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타임벨(인터발 타이머) (아래 사진과 똑같은 상품)를 체육관 용으로 구입했습니다만
저희 복싱 체육관에는 적합하지 않아 오늘 받자마자 바로 판매하고자 합니다.
미국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다운 변압기가 필요합니다.
(다운변압기는 1만원 이하에 근처 철물점이나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 가능)
장점: 저렴한 가격 (9만 5천원에 판매합니다). 산뜻한 디자인. 믿음이 가는 타이틀 사 제품.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 대부분의 타임벨은 우리나라 제품 모두 20만원 이상 합니다.
그래서 제가 미국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미국에서 85불인가 판매되는데 배송비 포함하면 10만원 훨씬 넘어갑니다.
단점: 땡하는 소리가 벨 소리가 아니라 전자 부저음입니다. 미국에서는 흔히 사용하는 소리라지만
우리 나라 복싱 체육관에서 듣는 소리와는 달라 이질감 혹은 거부감이 있습니다. 저는 별로 안맞아서 판매합니다.
(소리가 궁금하시면 유튜브 찾아보면 영상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영상보다 실제가 더 시끄러움)
미국 제품이라 다운 트랜스 필요.
저는 복싱 체육관을 운영하기 위해 구입했는데 MMA나 다른 무술을 하시는 분에게는 적합하겠으나
복싱의 명쾌한 땡 소리와는 거리가 있어 복싱 체육관에서 사용하지는 못할 것 같아 오늘 신상품 받자마자 재판매합니다.
테스트 용으로 딱 한번 사용했습니다. 배송료 포함해서 11만원 들었고 받는데 거의 한달 걸렸네요.
제 실수를 인정하고 9만 5천원에 바로 판매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복싱 도장에는 솔직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MMA나 여타 격투기 쪽에서 사용하시기에는 괜찮을 겁니다.
일단 구입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안되오니 신중히 결정하시고
경남 창원, 김해 쪽이나 부산 쪽에 계시는 분은 직접 수령해 가셔도 됩니다. (저는 경남 김해 장유에 있습니다)
가격은 9만 5천원입니다. 완전 새 상품입니다.
연락처: 010-7494-0365
입금하시고 착불로 수령가능.
* 판매되면 삭제하겠습니다.