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김옥경 목사
B1: 본당
B2: 솔로몬 성전
주님의 그 사랑이 우리를 덮고 있습니다!
그 사랑을 대면하게 하소서!
지금 그 사랑 안으로 들어갑니다!
주님이 우리에게 생명으로 임하고 계십니다!
이시간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연약함과 두려움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떠나갈지어다! 완전히 소멸될지어다!
주의 얼굴을 갈망합니다!
그 아름다운 주님의 영광 보기를 사모합니다!
쉐카이나 영광으로 이곳에 임하소서!
우리를 완전히 깨뜨리소서!
주님의 보혈이 이곳을 덮고 있습니다!
예수의 피가 우리를 자유케 합니다!
주님의 사랑이 이곳에 부어졌습니다!
그 사랑을 우리의 심비에 새겨주소서!
주님을 생명다해 사랑하는 그 은혜를 부어주소서!
치유 선포 및 치유기도
B2: 솔로몬 성전
중환자를 위한 중보기도 및 안수사역
치유 사역
지식의 말씀 선포
놀라운 기적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 간증
1.지난 주에 오신 스님이십니다. 지난 주에 치유사역을 받고 통증이 완화되었던 팔이 오늘 완전하게 치유되었습니다!
또 말씀을 듣는 동안 두통이 심했었는데 두통도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같이 오신 친구분을 위해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사역도 동참하셨습니다.
2. 왼쪽 눈이 실명 판정을 받았었는데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에 사물의 형태가 보여 사람들의 이목구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20년 이상 보청기 없이는 양쪽 귀 모두 전혀 듣지 못했었는데, 많은 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확인해보니 청력이 회복되어 왼쪽 귀는 보청기 없이도 잘 들을 수 있게 되었고, 오른쪽 귀도 점점 열리고 있습니다!
또한 20년 동안 매일 고통스러웠던 허리통증도 완전히 사라졌고, 온 몸에 퍼져있던 지루성 피부염, 특히 머리와 왼쪽 팔에 심하게 있던 증상이 눈에 띄게 없어졌고 다른 부분도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3. 40여년 전 월남전에서 어깨에 총상을 입은 후 총알을 제거하지 못해서 오랫동안 지속되었던 왼쪽 어깨 통증과 결림이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완전히 사라지고, 움직임도 편안해졌습니다!
오늘 신문광고를 보고 64년만에 처음으로 교회에 오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데 치유해 주셨습니다.
계속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하나님 알기를 원합니다.
4. 오늘 신문을 보고 오신 분으로, 30년 전부터 난청을 앓았고 6개월 전에 난청판정을 받았습니다. 난청에 대한 치유 선포시 성도님들의 기도를 받고 귀 안에서 뚫리는 뻥 소리와 함께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주님의 살아계심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5. 허리수술을 잘못 받아서 허리와 다리의 통증으로 인해 혼자서는 걸을 수도, 설 수도 없었는데 기도 받은 후 스스로의 힘으로 서게 되셨습니다! '1초도 못 섰는데'라고 하시며 감사하다고 많이 우셨습니다.
6. 3일 전 엄지 발가락 골절과 타박상으로 기브스를 했었는데 앞에서 목사님과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기브스를 풀고 확인해보니 완전히 치유되어서, 통증없이 뛰고 달리며 기브스를 풀고 신발을 신고 돌아갔습니다!
7. 일주일 전 한쪽 다리 복숭아뼈 인대를 다쳐서 기브스를 했습니다. 기브스를 풀면 신발을 신고는 걸을 수 없었는데 앞에 나가 목사님과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통증이 사라졌고 신발을 신고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오른쪽 눈이 사고로 거의 안보이는 상태였는데, 치유선포를 한 후 작은 글씨도 30cm 앞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9. 왼쪽 손과 팔이 굽어서 펼 수도 없고 구부릴 수도 없었는데, 목사님과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서 손이 정상과 가깝게 펴졌고, 혼자서 마이크를 쥐고 간증도 하였으며 혼자 물병을 열고 마실 수도 있게 극적으로 치유되었습니다!
10. 오른쪽 다리가 거의 90도로 굽어서 펴지지 않았는데 안수를 받은 후에 거의 일자에 가깝게 펴졌고, 혼자 굽혔다 펼 수도 있게 되었으며, 오른쪽 팔도 일자로 펴졌습니다!
11. 5년 전부터 양쪽 무릎이 이유없이 아파 다리에 힘을 줄 수 없어 빨리 걷거나 뛰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병원에 가도 병명을 알 수가 없어 치료를 받을 수 없었는데 이곳에서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다리에 힘이 들어가면서 뛰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12. 얼마 전부터 항문의 치혈, 치루로 인한 통증이 심했는데 기도 중 통증이 사라졌고 치혈과 치루가 사라졌습니다. 또한 1년 전부터 발목에 힘이 없고 걸으면 아팠는데 기도 받을 때 기름부음이 들어오면서 발목에 힘이 생기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3. 눈의 크기가 서로 다른 짝눈이었는데 눈에 대한 성형기도를 받을 때 눈 사이즈가 서로 같아졌습니다!
14. 왼쪽 발등이 골절된 후 4개월 동안 제대로 낫지 않아서 조금만 많이 걸어도 발등에 통증이 있었고 아침에는 딛지도 못할 정도였습니다. 오늘 사역자의 기도를 받을 때 뼈가 정상으로 회복된 모습을 환상으로 보게 되었고 걸을 때의 불편함과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치유되었습니다!
15. 이틀 전부터 목에 2~3cm 크기의 혹이 있어서 침을 삼키기가 거북했는데 앞에 나가 목사님들과 사역자들의 안수를 받고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왼쪽 발이 떨려 걸음걸이와 마음이 불안정 했는데 치유기도 시간에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발 떨림 증상이 사라지고 마음도 평안해졌습니다.
16. 3년 전 어깨가 빠진 후로 가끔 자세가 나쁘면 찌르는 듯한 통증이 심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어깨가 부드러워지면서 팔을 돌려도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7. 3년 전부터 왼쪽 고관절과 좌측 허리 통증으로 가끔은 밤에 잠을 못잘 정도로 통증이 있었고 등산을 할 때도 우측 고관절 통증으로 힘들었는데 성도들의 기도를 받을 때 평안함과 주님의 만지심을 느끼고 확인하며 움직여 볼 때 좌측 고관절과 우측 허리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8. 왼쪽 귀 옆에 고름이 심하게 차 있어서 아팠는데 기도하고 선포했을 때 통증이 사라지고 고름이 줄어들었습니다.
19. 며칠 전 무거운 것을 들다가 다쳐서 허리부터 골반 끝까지 통증이 심하고 앉아 있기도 힘들었는데 계속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0. 오래 전부터 척추 간격이 좁아져서 통증이 엉덩이까지 내려와 가만히 있어도 아플 때가 많았는데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1. 어릴 적부터 양쪽 눈의 크기가 서로 같지 않았고, 10여년 전 병원에서 눈의 초점이 맞지 않는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눈의 초점이 맞춰졌고 양 눈의 크기도 서로 같아졌습니다.
<이외에도 수백명을 치유 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 산을 옮기시는
내 주는 능력의 주 그는 구원의 주!
예수는 나의 왕 나의 구원 나의 노래
예수는 나의 왕 나의 반석 영광 되시네!
주님~감사합니다 오열을합니다 저자리에 늘있게되길 원합니다,,,
더 많은 영혼들이 몰려오게하소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스님을 불러주신 주님 찬양합니다. 이 교회가 베데스다 연못이 되게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더 부으소서. 그래서 수 많은 영혼들이 더 몰려들게 하시사 모든 고통을 자유케 하시는 주님을 경험하고 주 앞에 무수한 영혼들이 돌아오게 하소서...
정말 놀라운 간증들로 마음이 뜨거워지고 자랑스럽습니다... 교회는 이런 것이 정상이죠!!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자유케 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더 많은 불신자들이 와서 주님의 놀라운 사랑을 맛보기 원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사랑해요 주님!
아버지의 사랑을 알기에 그저 눈물만 납니다 사랑 때문에 모두가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행하시고 있는 모든 일들을 통해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강력한 치유 부흥을 통해서 주님의 사랑의 실체를 맛보아 모든 민족이 회개하는 역사를 고대합니다~!!!!!
아멘!!! 아멘!!!
오... 주님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스님들에게도 진리가 선포되어 주님께로 모두 돌아왔음 해요...
너무 감동적입니다...ㅠㅠ
와아~~~ 놀라운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나네요~~ 주님 당신을 더 기대합니다.
와우~~~~~~~ 최고예요!!!! 주님!!!
주님도 너무 좋으시죠
할렐루야!!! 성령님 더욱 기름부어주소서!!!
예수 그 높으신 이름! 아름다우신 주~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목사님께서 담대하게 신문광고를 하시니 정말 치유받을 영혼들이 돌아오네요. 하나님나라가 임하는 것을 봅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곳에 큰 믿음지교회가 세워져서
경주땅에 모든 스님들이 치유받고 절간이 십자가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경주땅을 치유하여 주옵소서!!!!!!
와... 정말 놀라워요........ 입이 떡 벌어지네요!!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할렐루야~~
너무 기쁘고 즐겁습니다.좋으신 주님 찬양합니다.감사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안에 모든 병이 녹아내립니다.
주님의 사랑이 넘쳐나는 이 치유시간이 너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주님 더욱더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사랑을 훈련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안에 있음이 너무 감사합니다~그 사랑안으로 더 깊이 깊이 들어가길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이 너무나좋았습니다.주님의 그따뜻한사랑안으로 더깊은그곳으로 들어가기원합니다.주님사랑합니다......
주님사랑해요~~마니마니!!주님찬얌합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필요를 실제적으로 채우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신문광고 보고 오셔서 치유되신분들 정말 대박입니다~~완전놀랍네요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영혼들이 몰려오고~더소문이 나게 될찌어다!!
주님을 바라봅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사랑이신 주님 ㅠ
주님 감사합니다^^언제나늘감사하고사랑합니다♥
할렐루야!! 주님 사랑합니다.
아름답고 놀라우신 그이름 예수~~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아멘 아멘 아멘!!!
와~너무놀랍고 놀라운일이네요~정말 주님이 하시는 일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서 사도행전을 읽을줄 알고 가슴이 벅차고 기쁨의 눈물이 가득합니다.
주님께서 행하십니다. 주님께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만 온땅에 가득 하길 기도합니다.
저도 얼굴에 생긴 미운 점이 현저히 줄어들고있네요. 직접 체험이 진짜 신기신기예요.
주님을 찬양합니다. 불신자들이 많이 오고 주님을 만나길 기도합니다.
주님 주님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