The Sky | 마법 포인트, 속도, 지성 +10 | 하늘의 | 최대마법력, 민첩성, 지성 +10 | (하늘의) | 최대마력, 속도, 지성 +10 | (하늘의) | 2500 | D | Int (+10), Spd (+10), SP (+10) |
of The Stars | 인내력과 정확성 +10 | 별들의 | 근성과 정확성 +10 | (별의) | 지구력과 정확도 +10 | (별들의) | 1000 | C | End (+10), Acc (+10) |
of The Sun | 힘과 인격 +10 | 태양의 | 힘과 인성 +10 | (태양의) | 힘과 인성 +10 | (태양의) | 1000 | C | Might(+10), Per (+10) |
of The Troll | 인내력과 오버타임의 타격점를 재생시킨다 +15 . | 트롤의 | 근성 +15, 시간이 지나면 생명력 회복 | (트롤의) | 지구력 +15, 시간이 지나면 체력 회복 | (트롤의) | 1500 | C | End (+15), Regen hpts |
of The Unicorn | 운과 오버타임의 마법 포인트를 재생시킨다 +15 . | 유니콘의 | 운 +15, 시간이 지나면 마법력 회복 | (유니콘의) | 행운 +15, 시간이 지나면 마력 회복 | (유니콘의) | 1500 | C | Luck (+15), Regen spts |
Warriors | 힘과 인내력 +5 | 전사의 | 힘과 근성 +5 | (전사의) | 힘과 지구력 +5 | (전사의) | 500 | A | Might (+5), End (+5) |
Wizards | 지성과 인격 +5 | 마법사의 | 지성과 인성 +5 | (마법사의) | 지성과 인성 +5 | (마법사의) | 500 | A | Intelect (+5), Per (+5) |
Antique | 가치를 올린다. | 고대의 | 높은 가치를 지님 | (고대의) | 높은 가치를 지님 | (고대의) | X 10 | B | Gold value increased |
of Swiftness | 무기 속도를 올린다. | 재빠른 | 무기 속도 상승 | (날렵한) | 무기 속도 상승 | (날렵한) | X 2 | B | (-20) pts on weapon speed |
*겜상에서 안보이는 내부정보를 보시면
1. "~로부터 보호"라는 아이템은 그속성에대해 면역입니다.
예를들어 (해독의)라는 접두사는 중독에 면역이라 독에안걸립다.
2. "~마법의" 라는 아이템은 주문효과 및 시간을 50% 늘려줍니다.
이 얘기는 스킬수를 더 늘려준다는 뜻으로
예를 들어 공기마법 스킬이 10인 캐릭터가 (공기마법의)라는 접두어가 붙은 반지를 끼면
공기마법스킬이 15가 됩니다. (효과가 좋으니 보물상자 레벨D 에서만 나옵니다.)
*표에서 보락색이 바로 보물상자 레벨입니다.
*스샷예시
1.붉은색칸은 접두어 이름이고, 노란색칸은 접두어보너스입니다.
2.띄어쓰기가 잘되어 있는건 현재 아이템 한글화를 하나씩 검토중인데 그 중에서 새로한글화한 스샷을 골랐습니다.
3.가치를 보시면 3650골드입니다. 이건 기본 사자왕의검 가치가650이고 접두어(용의)가치가 3000이라서 그둘을 더한 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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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좋은 무기들이 어떤게 있을까요?
제 개인저긴 생각으론
피닉스의(불저항+체력회복, 갑옷+투구) , 유니콘의(마나회복) , 카네기(활)
드라곤의 + 어둠의 대지의 . 리커버리 회복(속도)
여러분은 어떤거 많이 쓰셧나요?
피닉스는 저항력30이 붙어서 우선 하나씩 낀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